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4월 18일 토요일

형진님 설교전문(업그레이드)-"나는 하나님이다". 그렇게 말하면 사탄의 주관을 받고 있는 것이며 영적타락과 같습니다. (4.12)


진리의 영(참부모님의 성령)

2015412


 

사도행전 2: 1-6

오순절 날이 이미 이르매 그들이 다같이 한 곳에 모였더니,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 같은 소리가 있어 그들이 앉은 온 집에 가득하며, 마치 불의 혀처럼 갈라지는 것들이 그들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하나씩 임하여 있더니, 그들이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언어들로 말하기를 시작하느라. 그 때에 경건한 유대인들이 천하 각국으로부터 와서 예루살렘에 머물러 있더니 이 소리가 나매 큰 무리가 모여 각각 자기의 방언으로 제자들이 말하는 것을 듣고 소동하여

사도행전 2: 12-13

다 놀라며 당황하여 서로 이르되 이 어찌 된 일이냐 하며 또 어떤 이들은 조롱하여 이르되 그들이 새 술에 취하였다 하더라.

얼마나 강력한 말씀입니까? 얼마나 놀라운 말씀입니까? 제자들은 모두(예수님의 부활 승천 후 예루살렘 시내)의 윗방에 있었습니다.

이 날은 유월절로부터 50일째 되는 유대인의 휴일입니다. 따라서 많은 유대인들이 예루살렘에 모여 있었습니다. 이 날 놀라운 성령의 역사가 있었습니다.

지금 우리가 세계의 통일교회에서 느끼는 것 중 하나는 이런 성령의 역사가 왜 아버님의 성화 후에 일어나지 않느냐는 것입니다. 왜 우리들에게는 오순절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지 않는 걸까요.

우리가 하나님과 주님을 구할 때, 성령의 역사가 일어납니다. 우리들은 영적 위기 속에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교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현실을 이해해야만 합니다.

저는 지금까지의 설교에서 우리 교회의 실태를 밝혀 왔습니다. 그것은 즐거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저는 하나님께 왜 제가 이 일을 하지 않으면 안됩니까? 왜 저입니까?”라고 호소했습니다.

그것은 천정궁이 완성되면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물론, 천사장들은 그 이전부터 어머님을 조종하려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대리석 궁전이 생긴 이후, 천사장들은 어머님께 이 궁전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하나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대리석 궁전은 단지 물질이며, 그 자체로서는 아무런 권력도 권위도 없었는데도 천사장들은 이 궁전이 있기 때문에 누구나 우리를 존경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얼마나 많은 왕국이 초호화 궁전을 건설하여 망해 갔습니까? 러시아의 박물관에는 다이아몬드가 빽빽이 박힌 가운이 있습니다. 여왕은 그 가운을 한 번밖에 입을 수 없었다고 합니다. 역사상 많은 궁전이 세워졌고 멸망해 갔습니다.

예수님은 왕중의 왕으로 하나님으로부터 보내져 오셨습니다. 예수님은 예루살렘의 왕으로 영광을 받는다는 예언이 있었지만 십자가에서 돌아가셨습니다.

왕을 왕이 되게 하는 것은 물질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가 어떤 사람인지가 그가 왕이 되게 하는 것입니다. 그의 혈통이 그를 왕이 되게 하는 것입니다.

천사장들은 어머님에게 지금 어머님은 화려한 궁전을 가지고 계십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궁전(천정궁)은 벌집과 같은 것입니다. 아주 살기 좋은 곳이 아닙니다. 거기에는 여러 가지 소문과 밀담이나 배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드라마 속에서 일어나고 있는 그러한 것들이 거기에서 현실적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사탄에게 조종되고 있는 자들은 궁전에 축적되어 있는 권력을 향해 모여듭니다. 국가에서도 비슷한 일들이 일어납니다. 권력을 가진 자들이 사기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권력을 장악하려고 합니다.

만약 권력이 궁전이라는 건물에 모이면, 우리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만약 거기에 어울리는 주인이 없다면, 만약 거기에 걸 맞는 왕이 없다면 거기에는 하나님의 영광은 없습니다.

지금까지의 설교를 기억해내 주시면 아실 테지만, 그것이 지금 천정궁에서 벌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거기(천정궁)에는 악이 만연되어 천사장들이 자신들이 부정축재하기 위해 궁전을 사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것은 역사상 많은 왕국이 멸망할 때 일어났습니다.

사탄이 해와를 유혹 할 때의 메인 포인트는 무엇이었습니까? 창세기 3장을 봅시다.

뱀이 여자에게 말했다. “너희가 결코 죽지 않을 것이다.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져 하나님처럼 선악을 알게 하는 자가 될 것을 하나님은 알고 계십니다.” 여자가 나무를 보면 그것을 먹기 좋고, 눈에도 아름답고, 영리하게 되기 위해서도 바람직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 열매를 따먹었다.”

