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4년 10월 7일 화요일

대한민국, 검찰 여러분께 호소합니다.

http://www.chunilgo.org/bbs/board.php?bo_table=ciminran01_01&wr_id=487
청평의 공적 자산이 정상화되기를 바라는 우리 축복가정들은,
서울중앙지검과 의정부지검, 검찰의 신속하고도 공정한 수사를 촉구합니다.

이미 청평의 비리와 부패한 실상이 인터넷을 통해서 세상에 알려진지 6개월이 되어가고 있고,
검찰에 고발이 접수된지도 어느덧 수개월이 지났음에도  아무런 결과들이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는 검찰의 이러한 처사에 의심을 품지 않을 수 없습니다.

김효남 김재봉 부부, 김한현수와 그 수하인 김순영 법무팀장등의 수하들은 이미 수전년부터 검찰과 정관계 로비를 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의정부지검, 속초지검 등의 검사들에게는 파인리즈골프장 회원권 등을 미끼로 로비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렇게도 통일가 축복가정들이 생계에 쫓겨 없는 시간을 쪼개고, 할 수 있는 호소를 다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검찰의 수사는 지지부진하기만 합니다. 혹시 받아드신 회원권과 금전향응이 드러날까 두려우신 겁니까?
 
우리는 검찰에 호소하고 싶습니다. 우리 통일가의 축복가정들, 특히 일본과 한국의 통일교 축복가정들은 검찰 여러분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지켜보고 있습니다. 만약 김효남 가족과 그 수하들의 금전 제공을 받는 협의가 보이거나, 대충 덮고 지나가려 한다면, 결단코 묵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청와대 민정실, 국정원, 언론, 인터넷 등 동원가능한 모든 수단을 다 동원하여, 김효남과 청평 패거리들의 돈을 받고 부패와 비리를 덮으려는 검찰들을 묵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언제든지 우리 축복가정들은 검찰청으로 달려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1990년대 중반부터 청평에 들어간 돈은 수조원에 이릅니다. 이 자금들은 모두 일본의 통일교 신자들이 자식들의 대학등록금을 포기하고, 노후 자금을 털어서, 부모형제 친인척들에게 자식이 죽을 병이 걸렸다고 거짓말해서 모아서 바친, 상상할 수 없는 피와 땀과 눈물로 쌓아올린 자산들입니다. 대부분의 신자들이 파산하여, 야쿠자의 고리자금을 융자받아서까지 헌납한 자금들로 형성된 자산이 청평입니다.
 
검찰 여러분들께서는 매년 청평에 일본 통일교회 신자들이 강물이 뛰어들고, 신나를 자신의 온몸에 끼얹고 분신하고, 청심탑에 목을 메고 자살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인터넷만 조금 검색해 보시면, 금방 아실 수 있는 내용들입니다. 이렇게 비참하고 인륜도덕을 팽개치고 조성된 자산들이 지금 김효남과 그 가족들에 의해서 지금 어떻게 빼돌려지고 있습니까?
 
아마도 검찰 여러분께서 조사해 보시면, 구원파 유병언은 김효남 청평에 비하면 새발의 피도 안 될 것이라는 것을 금방 아실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김효남 일가과 그 수하들의 부정부패와 비리 횡령을 눈감고 지나가게 된다면, 언제가는 세월호사건보다도 더 비극적인 일이 이땅 대한민국에서 일어날지 모릅니다. 그때에도 김효남과 그 가족들의 폭거를 덮어주시렵니까?
 
부디 저 간악한 자들이, 불법적으로 빼돌리고 있는 통일교 신자들의 자산을 정상화시켜주시고, 청평호수와 청심탑에 있는 원혼들의 혼을 진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디 신속하고도 공정하고도 투명한 수사로써, 대한민국의 검찰의 위상과 참된 권위를 드높여 주시기 바랍니다.


청평의 공적 자산이 정상화되기를 소원하는 통일교회 축복가정 올림.

