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2월 2일 월요일

김MH비서실장은 자신의 입장을 분명히 밝혀라!

  http://www.chunilgo.org/bbs/board.php?bo_table=ciminran02_01&wr_id=616   

 

작성자 아버지가 그립다 작성일15-02-02 21:31 조회71회 댓글0건


김MH비서실장은 자신의 입장을 분명히 밝혀라!

많은 식구들은 참어머님 비서실장인 당신의 가벼운 행동에 대해 심히 우려를 금치 못하고 있다.

최근 워싱턴DC를 방문하고 돌아온 식구는 충격적인 소식을 들려주었다.
참어머님 비서실장인 김MH씨가 워싱턴DC를 방문하여 장모 목사가 시무하고 있는 워싱턴DC 한인교회를 방문했고, 그 때 김MH씨는 기도하는 여성 2명과 함께 나타났다고 한다. 그리고, 그는 거기서 예배시간에 설교를 했다.

김MH씨와 함께 나타난 2명의 기도하는 여성은 최JS씨를 측근에서 보좌하는 여성이라고 한다. 현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최JS은 서울 종로구 모처에 거점을 만들고 독자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그룹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리고, 인터넷상에서는 최JS과 김MH는 미국에서 특별하게 가까운 사이로써 서로 오랫동안 알고 지내던 사이이며, 특히 김MH가 미국에서 돌아와 서울 북부에 있는 UPF 은평구 지부장으로 활동했을 때는 최JS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다는 말이 있다.

현재 워싱턴DC에서는 김MH가 앞으로 어머님을 밀어내고 최JS을 체를 쓴 여호와부인으로 옹립하려고 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고 한다. 김MH는 그 동안 최JS과 관련하여 인터넷상으로, 또는 식구들 사이에 회자되고 있는 이런 소문들에 대해서 절대로 별볼일 없는 내용으로 간과해서는 안 될 것이다.

왜냐하면, 최JS과 김MH는 미국 시절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오랫동안 서로 알고 지내며 왕래가 잦았던 사이이며, 현재 최JS은 교회조직에 속하지 않은 채 독자적으로 축복가정 그룹을 형성하여 그 세력을 확대하고 있기 때문이다.
참어머님을 지척에서 모시는 비서실장이라면 이런 부분에 대해서 자신의 입장과 처신이 분명해야 할 것이다. 만약, 김MH가 이런 입장에 대한 분명한 입장과 처신을 밝히지 않는다면 많은 식구들이 그러한 소문을 믿게 될지도 모른다.

김MH의 입장은 무엇인가? 최JS과는 어떤 관계인가?
식구들은 알고 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