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4년 3월 7일 금요일

*위기의 통일가, 참어머님께서 결심하시면 부활할 수있다

*위기의 통일가, 참어머님께서 결심하시면 부활할 수있다


2014.03.07. 12:00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3713       


위기의 통일 가, 어머님께서 결심하시면 부활할 수 있다.

타락이란, 창조원칙이란 순리에서 역행한 것이라 할 것이다. 천륜 천법이라는 순리를 역행하는 것은 개인이나 단체 국가 세계는 모순과 상충과 불화로 환란을 불러 비참해지는 것이다.



몇 일전 어느 지하철역에서 순조롭게 내려오던 에스컬레이터가 뒤로 역행 상승하는 바람에 사람들이 쓰러지고 아우성치는 아수라장이 되어 부상자가 발생, 병원에 실려 가는 등 사고가 발생 했었다.



이같이 逆理로 가는 것은 불행으로, 위험으로, 혹은 파멸을 부르게 된다.

오늘 우리 교회가 역류하는 에스컬레이터 꼴이 된 것이다. 순조로이 순리로 가다가 역류하는 바람에, 이념에 회의를 갖게 되고 원리가 맞느냐? 기다리던 재림주님이 맞느냐? 는 등, 심령에 상처를 입고 부정하고 교회를 떠나는 처참한 참사가 일어나고 있는 것이다. 



타락한 인간세상에서는 순리란 찾기 어렵다. 하나님의 복귀섭리는 순리를 세우기 위함이다.

자연법칙은 순리이기에 영원히 존재 하리라고 생각된다. 창조원리가 뭔가, 존재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잘 주고받을 때 존재하고 번식하고 영원한 것이라고 원리는 말한다. 수수법이그것이다. 선하고 정직하고 의로운 가치를 중심하고 잘 주고 잘 받을 때 그것은 모순 없이 공존하고 상생하게 되는 것이다.



복귀섭리의 목적이 여기에 있고, 통일교출현의 이유가 여기 있고, 이 순리회복을 위하여 고통스런 희생과 헌신, 고난의 길을 많은 식구들이 숙명적으로 걸어 온 것이다. 그 것이 있어, 결국 지상천국을 꿈꿀 수 있고, 그 실현을 위해 순교자적인 길을 자초하며 여기까지 왔다.

그러나 아무리 좋은 이상적인 진리를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그것을 운영하는 주체와 조직이 사심을 가지고 안하무인으로 역류하는 전횡을 한다면, 결코 넘어 질 수밖에 없을 것이다.  양심을 버리고, 진리를 거역하고, 섭리를 거역하고 하늘을 거역하는, 그 역류의 운명은 번한 것이다.



우리가 좋은 이념을 가지고 어떤 이상을 향해 간다면 먼저 충실하게 修身된 인격을 가지고 남다른 이상적인 인격자가 되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우리는 그윽한 진리를 가지고도 자기修養, 修身을 못하여 齊家도 못 하고 이루어 노은 平天下를 오히려 파괴하는 는 역도가 된 것이다.



우리는 祭밥만 생각하는 더러운 청지기가 되어 하나님의 거룩한 섭리를 추하게 만들고 스스로 오물을 뒤집어쓰고 고약한 냄새를 풍겨 많은 식구들에게 상처를 주어 떠나게 하고, 급기야 하나님이 떠나시므로 껍데기만 남아, 푹푹 썩어 냄새나는 무덤만 안고 있는 것이 있다.



그러나 아직 섭리의 심장은 살아 뛰고 있다고 생각한다. 어머님이 계시고, 싱싱하게 하나님과 참부모님께 확실하게 정렬되어 하나님과 참부모님의 꿈을 스스로의 운명적 꿈으로 받아 들이며, 천의 앞에 우뚝 선 참가정의 한 분, 아드님이 계시고, 신앙적으로 양심적으로 뜻 대한 심정식구들이 살아있기에. 어머님이 오늘의 위기를 직시하시고 섭리의 급박함을 간파하시고, 어머님홀로 역 부족인 것을 확인하시고 아드님을 앞세우셔야한다. 그것이 참부모님의 위상을 세우는 길이요 위기의 섭리를 구원해내는 길인 것이다.



오늘의 지도자들이 저지른 구석구석의 잘못 됨을 어머님은 모르고 계신다고 생각된다. 위선자들은 자기이익과 권력을 계속 지키기 위해 간교한 웃음과 간사한 말로 희유하여, 어머님을 유폐(눈을 가리고 귀를 막는)시키고 부조리를 은폐하고 기만하므로 어머님홀로는 감당하시기 어려운 지경에 이른 것이다. 겉으로는 그럴듯하나 속은 빈 강정이 된 것을 어머님은 모르고 계시다. 어머님께서는 이를 빨리 감지하시는 것이 중요하다. 어머님이 이를 모르고계시다면 양심과 신앙이 바로서고 참부모님과 하나님과의 의리를 지키고, 하늘을 두렵게 여길 줄 아는 의인이 있다면, 속히 이를 바르게 보고 들여 정확한 판단을 하시게 해드려야 한다.



그래서 어머님께서 아드님과 하나 되는 결단을 하시도록해서 위기의 섭리를 구하고 하나님과 참부모님과 온 식구들을 기쁘게 하고 인류에게 비전을 주는 소망적인 통일가가 돼야한다. 어머님만 결단하시면 된다. 그제야 우리 통일 가가 다시 숨을 쉬고 부활할 수 있다. 통일가 생사여탈권을 가지신 참어머님께서 결심하시면 된다. 아니면 통일 가는 영원히 존재 가치를 ..다.  -나그네-


 
                                   
   

 
13:07 new
맞는 지적입니다.
 
 
13:35 new
제목이 틀린것 같소....결심을 바꾸시라고 써야 맞는 말이지....상황판단부터 정확히 해야....
 
 
14:05 new
공감합니다.
 
 
14:44 new
아버님 계실때 보다 이제 망둥이 꼴뚜기 더 날뛰고 어머님은 갈피을 못잡고
1년 파리 목숨이고 "안씨" "김씨"가 섭리를 역주행 시키는데도
통일가 어느누구하나 소수무책이다
그누가 처단할 의인 한 사람이 없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