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7월 23일 화요일

축복가정궐기대회-6 <참사랑의 모범을 세워주시라고 간절히 요청하는 평화대사 최후집회장>

축복가정궐기대회-6 <참사랑의 모범을 세워주시라고 간절히 요청하는 평화대사 최후집회장>

2013.07.23. 08:50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1590


참아버님 제정 천성경 평화신경 수호 및 8대교재교본 훼손 규탄 축복가정궐기대회-6
교회지도부는 공개사죄하고 즉각 자진총사퇴하라! 축복가정식구들이 결의!
참아버님 제정 천성경 평화신경 수호 축복가정협의회 : 천복궁교회 앞 2013 7 21
 
 
<참어머님께서 참사랑의 모범을 세워주시라고 간절히 요청하는 평화대사 최후집회장>
 

<참어머님은 지혜로우시잖아요! 지혜를 참사랑으로 의롭게 실천해주세요! 평화대사들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오늘 평화대사 한 사람으로 문선명 선생님의 사상과 말씀이 칼질 당하고 찢겨 나가고 왜곡되게 만들어진다는 이 막가파식으로 진행된다는 참담한 사실을 차마 볼 수가 없어서 이 자리에 섰습니다.
 
먼저 만인의 어머니로 존경 받아야 할 한학자 총재님께 정중히 인사드립니다. 차제에 고언을 드리고자 합니다. 아버님께서 성화하시고 연일 많은 격무에 노고가 많으신 줄 압니다. 한학자 총재님은 만인의 어머니이시며 또한 만인의 절대적인 지도자가 아니었던가요? 평소 한학자 총재님은 덕이 많으시고 절대 오류를 범하실 분이 아니신 줄 압니다.
 
그런데 천성경이 칼질 당하고 찢어져 손질된다는 사실! 천법인 천성경을 감히 왜곡 되게 고쳐서 역사를 왜곡되게 만드는 오류를 범할 수 있나요? 이는 한학자 총재님의 뜻으로 진행되었다는 것이 아니라 한 총재님을 잘못 모시는 몇몇 가신들에 의해서 저질러진 엄청난 범죄 행위가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그들의 감언이설에 속아 고귀하신 인품이 실추된다는 사실을 한 총재님 왜 모르십니까?
 
한학자 총재님이 하셔야 할 일은 첫째, 아들딸 한 집 안에 불러 모아 참사랑으로 포용하고 “참가정”의 품위를 우뚝 세우시는 일이고 둘째, 통일가문을 바로 세워 위대하게 자손 억만 대를 지키는 일입니다. 이렇게 하실 때 세상 사람들로부터 존경 받는 만인의 참어머니가 되신다는 사실을 왜 모르십니까? 해야 할 일을 팽개치시고 이거 뭐 하자는 것입니까? 세상에 창피하고 망신스러워 얼굴 못 드는 웃음거리를 왜 만드십니까?
 
우리 평화대사들은 통일교인도 아니라서 섭리적인 성서에 대해서 관여 할 바는 아니지만 그 어른을 바르게 모시고 따르자는 전국의 양심 있는 평화대사들은 어른의 말씀을 믿고 그 분의 진리와 철학을 존중하며 훈독해온 우리들은 평화사상을 높이 받드는 뜻에서 참여한 것입니다. 그래서 문선명 총재님의 말씀의 중요성과 바로 그 말씀이 천법이요, 역사라고 믿기에 감히 호소합니다. 왜 이렇게 까지 해야 하는지. 우리가 이 자리에 모여서 성토해야 하는지? 끝까지 이와 같은 만행이 저질러진다면 하늘이 용서하지 않을 것이며 천벌이 내린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문총재님 생전에도 거동이 불편하시고 정신이 노령하심을 이용해 왜곡되게 보고하고 왜곡되게 하명 하달한 악행을 교회지도부는 양심적으로 회개 하십시오! 전국에 있는 축복가정, 교인, 평화대사들이 아직 잘못된 길을 가고 있다면 잘못된 가르침을 받고 있다면 이러한 악행을 묵인하셨다면 이제는 양심의 소리로 양심의 행동으로 보여줄 때라고 믿습니다. 함성을 울리며 일어나라고 외칩시다. 이제 어른께서 성화하시니 말씀마저 지우고 고치고 칼질하는 우를 저질러요?
 
한학자 총재님. 간곡히 간청 드립니다. 한총재님께서는 현명하시고 지혜로우시잖아요. 그리고 사려 깊은 분명하신 분이잖아요. 아들딸 사랑으로 안으시고 참가정을 이루셔서 하늘의 큰 축복을 받으시고 오직 통일가문을 바로 세우는 길입니다. 그러면 사회적으로 존경 받는 한학자총재님이 되시는 길이 될 것이라고 목청 높여 호소하며 간청 드립니다. 문선명 총재님의 뜻과 가르침을 바르게 전하고 모시는 평화대사들이 전국에서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을 분명히 전하며 여러분과 함께 손잡고 세계평화를 위해 함께 하기를 희망합니다.

 



 
09:16 new
평화대사까지도 나섰네요. 최후집회장님 평화대사이신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나서 주시니 축복가정의 한사람으로서 너무 부끄럽고 감사합니다.
 
 
09:16 new
참아버님의 정성은 결국 평화대사 분들 중에서도 의로운 꽃을 피우고 계십니다.
 
 
09:17 new
평화대사님들 정말 의로우십니다.
 
 
09:19 new
평화대사님 까지 나섰나요 ?
어떻게 이렇게 까지 ?
 
 
09:40 new
구구절절이 맞는 말씀이다. 정말 멋있는 분이시다.
 
 
11:06 new
과거 책임자 시절 TP에게 왜곡(과장 혹은 뻥)되게 보고하고
160가정 축복가정 전도만 완성하면 끝이라고 분명 말하였었죠?
이런식으로 출세와 입지를 위해 식구들에게도 왜곡되게 하달하여
전식구들을 나눔과 배품의 참된 신앙생활이 아닌
단기성과 중심의 행사와 집단동원문화로 경제적인 고통을 가하게하였던
악행(?)을 배풀었던 교회 최고지도자들이 있었는데 그중 황도 들어가나요?
 
 
15:23 new
참어머님! 평화대사들의 호소가 들리지 않습니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