페이지

2012년 10월 3일 수요일

무슨 똥배짱으로 아직도 문형진 회장 학력을 안고치는가
 
|익명 토론방 조회 518 |추천 0 | 2012.10.03. 02:41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18043

무슨 똥배짱으로 아직도 문형진 회장 학력을 안고치는가
(미국 가정연합 홈페이지에 표기된 문형진 회장의 학력)
각 언론사들이나 매체들은 미국가정연합 홈페이지에 실린 문형진 회장의 학력, 즉 'BA from Harvard University'를 보고 문형진 회장이 하버드 칼리지(Harvard College)를 나왔다고 믿었다. 아마도 이것을 영어 위키피디아(Wikipedia)가 제일 먼저 인용하여 좀 더 정확한 표현을 위해 '하버드 칼리지 학위(degree from Harvard College)'라고 표시해 놓았을 것이다. 그리고 이 위키피디아를 인용하여 각종 매체들도 문형진 회장이 하버드 칼리지에서 학위를 땄다고 표시하였다. 그 한 예가 아래의 영국 온라인 엔사이클로피디아(백과사전)에 소개된 문형진 회장의 하버드 칼리지 학력이다. (학력인용의 출처가 영어 위키피디아로 되어 있다)



아마도 어떤 식구들은 가정연합 홈페이지에 표기된 'BA from Harvard University'가 뭐가 크게 잘못된 것이냐며 그런 것 갖고 트집잡지 말라고 할 것이다. 그리고 욕먹을 각오하고 이 문제를 진지하게 지적한 방경복 씨를 아주 나쁜 사람으로 몰기도 했다. 식구들이, 특히 문형진 회장 주변의 사람들이 이렇게 생각하고 안이하게 대처했다면 정말 한심한 사람들이다. 문형진 회장의 진짜 학력인 'BLA from Harvard Extension School' (또는 'BLA from Harvard University')와 'BA from Harvard College' (또는 'BA from Harvard University')의 차이를 아는 사람들이 가정연합 웹사이트를 들여다 봤다면 과연 어떤 생각을 가질 것인가 생각해 보았는가?
아마도 그들 생각에, 통일교를 대표하는 문형진 회장이 이렇게 엄청나게 학력을 부풀리고 위조했다면, 그가 책임맡고 있는 신앙조직의 윤리기준과 도덕성은 보나마나인 것이다.
'BA'와 'BLA'는 가운데 'L'이 하나 더 들어가는 것 뿐이지만, 학문적으로 보면 이것은 하늘과 땅 차이인 것이다. 하버드 대학은 같은 교정에서 공부한 모든 학생들에게 관대하게 하버드 대학(Harvard University) 출신이라는 자격을 부여하면서도 학위에서 만큼은 엄격하게 차별을 두었다. 그 이유는 분명한 것이다. L자가 들어가지 않은 BA를 따기 위해 그들은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뚫고 하버드에 입학하고,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졸업하기까지 험난한 경쟁을 거쳐야 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만일 어느 조직의 책임자, 그것도 신앙조직의 책임자가 경쟁도 별로 없는 Extension School에 들어가서 BLA를 따놓고 버젓이 그 조직의 공식 홈페이지에 BA를 땄다고 표시해 놓았다면, 이와 같은 사실을 적어도 하버드 출신자들이 알고 문형진 회장 개인에 대해서, 나아가 통일교 전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겠는가? 이것을 두고 사소한 실수 또는 작은 잘못이라고 둘러댈 수 있겠는가?
이렇게 말을 해도 낮이 뜨거워지지 않는다면 도덕 불감증에 걸린 중병 환자들이나 다름없다.
협회 관계자나 신대위는 이 사안에 대해 연일 곽그룹 운운하면서 엉뚱한 쪽으로 화살을 돌리고, 이 문제를 지적한 사람을 향해 인신공격이나 일삼고 있다. 공격을 하더라도 일단 이 수치스러운 흔적이나 먼저 고쳐라. 무슨 똥배짱으로 아직도 문형진 회장의 학력을 안고치고 있는가? 문형진 회장은 학력은 아무 것도 아니라고 했는데, B와 A 사이에 L자 하나를 더 삽입하는 게 그리도 쪽팔리는가? 그쪽에는 지성인이 한 명도 없는가? 그 많은 UTS 교수, 선문대 신학대 교수들은 뭘하고 있는가? 미국 대륙회장, 한국 협회장은 모두 미국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분들인데, 자신의 상관이 이런 창피를 당하고 있는데 뭘하고 있는가? 온 세상이 이 문제로 떠들썩하게 되어야 정신 차리겠는가? 언제까지 아래 웹사이트를 이대로 둘 지 계속 지켜볼 것이다.




