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6월 25일 목요일

문형진 한글설교:동양문화에서 대상이 주체의 보좌 위에 앉으면 죽어요!(2015.6.23.부분발췌)


2015 6 23일 생츄어리교회 설교말씀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


 

(13:40~)
그런데 왜 현재 상황 우리 교회 봤을 때 지금은 어머님은 완전히 천사장들과 하나 되어서 아버님 정하신 하나님의 말씀 천성경 같은 경우 편집 80% 없애고 수정하고 그야말로 아버님의, 하나님 아들, 주님의 말씀의 80%가 틀렸단 말이에요. 또 사랑의 대해서, 천성경의 사랑에 대한 내용들 95%정도 편집했네. 그러면 하나님의 아들이 사랑에 대해서 말했을 때 95% 틀렸네. 미친 소리지 미친 소리지. 이거는 사탄 밖에 할 수 있는 말이죠. 사탄밖에. ? 사탄은 하나님의 아들을 미워하니까. 하나님의 아들을 무시하니까. 하나님의 아들을 삭제하고 죽이고 싶으니까.
그 완전히 사기꾼들로 청평사기꾼들, 교회 사기꾼들, 간부 사기꾼들 다 아버님 삭제하는 거 보고서 찍소리도 못하는 거짓들 아버님 핏줄 아버님 선택한 가인과 아들만 말했지. 제대로. 다 잃고 다 버리고. ? 어떤 내용보다 어떤 멍청한 월급쟁이 월급, , 멍청한 내용보다 아버지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니까. 멍청한 거짓들.
천일국가 삭제, 가정맹세 편집, 축복식 언약 삭제, 유일신 삭제. 어머님이 신이 되고 싶으니까. 이타신 힌두교 돼버린뭐 뭐 하늘부모님어머님이 하나님 되고 싶으니까. 이거는 제일 큰 죄예요. 거짓된 헌법의, 원리도 집어 넣지 않고 원리도 천일국 헌법, 거짓 헌법에 원리도 안 들어 가는구나! 헉 원리도 안 들어 가네! 야 사람들이 얼마나 멍청한 지 그것 봐도 무지해 무지해. 그것 봐도 몰라. 그렇게 무식하면 지옥을 갈 수 밖에. 지옥을 가야 돼요. 이 악마들 따라서. 이 멍청한 뭐 지도층들 따라서. 하나님을 모셔야지 무슨 거짓된 지도층 모셔요! 제대로 생각해요!

아버님의 대상인데. 대상, 아버님의 대상! 한학자 엄마. 아버님의 대상. 주체 아니에요. 참부모님 대신자 상속자로서 내가 내 엄마를 혼내야 되는 현실. 대상은 아버님 보좌 위에 앉네. 여러분 눈으로 볼 수 있잖아요? 이거는 동양문화에서 역사문화에서 이런 행동했으면 죽어요, 죽어요. 아버님 위에 앉을 수 있는, 아버님 주체 위에 앉을 수 있는 행동. 계속 사람들이 이 거 보면서 아버님 눈 앞에서 이렇게 할 수 있나?


여러분 아버님 기억해야 돼요. 멍청하지 마요. 아버님은 그 방에 앉으시면 이것을 허락하나? 허락해요? 안 해요? 아버님이 죽었다고 생각하는 거짓들이네 그럼. 이런 것을 보면서 찍소리 안 하면이런 내용들 우리는 3년 전에 알았으니까 우리는 왕궁을 떠날 수 밖에 없었죠. 이런 내용 즐겨할 수 없죠.

아무리 나를 태어나게 했던 엄마여도 아버님 떠나는 것이 아버님 떠나는 거예요. 그리고 내가 아버님 상속자 대신자로서 아버님 삭제하는 작업을 도와 줄 수는 없어요. 알았어요? 도와 줄 수 없어요. 그리고 도와 주지 않아요. 어떤 무슨 자산 돈 권력 필요 없어요. 필요 없어요.
진짜 사람이 명예 있어야지. 자기 아버지를 존경하고 보호해야지. 진짜 사람. 특별히 왕 중의 왕이면 모든 사기꾼들이 그 왕 중의 왕을 뜯어 버리고 있을 때, 삭제하는 작업을 도와 주고 있을 때 진짜 사람들이 진짜 아들들이 이거는 안 된다라고 말해야지. 그러니까 우리는 3년 전에 말했죠. “어머님 이런 길로 가시면 아버님의 심판의 길로 갑니다.” 아버님의 심판을 받으실 겁니다. “아버님은 엄마를 교육하실 거에요”. 모든 이 사기꾼들이 아 너무 잘 하시네요. 너무 잘 하시네요. 너무 잘하셨네요 너무 잘하셨네요 천성경 80% 바꾸셨네요 너무 잘하셨네요.” 사기놈들. 지들 권력과 돈 돈 돈만 원하는 놈들 사기꾼들.

