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8월 31일 토요일

이게 재판이냐 개판이지

이게 재판이냐 개판이지

2013.08.31. 15:53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2106


이게 재판이냐? 개판이지.

어제의 재판은 상상을 초월하는 재판이었다.

이런 경우는 지나가는 노숙 인에게 물어보아도 번한 재판이었다.

역시 한국의 사법부는 아직도 유전 무죄 무전 유죄의 무법천지의 인민재판이었다는 생각을 지을 수가 없다.


얼마나 쇠 많이 가루를 뿌렸으면 검사란 자가 핵심 쟁점을 빼놓고 잠꼬대 하듯 그냥 흥얼거리고 지나가는 식의 재판은 나는 참으로 처음 보았다.

어느 재판이든지 검사의 본분은 죄를 날카롭게 캐묻고 어떻게든지 기소하고 형량을 올리려중형을 주려고 하는 것이 검사의 소임인데, 무슨 쥐약을 얼마나 먹고 잠에 취했는지 매번 입을 두 번도 안 열고 지나가는 검찰 참으로 안타까운 웃기는 현실을 목격했다.
결국 두 사람모두 무죄란다.


이런 경우 미친개도 제정신을 차릴 정도의 기막힌 판결이 아닐 수 없다.

검사는 마치 잠자다 나온 사람처럼 나와 앉아 잠이 덜 깬 사람같이 앉아 있다가 심문은 아예 없고 오히려 판사가 더 지적하는 것 같은 괴이한 재판이 됐다.


문제는-

이 재판은 재정신청으로 받아들였으니 잘해주겠지 하는 안이한 생각의 WTA항공의 무책임과 적극대응을 하지 못한 책임이 있다고 생각되고,

검사는 핵심 쟁점을 적시하지 않고 모르는 척한 무성의한 무책임이 있어 보이고

판사는 뼈있는 말로 양쪽을 질타했으나 앙꼬 없는 찐빵을 탓하다 그냥 끄려가는 안타까운 판결을 했고 본다.



이번 재판은 돈일교가 검은 악신에게 돈 제물로 지성을 다하고 힘을 다한 마음껏 큰 판을 벌리고 정성을 다한 것 같다.

돈일교는 하나님을 믿는 종교가 아니고 物神을 섬기고 믿는 종교가 틀림없다고 생각된다.

돈일교는 무형의 하나님은 두렵지 않고 눈에 보이는 물신을 믿고 의지하는 종교다 이런 종교는 그 종말이 뻔한 것이다.


목숨을 걸고 들여진 헌금으로 개인 가정 파탄으로 분신자살까지 하는, 파산의 식구들이 있는데 이런 짓은 하늘의 일진광풍의 위력을 자초하는 것이다.

하나님이 살아 계시다면 틀림없이 정리하실 것이라고 믿는다.


이번의 재판, 물신의 악신역사가 아주 강하게 역사 했다.
얼마나 많은 物을 검은 惡神에게 제물로 들여, 감동하였으면 분명한 검은 죄인이 눈이 부시도록 하야케 탈색되어 나 왔는가? 기막힌 것이다.


인간이, 비원리 비원칙으로 흐를 때 하늘은 분명 철퇴를 내리는 것을, 개인이거나, 단체나 국가에 내리는 것을 보아 왔다.
하늘의 섭리 사에서도 여지없이 내려치는 탕감 법을 역사에서 많이 보아왔다.

돈일교가 아버님을 속이고, 음해와 위선으로 지새우고, 엉뚱한 이를 도적으로, 사탄으로, 타락한천사장으로 매도하고, 위대하고 거룩한 하나님의 섭리를 위한 헌금을 사사건건 부당한 것에 쇠 가루로 만들어 문제를 해결하려는 돈일교는, 돈 가지고 즐기며 춤추는 이상 필 망의 길을 갈 것이 번한 것이다. 

