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4년 4월 17일 목요일

교회 돈이 2,000억 이상 사라진 것 같은데 10

교회 돈이 2,000억 이상 사라진 것 같은데 10

2014.04.17. 09:04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3851       

식구님들께

대형여객선 침몰 사건을 보면서 사고가 나지 않았으면 좋았겠지만, 사고가 난 후에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떻게든 인명피해를 최대한 줄일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고 바로 대처했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선장의 잘못된 판단과 무능한 대처로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시간과 기회를 잃었고, 승객을 우선 살려야 할 책임과 의무는 등한시 하고 자신과 선원들이 먼저 살겠다는 행동이 최악의 피해를 만든 것 같습니다. 특히, 위험상황에서도 움직이지 말라는 안내방송에 충실히 따른 학생 대부분이 배 안에 갇혀 피해가 컸다는 방송을 보면서 현재 통일교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 매우 착잡하네요. 아무튼 실종자들이 무사히 구출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그리고 재무제표를 다시 알기 쉽게 올리기 전에 청평에 대한 글을 올리는 의도와 목적이 무엇이고 바라는 것은 무엇인지 그리고 글을 쓰는 사람이 누군지에 대해서 나름 글에 내용을 다 썼다고 생각하는데 그래도 궁금한 식구님들이 많은 것 같아 간단히 알려드립니다.

글을 올린 의도는?

단순합니다. 모든 통일교 식구님들이 피 같은 헌금이 특정 개인들의 치부에 쓰고 수천억의 헌금이 새고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입니다. 곡되지 않은 정확한 내용을 알리기 위함입니다.

글을 올린 목적은?

단순합니다. 모든 통일교 식구님들이 권력자들이 청평에 대한 정확한 내용을 알면서도 이를 외면하고 자신들의 이해관계에 따라 사실을 감추거나 왜곡된 내용을 말해도 이에 현혹되지 않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과정이나 결과를 정확히 알아야 식구님들이 바른 판단을 할 수 있고 행동을 할 수 있는 동기부여를 하기 위합니다.

글을 올리고 바라는 바는?

단순합니다. 모든 통일교 식구님들이 사실을 알아야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를 바로 알 수 있고, 잘못된 것을 고칠 수 있는 힘을 갖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야 피 같은 헌금이 특정인이 마음대로 사용할 수 없고 공의에 맞게 쓰여질 수 있으며, 오랫동안 교회에 헌신하거나 헌금 때문에 힘든 생활을 하는 수 많은 식구님들을 도울 수 있고 사회나 국가에 피해를 주는 종교가 아니라 공헌을 하는 통일교가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글은 올리는 사람은 누구인지?

통일교 축복가정입니다. 정상적인 사고를 갖고 있는 사람으로서는 도저히 상상할 수 없는 일이 벌어졌고 이를 바로 잡지 않으면 앞으로도 더 상상할 수 조자 없는 일들은 계속 일어날 것은 명약관화하기에 이런 사실을 알고서도 가만히 있기에는 너무 화가나 울분을 참지 못하는 통일교 식구입니다.

글을 올리는 사람은 이러한 내용을 어떻게 내용을 알았는가?

누구에게나 공개된 자료를 보고 이상한 점을 발견하여 내용을 하나씩 검토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글을 올리는 사람의 뒷배경은?

통일교 식구님들과 같습니다. 하나님과 참부모님 그리고 잘못된 것을 보고 참지 못하는 통일교 식구님들 입니다.

이상으로 식구님들이 글을 올리는 궁금 중에 대한 답변이 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글의 근거 자료인 재무제표를 쉽게 설명한다고 했지만 이해하지 못하는 분이 많은 것 같아 다시 한번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식구님들이 글의 내용을  연결해서 볼 수 있도록 답글에 쓰려고 했는데
답글에 한도가 있나보네요-_-"
다음에 쓰는 글은 10번에 연결해서 올리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