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5월 6일 수요일

‘혼란스러워 하는 어떤 2세를 위해 글을 남김’ 이라는 글을 읽고

 2015.05.05. 16:44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6012       

      
정말 화가 난다. 글이 너무 간교하기 때문이다.
가만이 있을 수가 없어 글을 올린다.
 
2세를 위해 장문의 글을 썼다는 선동가는 협회에 고위간부 위치에 있는 자로 많은 혜택을 누리고 있는 쓰레기의 한 축이라고 생각한다. 청평도 감싸는 인상을 짙게 풍긴다.
전체 글에서 현재 어머니 중심한 협회의 엄청난 탈선행위나 청평의 엄청난 공금비리 문제는 전혀 언급하지 않은 채 피해가면서 현진님 쪽이나 형진님 쪽에서 아버님이 이제껏 쌓아올린 전체 기반을 무너뜨리고 있다고 비판한다. 다분히 선동적이며 기만적인 글이다. 그리고는 갑자기 지지 댓글이 많이 올려서 전체 분위기인양 가장한다.
즉 위기의 본질을 정정당당하지 비추지 않고 두 아들 측의 문제제기로 인해 섭리노정을 파괴하고 있으며 순진한 식구들을 곤혹스럽게 한다고 진정 걱정하는 양 논리를 펴고 있다. 어머니를 둘러싼 협회의 사탄적 탈선을 감추고 오히려 문제제기에 대한 비판적인 시각을 부추기고 있다. 한마디로 사탄적인 유혹의 글이라고 정의할 수밖에 없다. 식구 뒤에 정체를 숨기고 식구들을 걱정하는 양 섭리를 걱정하는 양 하는 더러운 짓거리를 일관하고 있다.
 
나는 문형진 세계회장을 지지한다. 그러나 현진님을 따르는 자들을 월급쟁이로 그리고 활동을 지극히 개인적 행동이라고 폄하하며 그것이 식구들이 바보가 아니기 때문에 속지 않는다고 말하며 식구들의 대변인인양 행세한다. 이게 사탄이 아니냐?
 
또 형진님이 후계자가 어디의 누구의 후계자냐고 묻는다. 몰라서 묻는가? 비아냥거리기 위해 묻는가? 그 말에 대답해야 하는가? 네가 비난하는 그 자리에 형진님만 있었던 것이 아니라 네가 여자 메시아로 모시고 있는 한학자 어머니가 협조하고 거들어서 그 선포문이 작성된 것을 모르고 하는 이야기냐?
3년 동안 준비하고 지금 출발하는 성전교회가 정치, 사회, 종교, 행정, 영적인 영역을 들먹거리며 부족하니까 후계자가 아니라고?
 
그리고 언제 문형진님이 자신을 제2 재림주라고 했냐? 사기꾼아! 언제 2대 교주라고 했냐? “아버님은 나에게도 주님입니다.” 하고 천명하는 것을 보기는 봤지? 솔직해라. 많은 사람이 보는 글을 올리려면 솔직해야지, 거짓말하면 못쓴다고! 사기꾼이란 표현이 당신에게는 너무 부족해! 악마적인 근성을 가졌어! 너의 거짓말에 대해서 협회 천사장들은 박수를 치겠지만 영계에서는 분명히 책임은 져야 할 것이다.
 
문형진 세계회장은 아버님에게 대신자 상속자로 명받은 자로써 아버님의 흔적이 지워지는 현실을 보고 입을 다물고 있으면 사탄을 협조하는 것이 되기 때문에 생츄어리 교회에서 고함을 치고 있는 것이야! 분노야! 울고 싶은 분이야!
본질은 다 숨기고 아버님의 유산을 뿌리채 흔들고 있다니 가정연합의 근간을 붕괴시킨다니 헛소리 감상적인 말로 본질을 흐리지 말거라.
 
참부모님의 한 분이신 어머니라도 하나님의 섭리를 주도하시고 완성, 완료하신 아버님의 업적을 지워버리시려고 한다면 당연히 비판받아야 하고 저지되어야 하고 그래도 회개하지 않으면 물러나야 하는 것이 원칙이지. 뭐 불효자니, 은밀한 내적 문제를 외부에 알려서 창피하다느니,...
 
사탄아! 아버님이 메시아라면 하시는 일이 모두 메시아적 사명이지, 너희가 협회간부로서 그 뜻을 감추려한다는 것은 아버님이 메시아임을 부정하는 것이 아니냐?
아버님이 주간에는 메시아고 야간에는 그냥 타락인간이고 그렇다는 이야기냐? 그렇게 믿어 왔다면 사이비 신자가 아니냐? 일부 인정하고 일부 숨기고그건 아니지.
 
