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2월 11일 수요일

형진님 대량 면직사태에 대하여...

2015.02.11. 04:41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5391       


우선 이번 면직 사태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형진님 본인이 얼마나 고심을 거듭하여 내린 결정인지는 모르나, 적어도 멀리서 객관적인 상황을 봤을때 비로소 옳고 그름을 판단하신거 같다.

비록 본인이 한국에서 세계회장직에 있을때 함께 일한 지도자라 할 지라도...

그렇다고 잘 못된것을 모른 척 하실 수 없었던 먼가가 있었을꺼라 짐작한다.

그렇다면 왜? 저렇게 대량 면직이라는 통보를 동영상을 통해, 그것도 분명 당사자들이 콧방귀뀌고 무시할꺼라는 예상에도 불구하고....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본인이 세계회장 타이틀로 있는 현재와, 참아버님께서 주신 사명을 생각해 볼때
그냥 넘어가기에는 너무 괴로워 할 내용이기에 저렇게 조건을 세움으로 하늘과 아버님께 떳떳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신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다.

이제 분명해 진 건 면직 통보를 받은 사람들이 과연 본인들에게 넘어간 공을 어떻게 처리 할 것인지에 따라 참 어머님과 형진님과 하나가 될 수 도 있고, 아니면 이제 영영 돌아오지 못하는, 소위 또하나에 분파 생기는 결과가 될지 모른다.

통일가 식구 누구나 참 어머님과 자녀님들이 하나되어 통일가를 이끌어가길 간절히 원할 것이다.

지도부는 개인을 생각하지 않고 통일가 미래에대해서 지혜롭고 통큰 결단을 기대해 본다.

댓글 1개:

  1. 평소에 겸손하고 정이많고 무술에도 일가견이 있고 그리고 정성도 많이 드리시는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왠 번개? 벼락? 폭풍? 실행날자 이후가 주목되고 해프닝으로 끝날것인가 ? 그러하지아니하면 혁명특공대로 작전수행을 할것인가? 귀추가 주목되고, 하늘에 그리고 세상앞에 웃음거리가 되지않는 현명하고 지혜로운 처신을 간절히 바라나이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