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7월 17일 수요일

천일국 법제위원들은 들러리를 거부해야 한다!

천일국 법제위원들은 들러리를 거부해야 한다!
 



최근 천일국헌법 법제위원회의 위원인 김항제씨와 문선영씨가 해임되었다. 이곳 카페에는 이들의 해임을 둘러싸고 온갖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세간에서 오르내리는 이야기를 언급하고자 하는 것이 아니다. 진실여부를 말할 자격이 나에게는 없다.


이러한 과정에서 드러난 중대한 문제점이 있다. 그것은 천일국 법제위원회라는 것이 어떤 절차와 과정을 통해 선정되었느냐는 것이다. 어떤 일이든 정당성과 권위를 얻기 위해서는 절차와 과정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나 하나님의 영원한 소망인 천일국의 헌법을 제정하는 일은 매우 중차대한 일이다. 단순히 세속적 학문을 수학했다는 경력만으로 이러한 일을 담당할 자격이 주어지지는 않는다. 우선적으로 인격이나 살아온 삶이 천일국의 국민으로서의 자격이 있어야 하고, 더 나아가 천일국 국민 중에서도 존경을 받을 만한 인물들이 선정되어야 한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인물들이 선정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아마도 이런 이야기를 하면 참어머님이 선정해 주셨다고 하면서, 참어머님을 방패막이로 삼으려고 할 것이다. 바로 그게 문제라는 것이다. 참어머님의 결정이 무오한 권위를 갖기 위해서는 결과도 그렇게 되어야 한다. 그렇다면 도덕성 시비로 인해 이렇게 중도에 보기 좋지 않게 물러나는 일은 없어야 한다. 모르긴 몰라도 참어머님은 이번에 중도 해임된 김항제씨나 문선영씨를 개인적으로 누구인지 상세히 알지는 못했을 것이다. 누군가 이들을 어머님께 추천했을 것이고, 참어머님은 이에 따라 결정을 하신 것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사태의 책임을 어머님 홀로 지시는 것은 부당한 것이다.


해임된 이 두사람 보다 더 큰 문제가 있다. 그것은 법제위원회 공동위원장에 전혀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앉아 있다는 것이다. 공동위원장의 한 사람인 김효율씨는 외환관리법위반으로 범법자의 신분이고, 또한 검찰의 기소에 의해 배임-횡령죄의 유죄를 묻는 형사재판이 진행중에 있는 피고인이다. 또다른 공동위원장의 한 사람인 양창식씨는 2009년 3월 속초에서 영계메시지를 조작했다는 혐의를 벗지 못하고 있다. 공동위원장들이 이 정도이면 그러한 위원회에 덕망있는 학자들이 위원으로 이름을 올리는 행위 자체가 불명예스러운 일일 것이다. 도대체 통일교회는 사람이 이다지도 없다는 말인가? 천일국 헌법은 통일교인 뿐만아니라 온 인류가 따라야 할 헌법이다. 그런데 도덕성 시비에서 자유롭지 못한 사람들이 공동위원장을 맡는다는 것은 처음부터 모두가 인정하고 따를 수 있는 헌법제정에 대한 목표를 포기한 것을 의미한다.


온 인류를 평화의 세계로 이끌 헌법에 목표가 있는 것이 아니라, 헌법을 통해 차지하려는 권력에 눈이 가리워 졌으니 이런 중요한 것이 보이지 않는 것이다.


법제위원들은 들러리 위원회에 이름을 올려놓았다가 자손만대 후회할 불명예를 뒤집어쓰지 말기 바란다. 어둠이 깊으면 반드시 새벽이 온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13.07.16. 16:26 new
법원에 선처를 요구하며 '앞으로는 착하게 살겠다'고 법정에서 비굴한 호소를 하던 이가 천일국 헌법을 제정한다고? 개가 웃을 일이다.
13.07.16. 16:40 new
교회 안에 교도소도 만드남?
13.07.16. 19:03 new
그럴지도...?? 문형진 회장시절에 석준호 휘하의 협회와 재단에서 보여줬던
자신들의 절대권력에 테클을 걸거나 견제하는 식구들에 대해 파문이나 출교같은 겁박이나 만행들이 벌어지겠지요?
13.07.16. 16:45 new
법제위원 멤버들 가운데 얼레리 꼴레리로 의심가는 사람이 어디 한둘이어야지..........
C 머시기씨는 선문대 출신이라면 다 아는 얘기고.. 그 밖에도 몇 더 있구만,,,,
천일국법은 개뿔,,,,,,,,,, 여관이나 모텔,호텔 탐방기나 써보슈~~~~
13.07.16. 18:51 new
.
온 인류가 따라야 할 헌법 이라 ?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따라 갈런지 ?
13.07.16. 19:06 new
교회법이 국가의 위에 있고
국가법도 무시하고 실정법도 무시하는 법도 있냐?
나라의 국기와 국가의 근본을 흔들고 영향을 주는 교회법은 없느니라~~
정신나간 통일교 지도자 양반아!! 헛된 망상에서 깨어나시게~~
13.07.16. 21:13 new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지금이라도 일말의 양심이 있다면 더이상 섭리를 망가뜨리지 말고,
하늘 앞에 회개하고, 식구들 앞에 사죄하시오
01:14 new
자기 기준에서 사람을 평가하면 안되지.....
01:55 new
뭐가 자기기준이라는 겁니까?
사실을 알면 아마도 놀라 자빠질겁니다
08:41 new
그러니 사실을 밝히시길
08:44 new
일교 안에서만 그리고 소수의 영구집권을 획책하는 특정지역을 위한 천일국 헌법( 사실은 너무 웃기고 가소로운 일이지만 )
법(사실은 밥?)제위원회여! 영원하라~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