어머니와 사탄들에 의해 통일가가 잘못된 길을 가고 있다면 당연히 저지되어야 하고 그래도 계속하면 벌을 받아야 하고 벌을 받아도 회개하지 않으면 망해야 되는 것 아니냐? 이것 부정할래?
 
시묘헌금이니 세계섭리를 위한 헌금이니 하며 일본식구 협박하고 사기쳐서 착취하는 것이 헌금이냐? 그것을 가지고 자기네끼리 돈 잔치하는 것을 보고, 도둑질을 경쟁하듯 하는 것을 보고, 대신자 상속자로 명받은 자로서 돌려줘라, 통일가 공적 재산을 팔아서라도 환원 해체시켜야 한다고 명령하는 것이 틀린 이야기인가?
 
당신은 거짓으로 축재하여 머니 파티 하더라도 교회 것이니 재산은 그대로 보호해야 한다고? 하나님 앞에 거짓으로 쌓아올린 재산이 가치가 있다고 보냐? 너한테 가치가 있지. 탐욕스러운 인간 말종아! 헌금이라는 이름으로 사기쳐서, 협박해서 쌓아올린 돈, 네 말을 그대로 옮겨서 피땀 흘린 자들을 생각해서라도 그것을 가지고 궁극적 목표달성을 위해서 효율적 운영을 해야 한다고?”
궁극적 목표가 뭐고 효율적 운영이 뭔데? 그래서 여태껏 월급 5천만원~8천만원 받아 쳐먹고 청평, 그리고 협회 장흥파 적어도 공적재산 몇백~몇 천억씩 자기 앞으로 돌려 놓고그렇게?
그리고 장흥파가 뭐냐? 조직 폭력배냐? 호남사람 욕 먹이지 말라.
심한 욕이 자꾸 나오려고 하는데참고, 참고
 
청평과 협회 천사장 간부들을 비판하니까 원리를 부정하는 세력, 아버님 섭리를 부정하고 깨버리는 세력, 참부모의를 부정하는 세력으로 몰아가는구나! !!
그렇게 자신 있으면 식구들에게 현진 형진님 접촉하지 말라고 단속하지 말고 그대로 보여주면 되잖아! 너희는 식구를 아직도 어린애 취급해서 이래라, 저래라,
 
너희가 하는 행동의 적나라한 껍질을 벗긴 사건이 있지.
강남의 교구장인가 뭔가 하는 분, 협회에서 원리강의 잘한다고 소문난 분이라매?
타락론 강의도 잘해서 많은 사람 감탄시켰겠구먼, 강남 교구장이라면 시골 교구장과는 급이 달라, 어머니께 인정도 받았다며? 교구장 중에서도 핵심이고 협회의 성골 중에서도 성골이겠지.
그런데 성추행으로 고소당했어. 그렇다면 빨리 당사자에게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고, 합의보고, 용서받아야지(백번 양보해서 원리를 따지지 않는다)
자기 잘못을 인정하면 주위에 창피하니까 피해자를 꽃뱀으로 만들려고 했다며? 그래서 피해자가 분통이 터져서, 쎄게 나와서 청와대까지 민원을 냈다며? 그래서 언론에서 떠들고, 식구들도 난리가 났고, 성화 학생도, 지금 대기 발령 중이라며?
이것이 너희의 자화상이야. 자신의 잘못은 감추고 인정하지 않고 오히려 피해자를 파렴치한으로 몰고 가려는 것이그래서 너희를 사탄이라고 하는 거야!
 
그런데 너희는 신념이 없어. 너희는 돈과 권력, 권위만을 추종해,
원리와 아버님을 버리고, 거짓과 위선으로 포장되어 있어! 그래서 오합지졸이야.
돈 없어도, 공적자금 없어도, 우리는 참아버님 모시고 간다.
 
미안하다. 억양이 쎄서
원래 글을 이렇게 안 쓰는데 네가 미워서 이렇게 됐다. 식구들 단속 잘 해라.
     
 
통일가를 염려하고 사랑하는 식구로서 공개토론회를 제안을 하고자 합니다.
이 일은 협회에서 먼저 제안하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현진님이나 형진님 쪽에서 제안을 하면 협회는 수용하든가 해서 3자 측이 공개적 자리를 마련하여 식구들 앞에서 공개 토론을 할 것을 제안합니다. 서로 헐뜯는다고 힐난만 할 것이 아니라 아버님을 위해서, 섭리를 이루기 위해서, 통일교회 식구를 위해서 정정당당히 공개된 자리에서 진실을 밝힐 것을 촉구합니다.
통일가의 식구들은 현재 통일가에서 나타나고 있는 갈등과 문제에 대하여 알 권리와 판단할 능력이 있습니다.
이런 과정을 통해서 통일가의 식구들이 진실을 알고 바른 판단을 하여 참아버님의 섭리를 성공적으로 따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거짓이 없고 숨김이 없이 모든 사실과 의도하는 방향이 드러나게 해야 합니다. 이것을 어느 쪽에선가 수용하고 이를 발표하면 많은 식구들이 지지할 것입니다.
이를 거부한다면 정당성이 없음은 물론이고 식구의 알 권리를 무시하는 것입니다.
 
