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3월 25일 월요일

KJ의 탈선과 타락

KJ의 탈선과 타락
 


KJ의 탈선과 타락
탈선이란 말의 사전적 의미는 [목적 이외의 딴 길로 빠진 것을 말한다.]이고
타락이란[죄를 범하여 불신의 생활에 빠짐. 품행이 나빠서 못된 구렁에 빠짐]이라고 했다.

KJ는 탈선 타락 두 가지를 모두 범한 파렴치범이다.
1.우선 그는 아버지의 재산을 빼돌렸다(도적질)
총 공장을 세워 떵떵거리며 호의호식하며 철판을 깐 두꺼운 얼굴을 가지고 큰소리치며 거리를 활보하고 있다.
형을, 아버지 재산 도적질했다고 악선전했는데, 사실상 아버지 재산 도적질해서 살인자들의 살인을 돕는 살인무기를 만들어 더러운 돈, 피 묻은 돈으로 사탄이 참소하고 아버지의 명예를 추락시키고 섭리를 파탄내는 탈선의 길을 가고 있는 것이 KJ다.

2.형제를 근거도 없이 타락했다, 도적이다, 사탄이다 음해하는 KJ다.
형제를 근거 없는 음해를 씌워 대내외에 악선전하므로 사회적 매장과 엄청난 인격적 파괴와 명예훼손을 저지르므로, 정신적으로 도덕적으로 완전 탈선한 똘아이 중에 똘아이요 싸이코 중에 싸이코로 탈선한 자가 KJ다.

3.아버지 90평생의 위대한 업적(국내외적인 조직파괴, 공적자산파괴, 공적자금 수천억 탕진)과 명예를 하루아침에 추락시켜다.
참아버님은 인류 구원을 위한 하나님의 특별하신 사명을 명 받으시고 타락한 세상에 오셔서 목숨을 담보로 수없는 옥고와 피를 토하는 간난신고의 고통을 겪으시며 인류를 위한 위대한 업적을 세우신 아버지를 인생 실패자요, 일생의 삶의 모든 실적을 깡그리 위선으로 평가받게 하는 불효를 저지르는 탈선의 길을 간 희대의 불효자가 KJ다.

4.섭리의 중심인물이요 재림 주님이신 천지인 참부모님을 때 아닌 때에 성화케 한 천하의 둘도 있을 수 없는 불효를 저지른 탈선자, 패악 자가 KJ다.
교회를 망치고 재산을 탕진하고 형제를 악선전하고 아버지의 인사명 등 여러 가지 명을 거역하고, 비원리적인 이혼을 자행하며 사생아를 탄생시키는 등 수없는 비원리적인 악행을 저지르므로 극 노인이신 아버님께서 발산할 수 없는 울화병으로 속이 모두 상해 성화케 한 장본인이 KJ다.

5.전처를 무참하게 냉대하고 일방적으로 이혼한 냉혈한으로 지엄한 교의를 범한 타락한 자가 KJ다.
원리적으로는 절대로 이혼할 수 없는 것이 통일교의 절대가치의 신앙이다.
그러나 KJ는 자기의 맘에 안 든다고 10년씩이나 지내온 부인을 사정없이 내치고 냉대하면서 일방적인 이혼을 강요한 반통일교인이요 반원리적으로 하나님 앞에서 불경을 저지른 타락한 자가 KJ다.

6.전처와 이혼 전에 다른 여성을 범해 임신시켜 윤리적으로 원리적으로 천륜을 범한 타락행위를 한자가 KJ다.
세상 법으로도 실정법에 위배되는 범죄인, 전처와의 이혼 전 그리고 혼인 전에 임신시키는 등 원리적인 천법을 위반한 통일교 교의의 1장 1절을 범한 것으로 인간 조상이 지은 간음죄를 지어 타락한 존재가 PK다.
축복이란 참부모님이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오셔서 간음으로 타락하여 무서운 악마의 혈통을 가진 인간의 죄의 뿌리를 청산하여 구원코자하시는 위대한 재창조섭리를 완전 무시하고 파괴하는 행위로 악의 본색을 들어내는 악마의 혈통을 부리는 메신저가 된 자가 KJ다.

이런 자가 8년여를 더러운 발로 거룩한 통일가를 진흙탕으로 만들어 짓밟고 다니며 망해놓은 악마의 표적을 남긴 자다.

KJ는 이러하듯 철저하게 탈선한 자요 타락한 존재인 것을 만천하 통일가 내외에 발표하여 그의 죄상을 공개하는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