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4년 11월 30일 일요일

장흥파 세력들이 그 어디에서 작전명령을 받은 진실같은 소설이 여기에 있다.

http://www.chunilgo.org/bbs/board.php?bo_table=ciminran01_01&wr_id=1342


​1. 본격적으로 와해작전 명령을 받는다.

2. 유일하고 유능한 후계적 장자의 인격을 훼손하여 교회에서나 사회적으로 확실하게 파괴시켜 매장하도록 명받고(2010년2월22일 유천궁에서 수백명의 세계지도자들을 움집시켜 그 앞에서 다음 목표인 HJ회장을 인민재판식으로 비판했다. ​)

3. 철저하게 참부모님과 HJ를 이격시켜 부모자식관계를 원수관계로 파괴시킬 것(아버님 권위에 도전한다. 또 아버님을 무시한다. 또 아버님을 비판한다는 등으로 음해)

4. 문선명 총재를 종이 호랑이로 만들고 유패시켜 외부인사의 접근을 철저히 막아 정보를 차단시킬 것.

5. 빠른 시일내에 레버런문을 제거할 것.

6. KJ, HJ를 내세워 승패를 떠나 소송을 걸어 통일교의 이념적, 외형적 컨텐츠를 파괴시킬 것.

7. 목회자들에서 충성맹세를 받아내고 거역하는 자는 내쫓을 것.(충성맹세서약서를 받는 과정에서 호남출신의 어느 목회자는 명령만 내리면 곽*환의 목도 따오겠습니다..라고 했고 기획실장이라는 자는 HJ자폭하라고 해.... )식의 발언은 전형적 공산당의 인민재판식 수법인 것이다)

8. 각 교회 충직한 사람으로 ​정보원을 심어 정보수집을 하여 식구나 목회자가 누구를 만나며 무슨 설교를 하는가를 즉각 보고할 것(신앙좋은 일본식구들로 세웠다)

​9. 종내는 참어머님(한학자여사)까지 제거할 것.

10. 문선명 총재와 그 일가(참가정)는 통일교회에서 영원히 완전추방시킬 것.

대략 이러한 내용이 현실적 사실같은 소설로 만들어졌다.  ​참부모님이 1991년 12월에 김일성을 만나 당당하게 625사변은 북침이 아니고 남침이라고 외치셨다. 그리고 김일성 주체사상 가지고는 절대로 아무 것도 할 수 없다. 주체사상위에 반드시 하나님을 올려놓아야한다고 말씀도 하셨다.이러한 말씀을 김일성만 들은 것이 아니고 김정일이도 옆에서 들었으니 김정일은 다음과 같은 생각을 한다.
"우리 아버지가 미쳤구만. 문총재의 말을 받아들이다니. 이것은 아니다. 이렇게 나가다간 남조선을 적화통일시키지 못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은 당연히 하는 게 아닌가.
이제 김정일이도 죽었다. 다음 김정은은 어떻게 나올 것인가? 우리가 지켜봐야할 것이다.​
 

댓글목록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작성일
뭐시여?
장흥파가 북의 지령을 받고 움직인다는 말이시여? ㅋㅋㅋㅋ
진짜 공갈치고 사기치고 있네 ㅋㅋㅋ
이 븅신은 누구여? ㅋㅋㅋ

대모님의 댓글

대모 댓글의 댓글 작성일
다른건 모르겠다..
대모님 운전기사분 사정
몇분은 안다
나두 그 사실을 알았지만 대모님의 그 하늘같은 권세
다들 입다물고 있었지

그놈이 나쁜놈이네님의 댓글

그놈이 나쁜놈이네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 기사가 그런 공갈로 훈모님께 돈을 뜯으려고 했는데 훈모님이 절대 그럴분 아니시니 결국 못뜯어내고 쫒겨나 술로 세월을 보내고 있고.. 그 기사의 거짓말을 들은 몇분이 사실로 받아들이고 알고있다?? 그런 얘기였군. 아.. 이제 그런 말도안되는 거짓말을 입에 담을 수 있는 무식한 용기를 알겠군.

기묘남님의 댓글

기묘남 작성일
장흥파는 이미 성공했다
봄되면 청평에는 자금난 소식이 들릴 것이다
그걸 구제해 줄 사람은
기묘남
결국 기묘남은 웃으며 등장하것지
추악한 기묘남
운전기사분 말고도 아는분 몇분더 계신다
그런데 이런 사실을 공개하면 마치 사탄을 대하듯 해대니
기묘남이 걸물은 걸물이다

니가 말았어?님의 댓글

니가 말았어? 댓글의 댓글 작성일
운전기사를 왜 걸고 넘어지냐??????

모르면 한쪽에 찌그러져 있던가 소설 쓰지말고

내가 아는 그 사람 니덜이 아는 그런 사람 아니다...

컨트롤 불가님의 댓글

컨트롤 불가 작성일
현진님은 너 이렇게헛소리하고 다니는지 모르시지?
현진님쪽 컨트롤타워가 바쁜가보다. 이제 니들 관리를 잘 못하네. 아님 관리를 포기한건가?? ㅉㅉ
괜히 현진님 수준 오해받게 하지 말고, 그만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