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3월 31일 일요일

일본 지구장의 악날한 과거와 현재의 만행을 고발한다

일본 지구장의 악날한 과거와 현재의 만행을 고발한다
 

현재 일본엔 12명의 지구장중 일본사람이 5명 한국사람이 7명이 있다.일본 지구장들은 대부분 인간성이 좋다.하지만 한국지구장중엔 인간말종이 있다. 그중에서 가장 악날하고 못된 인간이 노 ㅇ ㅇ지구장이다.이인간은 한국에서 선문대학에 다니며 가정출발을 해서 대학근처에서 가정생활을 하면서 매일 저녁 늦게 부인를 두시간이상씩 무지막지 하게 때려 비명소리가 끊이지 않았고 그후엔 섹스를 해서 2시간 이상 신음소리가 나서 선문대학에서도 유명한 폭력남이었고 변강세 였다고 한다.그소란에 집주위 사람들이 다 이사를 가게 만들었고 결국에는 부인이 맞다가 도저히 폭력에 견디지못하고 일본 지바친정으로 도망을 갔고 그곳까지 찾아가서 부인에게 폭력을 행사 했고 부인이 경찰을 몇번씩이나 불렀고 부인 친정동네에서도 한국인 폭력남으로 이름을 알렸고 가나가와현 아호바다이 한일인교회장으로 있을때도 수시로 폭력을 행사하여 부인이 교회에서 식구님들께 우리남편은 신앙의 본이 안되고 폭력을 쓰는 사람으로 목회자 자격이 없다고 공표 하기도 했지만 목회를 그만두지않았고 그는 일본에서 그의 특유에 성지을 부리고 혈기와 폭력으로 실적을 세워 교구장이 되었고 교구장이 된다음에도 스탭들을 때리고 언어폭력을 썼고 부인부장들 엉덩이를 자기부인 엉덩이로 착각했는지 헌금실적이 없다고 때리고 기분 나쁘다고 때려서 엉덩이에 퍼런멍이 가실날이 없었다고 한다.교회장 부인부장들 식구들을 못살게(새벽 3-5시까지 잠을 안재우는 고문등) 괴롭혀서 실적을 세웠다.이런식으로 해서 서북동교구장으로 KPI가 전국 1위를 해서 국진님의 방침에 따라 지구장선거에 5회 나가서 5번 처참하게 낙선을 했지만 이번엔 본부가 지명을 해서 지구장이 되었다.현재 상황은 7지구에 전화을 해서 알아보려했데 잘 가르쳐주지 않는다. 입단속을 제대로 시키고 있는 모양이다. 자세한 이야기는 안해주고 그지구장이 와서 너무 너무 힘들고 지옥이란다.7지구 공직자들은 그자의 만행을 하루빨리 공개하라.당하고만 있는자들도 병신들이다. 상사의 잘못을 무조건 감추어 주는 것이 신앙이 아니다.당신들 같은 방관자들때문에 일본통일교에 그런 만행을 저지르고도 출세하고 그자리를 지키기위해 더 악날한 짓을 해서 악명이 높은 통일교로 만들었다.이런 깡패들이 설치는 일본 통일교는 일본사회에서 옴무진리교와 같이 인식되고 취급받고 있다.썩은살은 빨리 도려내지 않으면 다른살까지 썩게한다.썩은살은 아픔이 있을지라도 빨리 도려내야 한다.




13.03.30. 23:28 new
노윤화 말하는구나 그3끼 얼굴한번 보고싶네 어떻게 생겼는지
 
06:02 new
별명은 얼굴이 안빵처럼 생겨서 안빵맨으로 유명하죠.만화영화에서 안빵맨은 정의의 편이기에 잘못된 별명이죠.그래서 내가 그에게 합당한 못된 악당이기에 새로운 별명을 바이킹맨(세균맨)으로 명하로라.
 
 
13.03.30. 23:19 new
좀 이해가 안가는 군요. 선문대에서 아무도 신고를 안했단 말인가요. 그런걸 두고서 아무도 신고 안했다니 그게 더 이해가 안됩니다.
 
06:04 new
선문대에서 폭력남으로 유명했어요.마누라 패고 학생들 패는 선문대 깡패였죠.
 
06:07 new
7지구에 가자마자 바르말 하는 목회자하는 눈탱이를 밤탱이로 만들었다고 하네요.맞은사람은 쉬쉬 하지만 지구내에서 유명한 구타사건이라고 하네요.
 
 
13.03.30. 23:27 new
어떻게 그고귀한 말씀을 듣고 저런 야쿠자가 나오나요? 참 통일교는 재미있는 종교다. 깡패가 개과천선해 목사가 되었다는 소식은 들었지만 목사가 사람패는 깡패목사가 되었다는 얘기는 처음이다.
 
 
13.03.30. 23:31 new
저런 야쿠자가 출세하니 일본통일교가 그모양이지.
 
 
13.03.30. 23:36 new
소동과 고무리
 
 
00:05 new
동북에서 지구장할때는 돈 문제로 지구 사무실 직원들과 대표 부인부장들이 본부에 탄원서 내서 짤린 넘.
 
00:14 new
97년 일본에 가서 챙긴 돈으로 일산에 아파트를 샀다는 소문도 있더군요.
 
 
00:13 new
동북지구에서 지구장할때 지구전체 책임자들과 식구님들을 모아 출발식을 하다가 입에 담지못할 쌍욕을 했지요.
 
 
00:23 new
지구장놈들 재산환수하면 일본 식구들 몇달 푹 쉴텐데.......
 
 
00:26 new
사랑이란 것도 대물림 받는건데... 아는 사람만 아는 야그~
 
00:32 new
뒤지게 두들겨 패고 두시간 섹스하는것ㅋㅋ
 
05:54 new
변태들은 섹스전에 패는것이 애무라고 한다네요. 다 사랑이라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