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4년 9월 13일 토요일

Re:가미야마 회장 일본순회 일정(神山会長、日本巡回予定) >>>>> 제명조치 당하나요?

2014.09.13. 10:12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4631       


일본협회 사업체 담당하고 있는 "옛날 밭"이라는 선배가정이 몇몇 국가메시아들에게 전화를 걸어 가미야마 회장 집회에 참석하지 말라고 협박시위?을 하고 있습니다. 하는 짓이 아주 후루이 후루이 타타타 하네요.

이 분 지난 성화식2주년 기념으로 선문대에서 명예 경영학 박사학위 받았습니다.
마른 행주에서도 물을 짜내 듯 거덜난 식구들 쥐어 짜서 피같은 헌금 빼내는 기술자라서 그런 명예를 주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어쨌든 일본에서 하는 짓이 웃겨요.

9월23일은 가미야마 회장이 나고야에서 집회를 하는데 일본협회에서도 같은 날짜에 딱 맞춰 선진님 불러서 청년학생 1만명 집회 개최합니다. 집회 시작하는 시간도 아주 똑 같네요. 그리고 또 선진님 몇 군데 더 순회하는 장소라는 곳이 뭘 만들고 있는지 알 만큼 어찌 그리 냄새가 팍 팍 풍기는지 아따 거시기해부러요.

인터넷과 이메일을 통해 가미야마 회장 순회집회 소식을 접한 식구들 중에는 조용히 참석을 준비하는 식구들도 있는데, 특히 국가메시아 등 선배가정들이 자발적으로 집회준비를 하고 있어서 이래라 저래라 선배들에게 말은 못하겠고 이래저래 본부가 머리가 아프다네요.

가미야마 회장 곧 제명처분 당할 것이라는 소문도 돌고 싱숭생숭한 분위기 가운데 시간은 점점 다가오고......

어찌될랑가요?
 

    

 
14:32 new
후루타氏는 중국 판다공장섭리한다고해서 일본전식구들이 헌드레이징이나 영감상법으로 많은실적을 낳으신분이시만
판다공장도 중국으로 넘어갔나봅니다
독일공장?등 흔적도 없이.....사라져 지금까지의 우리들의 피나는 노정?이 물거품이 ?....

댓글 1개:

  1. 이분은 777가정회 사무국장인 古田武(후르타타게시)씨입니다. 후르타박사님은 고향 나고야 에서 조용히 하고 있답니다. 제가 박사님한테 확인했습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