댓글목록

이제사 작성일 
수사가 시작되었다고 하니, 엄정한 수사가 될겁니다.
분노한 많은 분들의 폭풍같은 염원은 김효남의 로비도 무너트릴 것으로 믿습니다

댓글 4개:

  1. 대한민국 검찰 신속한 수사를 진행하라
    참행복식구들은 검찰청으로 처들어 가야 한다
    검찰은 신속한 수사 공정한 수사를 진행하라
    참행복식구들의 피눈물 어린 헌금
    횡령이 말이 안된다
    일본식구들은 이 사태에 침묵을 지키지 않을 것이다
    잘못하면 국가적 문제로 비화된다
    검찰은 신속한 수사를 진행하라

    답글삭제
  2. 최초 김효남 일가의 횡령을 공개하신 식구님 ..
    일본 식구분들의 도움을 받아 추가로 공개한 자료의 부족한 부분을 지적해 주시기바랍니다..
    통일교가 바로서기 위한 마지막 기회...
    도움이 필요합니다.
    도와주십시요..
    참축복가정 식구들에게 희망을 주시고 침묵을 지키고 계시면 어쩝니까..

    =======================================================================아래 퍼온글 -====

    김효남 일당은
    파일리즈골프장을 설립하면서
    이미 개인재산을 만들기 위해서
    진흥랜드라는 법인을 만들어 진흥레저와 합병하는 방법으로
    파인리즈골프장을 사유화 했습니다

    그러니
    이후에 청평에서 파인리즈골프장에 지원하거나 대여한 돈은
    사실 전부 김효남 일가 개인재산을 불리는데 빌려 주거나 도와준 겁니다.


    특히 파인리즈골프장의 주주구성과 설립과정을 보면 저건 명백한 김효남 일가 개인 재산입니다.
    파인리즈클럽이 김효남 일가의 개인재산이라면 정말 심각한 문제군요
    헌금유용이 더욱 명백하지 않습니까


    그런데
    하영호가 발표한 성명서에는
    파인리즈클럽이 공적자산이지 개인재산이 아니라고
    명백하게 선언을 했습니다
    참부모님이 시켜서 한 일이고
    선교회재단에서 자기돈 가지고 자기가 썼는데 무슨 잘못이 있나요구요
    그게 말이됩니까?

    그렇다면

    파인리즈클럽의 지분을
    김재봉씨가 진흥랜드를 이용
    진흥레저와 합병하는 방법으로
    대주주로 올라 개인재산을 만들었는데 그점에 대해서 아무도 지적하지 않았습니다


    그 점에 대해서 하영호는 명백하게 밝혀야 하겟네요.





    검찰이
    수사를 하는 내용을 발표하면 그건 징역가야죠..
    지금 수사 중이것죠..


    참어머님이 연관 되었을거라는 내용 충격적이군요...
    이걸 어찌해야 할지
    저같은 사람도 저글 보고 무슨 내용인지 어려워서 볼 수 없는데


    저건 통일교 신도들이 헌금한 목적과도 분명히 다른데 쓰였고
    김효남 일가가 재산을 불리는데 쓰라고
    헌금한 것 아니지 않나요
    참축복가정식구들은 그 점에 대해서 명백하게 소명요구를 해야겠어요

    답글삭제
  3. 大韓民国の検察は、公正かつ迅速な捜査をしてください
    日本の家族は見守るべき

    답글삭제
  4. 현재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서 김효남 훈모와 그 남편 김재봉, 청심교회(천주청평수련원) 하영호 대표의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에관한법률위반(업무상배임) 혐의에 대해 수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정부지방검찰청 형사2부에서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에관한법률위반(횡령)혐의로 수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김효남 훈모 등은 처벌을 면하고자 거액을 지급하고 변호사를 선임하여 대응하고 있으며, 많은 축복가정들이 보았듯이 김효남 훈모는 성명서를 통해 파인리즈컨트리클럽 공사는 참부모님의 지시를 따른 것이며 선교회재단내에서 이루어진 일이라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변명하며, 위 공사를 진행하는 과정에 단 돈 한푼 횡령하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은 물론 일본의 대다수 축복가정들은 김효남 훈모의 주장을 믿지 못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김효남 훈모의 성명서에는,(이하 중략) =============

