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2년 11월 9일 금요일

통일가 개혁의 깃발을 올리시라!

통일가 개혁의 깃발을 올리시라!
 


일본공직자들 문제가 이슈가 되어있다. 보자니 한숨만 나올 뿐이다. 일본식구의 말을 그대로 받아들일 것은 아니겠지만, 공금문제에 걸려있다는 것은 사실일 것이다. 더 큰 문제는 이것이 한 개인만의 문제가 아니라 부패한 공직자문화로 되어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했는데, 총회장의 촌지문제가 계속 제기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일본교회 공직자문화를 감시해야할 그 유명한 KPI시스템이 잠자고 있었던 것인지 속수무책 당하고 말았다. 아니, KPI시스템의 한계였을 것이다. 숫자만 갖고 어찌 교회와 지도자를 판단할 수 있었겠는가? 이러한 문제는 국진님이 책임을 통감하시고 직접 해결하셔야할 것이다.

이러한 통일가의 잘못된 문화는 솔직히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다. 놀랄 것도 없다. 공금문제, 남녀문제, 심정유린문제...뿌리 깊이 박혀있는지도 모른다.
현진님이 죽음의 길로 들어서게 된 원인이, 이런 부패한 통일가 문화에 있었다고 말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애통하게도 이를 극복하고 참다운 지도자문화를 만들겠다고 출발했던 현진님과 그 추종자들도 결국 똑같은 악마의 수렁에 헤어나지 못할 정도로 깊숙히 빠져버렸던 것이다. 왜? 현진님과 곽회장 자신들도 그들과 똑같이 참부모님을 기만했기 때문에...아니라고? 웃기지마라! 오십보백보 다 똑같은 족속들이다. 그런데, 곽패들은 한 발 더 나가서 반역질까지 하고 있으니 하늘이 통곡할 일이다.

왜 형진님께서 위대한 줄 아는가? 정성을 드리시기 때문이다. 참부모님과 하나되기 위해서 많은 정성을 드리시는 그 모습이 깨끗하기에 위대한 것이다. 아버지가 믿을 수 있었던 아들...공직자라면 형진님과 같이 깨끗하고 투명해야한다.


교회개혁?!
신령과 진리가 차고넘치는 교회...
이를 위한 청평연합예배와 매일 원리강의....
그리고 보고서...
형식을 넘어 신령과 진리의 교회재건에 대한 어머님의 뜻을 실체화시켜야하는 책임이 누구에게 있는가?
지도자들...참지도자들....

통일가에 낡은 문화를 청산하고 참지도자문화를 정착시켜야한다.
참지도자문화를 만들자던 현진님의 슬로건은 땅에 떨어졌다. 그들은 역적이 되었다.
참지도자문화 재건의 슬로건을 이 시대에 다시금 형진님께서 드셔야한다.
아버님의 대신자 상속자로서 이제 강하고 담대하게 일어서시어 통일가 개혁의 깃발을 올리시라.




12.11.08. 04:43 new
누가 어디감히 대신자 상속자요. 지금의 대신자 상속자는 엄연히 참어머님이시요. 대신자 상속자는 물건너간지 오래요.자녀분들도 절대 복종의 종적인 자리에 서지 않으면 과감하게 내치고 섭리적 전통을 따르는 제자들을 중심으로 세우시겠다고 공적인 자리에서 선포하실 정도로 철저하게 공적인 기준을 지키시는 어머님이요
12.11.08. 04:30 new
이런 교회를 만든 실질적 책임자는 지금은 많은 돈과 사위를 빼돌려서 굿바이하고서
졸개들이 이렇게 통일교 욕하고 자기들이 더 선하다고 이 ㅈ ㄹ 하니...
12.11.08. 04:31 new
지금 통일가가 겪고 있는 공금문제, 남녀문제, 심정유린은 그 원흉이 누구인데요?
국진님하고 작당하고 도적질 한 사람이 누구게요? ㅋㅋ 바로 문형진님입니다.
인진씨를 인사발령 낸 사람이 누구게요? ㅋㅋ 바로 문형진님입니다.
유래없이 친형을 놓고 사탄이라고 강의시킨 사람이 누구게요? 학위위조를 비롯해 참부모님과 식구들을 기만하고 심정유린을 저지를 사람이 누구입니까? ㅋㅋ 그것도 바로 문형진님입니다.
정동철 같은 사냥개를 시켜 짖어대게 하는 사람이 누굴까요? ㅋㅋ 맞았습니다. 바로 문형진입니다.
12.11.08. 04:32 new
120% 동감
12.11.08. 04:49 new
문형진의 깃발은 개혁의 깃발이 아니라, 반역의 깃발이다.
하나님을 배반하고, 참아버님의 업적을 송두리 째 날려버리고, 통일가의 재산을 통째로 날려버리는 반역의 깃발....
12.11.08. 07:36 new
참부모의 틀에 갇힌 불쌍한 영혼...
참부모는 참자녀가 있을 때 비로소 참부모가 되는 것이라는 것을 모르는 얼치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