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4년 4월 9일 수요일

교회 돈이 2,000억 이상 사라진 것 같은데 2

교회 돈이 2,000억 이상 사라진 것 같은데 2

2014.04.08. 21:28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3820       


일반건설회사 사람들은 현장에서 일을 직접 해 보지 않아도 경력이 쌓이면 보고 듣는 것이 많게 되어 공사비가 과다하게 투입 되었는지, 적게 투입 되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더구나 현장에서 일을 한 사람이라면 적정 공사비에 대해서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제기하는 것들의 신뢰성 여부는 각자 판단하겠지만 건설회사에 다니는 사람에게 물어 보면 너무 황당해서 깜짝 놀랄 것입니다.

식구들이 돈의 액수가 상상을 초월하기에 그 내역을 가름하지 못할 수도 있는데 얼마 전 일성건설이 해외 파라과이에서 도로건설 공사로 수주한 금액이 약845억원인 것에 대하여 감동한 식구들도 많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공사 영업이익이 10%를 달성할 경우 약 85억의 이익을 보는 것인 데 해외공사에서 영업이익 10%를 달성한다면 이는 건설업계에서는 대단한 것입니다.
공사비에 대한 개념이 없는 식구님들이 쉽게 이해하실 수 있는 비교 자료를 알려 드리고 사전에 알고 자료를 보시길 보라는 뜻에서 상식적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l  대한민국에서 공사비가 가장 비싼 곳은 제주도로 자재 및 인건비 등이 타 지역보다 10%이상 비싼데 이유는 물류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l  공사의 규모가 작을 때에는 자재의 질이나 공기 등에 따라 공사비의 차이가 많을 수 있지만 일정규모 이상일 때의 공사비는 어느 회사에서 공사를 하던 공사비의 차이는 플러스 마이너스 5% 범위내외로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l  발주자인 청평에서 적정 공사비를 몰라서 사기 당하거나 하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공사비의 예상 금액과 규모가 있고 청평에 건설관리 본부가 있기 때문입니다.

l  자료를 해석함에 있어서 어느 정도 주관적인 관점이 포함되어 있을 수도 있으나 돈이 불필요하게 많이 지출 된 금액까지는 확인할 수 있으나 그 이후 과정은 알지 못합니다. 더 정확히 세부적으로 알 수 있으려면 직접 자료 조사를 하면 더 구체적으로 알 수 있겠지만 이것은 실현 가능성이 없습니다.

l  재단에는 일성건설과 선원건설이 있기에 여기에서 일하는 식구 분들은 공사비에 대해서 더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è  일성건설 : 진흥 클럽하우스 공사를 직접 하였음
    è  선원건설 : 여수 골프장 공사를 직접 하였음

자료는 알기 쉽게 정리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14.04.08. 23:05 new
대박~! 대박~! 대박사건!!!!!!
공사비로 2천억이 사라진거면 청평 건물 짓는데 대체 얼마가 들었단 말인가?? 청평 나무 비리는 델것도 아닌깜인가 보네요....
 
14.04.08. 23:12 new
청평의 소나무는 죄뽕님께 여쭤보세요
 
 
00:08 new
장난이 아닙니다.
벌써부터 솔솔 흘러나오던 얘기입니다.
하늘이 가만 있지 않을 것입니다.
하늘 무서운 줄 알아야 합니다.
 
 
00:20 new
자료가 구체적으로 나와야 할듯 합니다. 일반적 상식선에서 추정하는 것은 아닌지요? 근거를 확실하게 제시하여 법정에서 활용할수 있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00:37 new
공공기관은 하물며 종교법인이라도 그들보기에는 얼마안되는 수십억원이라해도 횡령/배임죄가 성립될수 있습니다
네기죄로 고소당하여 쫒겨다니던 돈 한푼 없었던 일가였는데 그들은 하루아침에 일반신도들은 생각도 못할 어마어마한 부자가 되었고 또한 그틀일가 소유의 소나무공놀이장 건축비용은 다 어디서 나온돈일까요? 세상에 영원한 비밀이란 없습니다
 
06:17 new
자료없는거 같네요
 
01:17 new
퍼즐의 한부분이 저기에 있었네! 죄뽕사마 머리쓰셨네~~
잘못하면 책임자되시는 큰엄니께서 몽땅 바가지 쓰실면 어쩌시려고요?
아니 인간의 영혼을 살린다는 신성한 교회에게 무슨 꼴푸장이 필요하담?
설악면의 꼬딱지만한 ㅊㅅ교회 앞으로 자금출처가 의심스러운수천억원대의 골프장 소유권을 돌려놓은 것 하나만봐도 생각있는 식구라면 눈치챗을것이라고 봄!
 
 
00:38 new
근거없이 글을 올릴까요?
근거자료를 바탕으로 해서
올리는 것입니다
 
 
08:25 new
서서히 마각을 식구 전체 앞에 알리는 서막이 될 것입니다.
그 동안 주인 된 식구들을 무시하고, 천대하고, 종처럼 여겨왔던 거짓 실체들이 드러날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