    현재 김효남 훈모와 그 남편 김재봉, 하영호 원장은 파인리즈컨트리클럽 골프장을 선교회재단에 넘기는 방법으로 위 골프장 건설 명목으로 청심교회에 피해를 끼친 약 1,900억 원에 대한 책임을 면하려 하고 있으며, 청심교회에 약 1,900억 원의 손해를 끼쳤음에도 위 골프장을 넘기는 조건으로 100억 원을 추가로 요구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김효남 훈모 등의 부도덕하고 파렴치한 행위를 보면서 슬픔의 눈물을 흘렸고 좌절과 비통, 기나긴 어둠의 터널속에서 절망하였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용기있는 공직자분들이 김효남 훈모 등의 불법과 비리를 밝히기 위해 골프장을 선교회재단에 넘기는 방법으로 책임을 면하려는 김효남 훈모 등의 행위에 제동을 걸었고, 이들의 부당한 요구를 당당히 거부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분들의 행보는 우리에게 기쁨과 희망을 주었고, 설렘과 동시에 승리의 시작이었으며, 위로와 행복을 주고 있습니다

    김효남 훈모 등은 돈과 조직을 이용하여 로비를 함으로써 검찰조사를 왜곡하고 진실을 은폐하려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통일교회 축복가정들이 파인리즈컨트리클럽 골프장 사업의 실체를 파악하도록 함으로써, 청심교회 자금이 몇몇 개인들의 사금고가 아닌 통일교회 축복가정들의 공동재산이며 그 재산은 통일교회의 공적인 사업목적을 위해 사용되도록 해야 합니다.
    만약 김효남 훈모 등이 그렇게 하지 않을 경우 응분의 처벌이 뒤따른다는 것을 분명히 함과 동시에, 전 세계 통일교회 축복가정들이 진실을 밝히기 위해 끝까지 투쟁할 것이라는 강한 의지를 천명하고자 본 글을 게재하게 되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어떤 사람이 상인에게 수박 1개를 잠시 빌려간 후, 수박 밑바닥에 작은 구멍을 내어 속살을 다 파먹은 후 상인에게 돌려준다면 아무런 이의제기 없이 수박을 받을 상인이 있을런지요. 분명 상인은 겉이 같다고 하여 같은 수박이 아님을 빌려간 사람에게 설명하고 수박 값을 요구할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 이미 수박은 상품으로서 그 가치를 잃었기 때문이며, 상인이 빌려간 사람의 부당한 요구에 동의한다면 상인은 수박 1개 값의 손해를 감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김효남 훈모 등이 수박을 빌려간 사람과 같은 부당한 제안을 하고 있다는 것을 선교회재단 임원들이 모를리 없다 할 것입니다.
    만약 선교회재단 임원들이 겉만 보고 김효남 훈모 등의 제안을 받아들인다면 내용물이 없는 수박을 받아 준 행위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할 것입니다.
    김효남 훈모 등이 파인리즈컨트리클럽을 선교회재단에 양도하는 방법으로 형사처벌을 면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음에도, 선교회재단 임원들이 김효남 훈모 등의 요구를 받아들인다면 통일교회의 피해회복이 전혀 되지 않은 상황에서 김효남 훈모 등이 골프장 공사를 빙자하여 통일교회에 끼친 피해에 면죄부를 주게 되는 결과가 되기 때문에 우리 축복가정들은 김효남 훈모 등의 불법행위를 눈감아 준 선교회재단 임원들을 상대로 피해회복을 위한 행동에 나설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선교회재단 임원들은 이 점을 잊지 마시고 김효남 훈모 등의 불법행위를 밝히는데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