사탄은당신은 하나님처럼 될 것이라고 해와를 유혹했습니다. 이것이 영적인 타락입니다. 해와는 사탄의 유혹을 못 이겨, “나는 하나님처럼 될 수 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사탄은 만약 당신이 나와 같은 입장에 선다면 당신을 하나님으로 해 드리겠소라고 말했습니다.

사탄은 큰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탄과 같은 입장에 서면, 나는 하나님이 되어 모두가 나를 섬길 것이라고 해와는 생각했던 것입니다.

이것은 천사장들이 어머님에게 한 완전히 똑같은 유혹입니다. 천사장들은 당신은 하나님이 되십니다. 당신은 하나님입니다. 당신은 메시아입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외동딸입니다. 당신은 여신입니다.”라고 어머님을 유혹했습니다.

이것은 해와가 에덴동산에서 받은 것과 똑같은 유혹입니다. 저는 이것을 3년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저는 어머님과 이야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어머님은 저에게 『나를 누구라고 생각하느냐고 물으셨습니다. 저는 당신은 승리하신 참어머님입니다. 재림주의 아내이시고, 지상에서 가장 소중한 인간입니다.

어머님께서는 이것에 이렇게 대답하셨습니다. 『아니다. 나는 하나님이다

저는 너무 놀라 어머님, 그것은 다릅니다. 어머님은 하나님이 아닙니다. 만약 어머님께서 그런 것을 말하시면 그것은 부정될 것입니다. “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사탄의 주관을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하나님처럼 된다이것은 영적 타락과 같습니다. 이것은 매우 슬픈 것입니다. 정말로 고통스러운 것입니다. 저는 어머님의 아들입니다.

인간이 하나님이 되려고 할 때 하나님께서는 그것을 막을 방법을 알고 계십니다. 저는 3년전에 어머님으로부터 나는 하나님이다라고 말을 들었습니다. 어머님께서는 저를 키워주셨습니다. 저는 어머님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어머니의 자살행위를 도울 수는 없었습니다. 저는 어머님을 사랑하기 때문에 어머님의 그런 일들을 중지시켜야만 합니다.

하나님은 저에게 그것을 일단 침묵하라고 말하셨습니다. 거기에는 아무런 증거도 없었습니다. 지금 어머님께서 공적으로 선포하신 것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펜실베니아의 미치광이로 불립니다.

만일 제가 미치광이면, 왜 세계교회는 무너지기 시작하고 있는 것입니까?

(천사장들을 향해) 당신들은 내가 누구인지 알고 있죠. 당신들은 아버님께서 나에게 무엇을 상속하셨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들의 왕국은 붕괴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카메라를 향해 일본의 형제자매들에게 직접 호소하는 것처럼) 저는 지금 이 시간을 이용하여 모든 일본의 형제자매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천사장들은 당신들을 노예처럼 착취하고 컨트롤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그것이 끝을 맞이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천사장보다 아버님과 더 영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은 아버님과 개인적인 유대가 있습니다. 천사장이 명령하면, 언제까지나 착취를 받을 만큼 어리석지는 않습니다. 당신들은 진짜 사무라이입니다.

지금 현실은 어떻게 되어가고 있습니까? 지난달 일본교회의 헌금실적은 사상 최저를 기록했습니다. 저는 3번이나 아버님으로부터 대관식을 받았지만, 저는 제 자신을 펜실베니아의 미치광이로, 일본의 형제자매나 세계의 형제자매에게는 어떤 영향력도 없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천사장들은 당신들(일본식구들)에게 단지 명령만 하면 당신들(일본식구들)은 그들을 거짓 신으로 경배하고 노예처럼 일 할 거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천사장들의 왕국은 지금 무너져 내리고 있습니다.

세계 형제자매들에게 일본교회의 상황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일본교회는 유지비가 매월 30억엔 정도 들어갑니다. (아마도 한국교회를 포함한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지난달에는 6억엔밖에 헌금이 모이지 않았습니다. 천사장들이 주님을 따르지 않았을 때 어떻게 되는지 알고 있었습니다만 그들은 영계에서 처벌을 받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그들을 심판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들의 조상들이 그들에게 벌을 주는 것입니다.

지금 일본의 형제자매가 이루어야 하는 것은 사탄으로부터 해방되는 것이며, 교회 자체를 악마로부터 해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성령을 자기 자신에게 받아들이는 것이며, 하나님과 직접적인 관계를 맺는 것입니다.