이번의 재판은 재판이 아니고 개판인 이상, 하늘이 명명백백하게 기억하고 계실 것이며 하나님의 계획이 필시 있다고 믿는다. (顔喜)

 
                                      

 
16:30 new
유죄가 나왔으면 명판결이겠지? 그래....
 
19:02 new
죄가 있으면 유죄로 죄가 없으면 무죄로 나와야 명판결이지.
이 케이스는 죄가 있는데 무죄로 나왔으니
명판결인지 아닌지 그대가 말해보구랴.
 
 
17:28 new
유죄가 나왔으면... 너무나 기쁘고 행복해질거에요 더욱더 사랑이 가득한 세상이 될거에요~~ ^^
 
19:02 new
쇼하지 말고 너희집 가서 놀아라.
 
19:30 new
축복중심가정이 모여있는 이곳이 우리집이지요~
 
20:13 new
축복중심가정이 뭔지도 모르면서 타령하지 말라.
 
20:19 new
네 잘 모릅니다. 그렇다면 축복중심가정이 무엇인지 아는사람들이 얼마나 있을까요? 안다 하시는 분 손들어주세요. 아는것만 아니라 그대로 살아가시는분 손한번 들어주세요. 답글다신분은요?
 
 
18:06 new
유죄가 돼야 통일교가 부활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었는 것을 이러버리고 더 깊숙이 사망의 길을 가게 됐습니다.
악인이 무죄라니 맹물같은 자들은 더욱 맹신하고 식구들은 진실이 은폐 된 상황에 박수치고 또다시 맹신 하는 어두운 신앙길을 허우적거리게 됐습니다.
 
18:11 new
틀림없는 말씀입니다.
 
 
18:39 new
자기맘에 안든다고 대한민국 법원에서 행한 재판을 개판이라 하는 사람이 정상적인 사람인가?
어떠한 경우에도 사법부의 판단은 존중되어야 한다.
 
19:03 new
어떠한 경우에도?
어떠한 경우인지는 아는가?
 
19:22 new
이렇게 말귀를 못 알아듣는 사람도 있나? 상소제도는 왜 있는가?
 
 
19:36 new
같은 날(8.30), Y22가 기소한 문국진 김효율 이상보 윤진식에 각각 100억씩의 손해배상 청구소송도 무죄판결이 났는데 법에는 상당히 밝으신 같으니 거기에 대한 顔喜님의 의견도 듣고 싶습니다.
 
20:14 new
다 모두다 아버님 이름 팔아 똥칠해놓고 살아남고 있지?
 
22:11 new
쇠가루로 싸발라지, 돈일교는 돈이 지식이고 능력이고, 재주고, 다른 재주는 없고 부정의 부정으로 삼천포로 빠지는 길 밖에 모르는 패들이니까?
 
 
20:48 new
이제 재판그만하죠.이긴다고 했는데!
 
21:08 new
그런 말씀 마시오. 재판으로 벌어먹고 사는 사람도 생각하셔야지요.
 
21:12 new
옳은 말씀이오.짚신장수도 살아야 하고 우산 장수도 살아야지요.
의사도 살아야 하니 환자도 있어야지요. ㅎㅎㅎ
 
22:16 new
돈일교 돈은 억만금을 먹어도 뒤탈 배탈없는 돈이니 누든지 먹을 수만 있으면 아무리 먹어도 체 하지도 않고 소화제도 필요 없습니다.
 
 
21:24 new
하나님은 재판이나 기억하고 재판결과에 따라 계획이나 세우는 시시한 분이 아니십니다.
 
21:40 new
하나님은 중요한 재판은 결과가 제대로 나오게 도우시는 분이겠지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재판은 시시한 재판인가 보아요.
 
22:20 new
뭘 잘모르는 말씀 부정블법 비원리 비원칙은 천운이 용서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 합니다.
 
 
22:28 new
이재부터 시작이다..하늘이 살아계심을 똑똑히 ...곽 쇠고랑찰날이 머지않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