 
 
 
 
 
 

   

 
15.05.05. 16:52 new
제목은 식구들에게 선택을 강요하지 말라군요.
 
 
15.05.05. 16:52 new
혼란스럽게 글썼군
이래저래 피곤한 통일교
 
 
15.05.05. 16:53 new
정체불명의 불개미로새
 
15.05.05. 17:13 new
뭐라? 불개미?
뜨거운 불맛 한번 보시겠어요?
 
 
15.05.05. 17:28 new
이 또한 옳은 주장이다.
 
 
15.05.05. 17:35 new
본 글에서 주장하는 내용이 일부 문제점을 감추는 듯한 감은 있으나 큰 흐름으로 보아 틀린 것이 없다,
"혼란스러워하는 2세들을 위하여 남긴 글" 이라고 쓴 작자는 어디 논리적인 댓구를 해보시는 것이 마땅하다.
그리고 본글에서 지적한 장흥파니 무당파니 하는 쓰레기 용어가 만연하는 현실에 대하여 무책임하게
모르쇠로 버틸 셈인가?
이 참에 교권 핵심 지도부와 목회자들도 식구들을 무시하고 우습게 취급해왔던 태도를 바꾸어야 할 것이다.
 
 
15.05.05. 18:55 new
..아하하.....식구들에 강요하지 말라는 글 쓴 사람입니다만....
입만 나불대며 살지 않고 나름 겁내 치열하게 살아온 입장에서 불쌍한 2세들에 좀 도움될라나해서 몇자쓴걸...
님....저도말입니다!!!!.....
...어젠 다운받아둔 킹스맨봐야하는 귀한 밤시간에 몇자적은걸가지고....사탄입네 쓰레기입네하시면....ㅡㅡ^
형진님얘긴 안쓰자니뭐해서 좀 곁들인거고 사실 요카페서 글도배하는 지식매우부족한분과 현진님쪽 얘기가 더 많은데 머그리 흥분하시는지...
그리고...내가 협회같은거 별로 안 좋아한다고 써둔거같은데...안보셨나...여튼 공개토론회하시면 수고~
다만..형진님이 생각하고 행하는게 완전정답!....이라는 생각을 버리시길...
 
15.05.05. 18:58 new
피장파장의 오류라고...아실라나...
형진님사상에도 참아버님말씀과 원리로는 도무지 해석할 수 없는 오만가지 오류가 즐비...여튼...요정도만...난또..사탄소린첨들어서...ㅡㅡ 한말씀안남길수가 없었음....
 
15.05.05. 20:16 new
여기 까페에는 난독증세가 심한 사람들이 꽤 많습니다. 님이 이해하시고 절필하지 마시길.
킹스맨 봐야 할 귀한 시간을 쪼개 좋은글을 써주셨다는 말도 공감합니다. ㅋㅋ
- 님의 글에 깊이 공감하는 이름없는 평신도가 -
 
 
15.05.05. 20:29 new
오잉...나갈려다가.. 본글 위에위에글 이 님이 쓴거같은데....요런게 있어서..."사위기대의 완성을 하지 못한 우리 참아버님!"..
ㅡㅡ;;;
형진님이 자주 실수하는게 아버님을 높이려는 목적인 듯한데 결과로는 아버님을 디스하는 말을 참 많이하는 겁니다. 머..'내친구는 성질이 더러워서 아무나패지만 너무 효자라서 자기 부모님은 절대 때리지 않아요...'이런식의 전개...
의도는 좋으나 방법도 사실에 대한 이해도 부족하고 사실의 전체적 해석보다는 단편적 해석을 주로하다보니...매우자주 본인의도와 다르게 참아버님디스...내가 형진님을 좀만 덜 자세히 봤어도 교묘한 의도가 있을거라 의심했을것임..
여튼..님도 약간 그러시는구만요.
 
 
15.05.05. 19:50 new
아버님의 업적을 지우신다???
거시기가 참 많은 사람 베려놓네...
 
 
15.05.05. 22:30 new
협회에서 왕창 깔아 놓았군.
짤막하게 남의 글 거시기하는 댓글 알바...
떼거지로 떠들어도... 도둑놈 편들면 다 눈에 보이는데... 어떠커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