일본의 사무라이들이여, 일어서십시요!. 천사장들의 왕국은 무너지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악의 조직에 대해서 진리와 함께 일어설 때 사탄의 왕국과 하나님의 왕국은 비교할 수가 없습니다. 악의 조직이 당신들을 노예화하려 하면 할수록 당신들은 사탄의 왕국에서 해방되어 갈 것입니다.

천사장들은 이번 달에 일본의 각 가정에 140만엔의 헌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만 그것을 바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은 이미 사탄으로부터 해방되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하나님의 자녀이기 때문입니다.

일본의 형제자매는 악의 조직에 헌금할 의무가 전혀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들에게 이번 달 140만엔을 요구했습니다. 아마 다음 달에는 더 많은 요구를 할 것입니다. 천사장들이 그런 요구를 하면 할수록 당신들은 해방되는 것입니다.

천사장들이 이해하고 있지 않는 것은 일본의 형제자매는 로봇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들은(일본의 형제자매) 바보라서 10억을 내놓으라고 말하면 10억을 낸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천사장들보다 휠씬 현명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영적으로 천사장보다 열려있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영적 기준이 천사장들보다 높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아버님을 따를 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누가 주님인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천사장들은 패자입니다. 그래서 천사장들에게는 아무런 권한도 없습니다.

저는 다정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사탄이 다가오면 저는 약간 분노합니다. 하나님의 사람은 사탄에 대해서 친절하면 안 됩니다. 사탄이 사탄의 왕국을 건설하는 것을 도울 수 없습니다.

세계교회 안에서 하나님을 대표하는 사람들이 일어설 때 천사장들은 그들을 막으려고 합니다. 일어선 사람들이 마치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라고 믿게 하려고 합니다. 저는 말합니다. 우리들은 가장 높은 왕(하나님)의 자녀들입니다. 우리는 그 입장에 서 있습니다.

오순절 날이 왔을 때, 사도 행전 1장을 보면, 사도들은 윗방에 모였습니다. 거기에는 예수님의 어머니인 마리아도 있었습니다. (사도행전 1:14) 원리에 의하면 마리아는 예수님을 충분히 사랑하지 못했고, 하나님의 혈통을 남기고 이상가정을 만들기 위한 예수님을 돕지 않았으며 예수님의 결혼준비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모세는 분노에 차서 바위를 두 번 쳤습니다. 그것 때문에 하나님의 섭리가 연장되었습니다. 아브라함도 비둘기를 나누지 못했습니다. 원리책에는 중심인물들의 실패가 적혀 있습니다.

모세는 바위를 두 번 쳤기 때문에 약속의 땅에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모세가 실패한 후에도 하나님은 약속의 땅의 경계에 도착할 때까지 모세를 계속 쓰셨습니다. 모세는 구약성경의 처음 다섯 책(오경)을 썼습니다.

마리아는 예수님의 대한 사명을 완수하지 못했습니다. 예수님은 마리아에 대해 여자여, 여기에서 나가라라고 까지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후 마리아가 메시아로서 예수님의 가치를 이해하고 제자들과 행동을 같이 했을 때, 제자들과 함께 윗방에서 성령이 충만 된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본연의 입장으로 복귀한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님이 위대한 점입니다. 어머님은 영적으로 보면 천사장과 영적 타락을 한 것과 같은 입장에 서서, 아버님이 진정한 아벨과 가인으로서 어머님을 지키기 위해 지명한 아들들을 쫓아냈습니다.

그러나 아버님께서는 참된 분이시고, 또한 아버님께서 지명하신 후계자인 가인과 아벨이 천사장들에 의한 돈과 권력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았고,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 일어섰기 때문에 어머님께서 본연의 위치로 돌아 오시는 길은 쉬운 길입니다.

어머님은 돌아올 수 있습니다. 어머님은 복귀할 수 있습니다. 어머님이 해야 할 것은 이곳에 와서 가인과 아벨과 일체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들은 아버님 앞에서 어머님과 함께 회개의 조건을 세울 것입니다. 어머님은 회개를 해야 합니다. 어머님은 아버님 앞에서 회개를 해야 합니다. 그것은 필연의 길입니다.

그 길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3천 년, 5천년의 고통의 길을 가는 것이 아니라, 이 문제는 몇 년 안에 해결됩니다. 혹은 며칠, 몇 주안에 하나님께서 어떻게 하실 것인가에 의해서 결정됩니다.

그래서 지금의 상황은 매우 슬픈 상황이지만 동시에 희망적인 상황입니다. 지금 교회의 붕괴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어머님이 천사장들에게 해방되기 위해 필요한 것입니다.

어머님은 하나님의 입장에서, 하나님이 가장 사랑하는 대상의 입장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어머님이 그 입장에 돌아오셨을 때 우리는 회개하고, 행성이 태양의 주위를 공전하는 것처럼 주님의 대상의 입장에 설 때 본연의 우주의 질서가 회복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한 노정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큰 은혜입니다.

