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12월 5일 목요일

여기는 지금 비즈니스 포럼 현장입니다.

여기는 지금 비즈니스 포럼 현장입니다.

2013.12.05. 17:24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3001


비즈니스 포럼

GPC 사전행사의 일환으로서 무역과 투자를 통한 평화와 번영이라는 주제하에 논의가 진행된 비즈니스 포럼에는 청년 사업가들의 관심이 특별히 높았다. 이 포럼은 본 회의가 시작하기 전에 가난 구제, 지속적인 개발과 지역 안정에 비즈니스 지도자들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확인하는 자리였다. 또한 기업인들이 지역사회 및 국가 차원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실질적인 해법을 제시하거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국제 무역과 투자는 기업인들이 사업을 확장하고 일자리를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평화건설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친다는 점이 강조되었다.          

국제무역개발그룹의 존 딕슨회장은 한국의 경제발전을 예로 들면서 한국의 발전은 주변 국가들이 무력침공에 의한 공산화를 포기하도록 만들었을뿐만 아니라 전국민 의료보험을 실시해 세계 최강국인 미국이 일명 오바마 케어라는 정책을 마련하여 빈부격차로 의한 의료혜택의 차별을 줄이려는 노력에 자극을 주었다고 설명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독일의 펌프회사 GmbH의 알렌 마크 관리부장은 기업인이 평화에 기여할 수 있는 한가지 예로서 중력과 자연재료를 사용하여 전력이나 화학약품 없이 장기적으로 물을 정화할 수 있는 장치를 소개했다. 적정기술을 사용한 이 장치는 마실 수 있는 물이 없어 고통받는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빈민지역 주민에게 큰 혜택을 줄 수 있다.

 


 
이 포럼은 오후 내내 계속되며 기업인들이 상호교류와 함께 인류에게 기여하고 있는 자사의 활동을 발표하는 시간을 갖는다.

 

    

 
17:29 new
현진님 가시는 곳엔 희망찬 소식만이 함께하네요! 협회에서도 GPF를 벤치마킹해서 배워보면 어떨까요? 중국해커같은 회의 할 시간에 좀 이런것좀~ 머리 나빠서 창의성 안생기면 모방이라도 하세욧~!
 
17:41 new
스티브 잡스의 애플을 모방한 빌 게이츠나 삼성도 머리가 나쁘면 성공할 수 없죠. 교회에 그만한 두뇌가 있는지 알고 싶어요.
 
17:55 new
없다에 한표..-.-
 
 
17:41 new
유엔에서도 못하는 일들을 척척해내는 진짜 멋진 운동!!! GPF 만만세~!!
 
 
17:45 new
참 대단하다. 완존 실황중계군. 잘났어 정말
오른손이 한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랬는데 결코 겸손할 수 없는 집단?
 
17:52 new
푸하하하하하하~
갖다 붙일데가 없어서 그말을 여기 같다 붙입니까?
좋은일을 자꾸 더 알리는게 당연한거지~
아니 GPF 잘되는게 그렇게 배아프고 꼽나요?
아놔 정말 빵터졌네 ㅋㅋㅋㅋ
욕을 할래도 좀 제대로 알고하셔야..ㅋㅋㅋ
 
17:54 new
그러게요. 현진님은 정말 잘나셨어요.
언젠가 어머님께서 너무 흐뭇해하시면서 그러셨다지요?
이 잘난 아들을 내가 낳았다 라고..
어서빨리 어머님과 현진님의 다정하고 아름다운 모습 보고싶습니다...
 
 
17:48 new
가운데 여자의 손가락은 몬 가여?????
 
17:50 new
다른 사람들도 같이 다들 손들고 있는데여
 
17:50 new
손들고있는건데요??? 사진을 잘 보면 여러사람이 손을 들고 있습니다. 활발한 토론이 진행중인것 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