02:49 new
학위 의혹이 사실로 밝혀진 것이 꽤 시간이 흘렀음에도 아직 고치지 않았다는 것은 저에게도 큰 의문이네요.
사회적으로 크게 문제가 되기 전에 고치시는 것이 여러모로 좋을 듯 합니다.
09:02 new
참자녀님들 학력검증 /현진님 /국진님도 이번에 검증을 해야 합니다.
누구도 예외 일수 없습니다. 이참에 뿌리를 뽑아 버립시다 더 이상 시비 없도록 말입니다/
현진님은 학력 포장이 없는지요 /국진님은 학력 포장이 없는지요
조사 부탁 드립니다/
09:38 new
맞아요 현진님 가정, GPF 간부 여러분도....
10:34 new
좋아요
02:59 new
생각해서 고치라고 조언해도 무시하는 사람들. 너까짓것들이 감히 ...라고 하네요. 나중에 얼마나 크게 당해 봐야지 정신차릴까? 통일왕국에서는 통할지몰라도 당신들이 전도하고픈 세상에서는 통하지 않는답니다.
03:12 new
빨리 빨리 고쳐놓지 버티고 있는 사이 여기저기서 이렇게 다 스캔 떠 놓았으니
나중에 고치고 나서도 두고 두고 두고 두고 두고 두고 두고 두고 욕 먹게 생겼다.
역시 죄는 아예 짓지를 말아야해.
03:26 new
학력을 고치면 님에게 떡이 나오나, 감이 나오나? 아~ 어련이 알아서 고치겠지, 몬데 해라 마라야. 형진님 학력때문에 댁이 피해 본 거 있남?
03:31 new
학력위조는 미국사회에서 범죄라는 것을 몰라서 하시는 말씀입니까?
03:36 new
사회인사들이 학력위조로 크게 고생하는 것 보지 못했습니까?
완전 매장되다시피 하는데...
09:18 new
님은 자기한테 떡이 나와야만 옳은소리 하는 인생을 삽니까? 그리고 문형진씨가 학력을 위조한건 우리모두가 속한 조직의 위신과 신뢰도가 땅바닥에 쳐박힌걸 뜻합니다. 문형진씨가 자랑스러운 통일교 만든다 했던가요? 참나..지나가던 개가 웃습니다. 더러운인간 같으니...ㅉㅉ
03:59 new
ㅎㅎ 사회인사가 아니니까 상관 없다는 건가요? 좁은 우물안에서 '아랫것'들 무시하고 그냥 고고씽? 문밖에 나가봐라 누가 님짜 붙여주나. 형진군!!
06:11 new
똥배장 정말 대단해요. 식구들 앞에 무슨 얼굴로 설 수 있을지...
07:31 new
우리 조직 안에서는 참가정 이란 굴레 속에서 뭣이든 갖고자 하면
손쉽게 가졌음으로 아무렇지 않게 뻔뻔 한 얼굴로 식구들이 하는 진언을
무시해 버리고 오히려 진언 드린 자를 매장 하려 드는 무서운 조직 앞에
온갖 정이 떨어져 버립니다.
그러고도 어찌 얼굴 부끄럽고 창피해서 식구들 앞에 나서려고 합니까 ?
곽 그룹 핑계 대지 마십시오.
지금 부터 어느 곳을 가나 세계 회장 님을 예전 처럼 대우 하지 않는 다는 겁니다.
07:35 new
바로 고거이 통일교 또배짱!
09:27 new
너무나 많은 거짓말에 나는 공문이라고 해도 못믿어요..안믿어요..
11:27 new
본인이 직접 언론사나 사이트에 실린 자신의 발못된 학력을 언론사에 해명하고 사죄하지 않는한 쉽게 그게 고쳐지지 않는다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