이것은 일시적인 아픔입니다. 이것은 또한 필요한 아픔입니다. 이것은 모든 미래세대에게 만약 당신들이 하나님이 되려고 하면 당신들은 망한다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어머님조차도 이 길을 가시면 망해버립니다.

어머님께서 돌아 오셔서 복귀의 길을 가셨을 때, 우리는 이 이야기의 마지막 결론을 알 수 있습니다. 거기에는 일시적으로 영적 타락과 같은 상황이 있었지만, 하나님의 선은 인간의 죄보다 휠씬 더 큰 것입니다.

회개에 의해 악마와 결별한다면 우리는 하나님에게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그 길을 가면 속죄가 되고, 복귀가 되고, 재창조가 이루어 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성령의 부활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그것은 예수님의 어머니, 마리아가 그 사명을 완전히는 달성하지 못했습니다만 회개하고 윗방에서 제자들과 같이 오순절 성령역사를 경험한 것처럼, 어머님이 성령과 함께 회개하고 아버님의 대상의 입장에 선다면 아버님의 영을 어머님이 느끼고, 어머님은 다시금 성별 된다고 저는 믿고 있습니다.

사도행전 2장을 다시 봅시다. 오순절 성령의 역사가 일어났을 때 하늘에서 큰 소리가 일어났다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이 때 무엇이 열렸을까요? 영적인 청각이 열렸습니다. “혀 같은 것이 불꽃처럼 나뉘어 나타나고 개개인에게 임하였다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이 때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어떤 영적인 감각이 열린 것입니까? 영적 시각이 열렸습니다.
우리는 성령의 역사를 느낄 수 있습니다.

2000년 전 오순절의 영적인 감각이 열렸습니다. 지금 이 때에도 영적인 감각이 열리기 시작합니다. 영적인 후각이 열려있는 사람도 있고 영적인 시각이 열린 사람도 있습니다. 세계 교회가 이 사실을 알게 될 때가 올 것입니다.

모두가 아버지의 영을 느끼고, 영국 러시아, 유럽을 통과하고 아시아, 일본, 한국, 아프리카 등 전세계의 형제자매들이 오순절을 느끼고 영적 감각이 열려오는 것입니다. 이제는 아무도 거짓된 간접적인 매체의 노예가 되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과 메시아와 함께 전능한 하나님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에게 있어서 천사장들의 왕국은 멸망시키기 쉬운 것입니다. 그것은 신령과 진리가 있으면 됩니다. 윗방에서 사도들이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씀하시는 데로 다양한 나라의 언어로 말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것은 그들의 영적인 입이 성령에 의해서 열린 것입니다. 이것을 본 타국에서 온 모든 사람들은 사도들이 자신들의 말을 하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경험을 하고 싶습니까? 우리가 성령을 구할 때 세계적으로 아버지의 영이 우리 속에 임재하시고, 우리는 아버지가 말하고 싶은 것을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아버지, 저를 당신의 완전한 대상으로 해주십시오. 당신을 완전한 영웅으로서 모시도록 해주십시오. 당신이 말하고 싶은 것을 저에게 말하게 하십시오. 저를 당신의 도구로 당신의 말하고 싶은 것을 말하게 하십시오.

아버님께서 예언하신 데로 영적인 오관이 열리는 때가 오면 우리는 한국어를 공부하라는 말을 듣고 왔지만 영계의 말은 마음의 언어입니다.

우리가 영적으로 채워져 하나님을 사랑하게 되고, 우리의 심정을 표현하게 되고 우리가 하나님을 구하고, 하나님을 붙들고, 하나님을 찾아 다니면, 우리의 마음이 이야기하기 시작하면,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모르는 것이 있습니다.

당신들 속에 이러한 경험을 해본 사람이 있습니까? 그런 때 당신들의 마음은 당신들이 무엇을 말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당신들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고 계십니다.

모든 천사장들은 당신들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려고 하지만 그들은 모릅니다. 왜냐하면 그들에게는 마음의 언어를 이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우리의 말을 직접 들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얼마나 아름다운 비밀 언어입니까? 그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것입니다. 그것은 사탄과 천사장들이 이해할 수 없는 비밀언어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뜻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사람들이 영적 오관을 열기 시작할 때, 그것은 권력에 의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영으로 열리지만, 우리들은 많은 초자연적인 기적을 볼 것입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능력이 우리의 생활 속에서 살아서 움직이는 것을 볼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왕국이 세워질 것을 우리의 눈으로 볼 것입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립시다. 우리가 필요한 것은 하나님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날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형진님 팬클럽 사이트 번역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