3년 아버님이 승화하신 지 제 3년해가 올해입니다. 우리는 벌써 어머님한테 3년 전에 말했어요. “이 길 가시면 어머님 심판 받으실 거에요. 아버님을 내리시려고 하면 어머님 내려 갈 겁니다.” 그러니까 3년 안에 교회가 멸망됐지. 벌써 교회가 멸망 되고 점점 많은 사람들이 깨닫고 있죠. 이 길로 가면 안 된다. 그리고 세계만 봐도 세계가 점점 점점 폭발하는 것을 보입니다. 세계 우크라이나가 전쟁들이 더 심해지고 미국과 소련 전쟁 이제는 핵전쟁 소리가 나오네요. 방송에 미국방송에 한국에서는 모르지만 벌써 미국에서 CNN에서 핵전쟁 토론들이 나오네요. 미국에서도 여러 동네 시들에서도 싸움들이 벌어지고 있고 경찰들이 점점 일어나고 있고 특별히 도시들에. 유럽도 봐도 여러 가지 문제들.

또 한국에 올해는 청평은 정부에서 청평을 뭐 감사 정부 층에서 감사하는 역사. 어머님은 3년 전에 우리가 이런 것을 설명했을 때 청평을 너희들 보다 훨씬 잘 할거야. 훈모는 너희들 보다 훨씬 잘 할거야직접 우리 얼굴 앞에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것 모르죠? 여러분은 왕궁 안의 내실 자체도 모르죠?

그러면서 이 모든 이단과 폭파자들의 내용들이 다 모든 것을 청평 중심삼고 하려고 했죠. 이 중앙이 아버님을 삭제하는 한학자 엄마를 도와 주는 조직, 이용하는 조직. 그리고 다 웃었지. “아버님을 무시하고 아버님을 삭제하면 심판이 옵니다했을 때, “하하하 아이고 참 아니 참어머님께서 한국에 계시는데 어떻게 안 좋은 일이 있을 수 있나? 생길 수 있나? 참 자녀분들이 참 어리석다. 아버님도 멍청한가 봐. 형진님을 후계자 대신자 참부모님 후계자 대신자로 세웠으니까. 아버님도 그렇게 멍청했으니까 아버님 말씀 삭제 편집해도 괜찮아. 참어머님 계시니까헉 멍청이들. (27:10)



(42:10~)
지금은 우리 한국에서 볼 수 있죠. 메르스 바이러스는 몇 달 안에 벌써 150명 걸렸고, 20 몇 명이 죽었고, ~ 우연히 나타나네. 그리고 이런 바이러스가 또 와서 사람들을 죽이고 있고, 이제 한국사람들이 이러한 사진, 결혼식에 가면 이런 이상한 사진도 찍어야 되고, 세계인들이 이거 보면서, 세계 사람들이 이거 보면서, ~그런 결혼 사진도 있겠네. 그리고 그 메르스 바이러스가 왔다 갔다 하고 있는데, 중동에서 왔고, ~~ 중동에서 왔고.

7년마다, 49년마다 중동에서 큰 일이 벌어집니다. 전쟁들이 나와요. 1917년 세계대전이 끝난 다음에 이스라엘 나라가 생긴 한 해이. 생긴 년, 생 긴해, 영국에서 걸려봤고 이스라엘 나라가 처음으로 2000년 중에 처음으로 세워졌어요. 전쟁 통하면서, 2년후에 재림주님이 오셨습니다. 여러분 요한계시록 아시면 먼저 이스라엘나라가 이스라엘 민족들이 다시 이스라엘 나라가 생겨야지, 재림주님이 온다. 그것을 아셨어요. 요한계시록에 나오는데. 근데 아버님 1920년 태어나셨죠. 바로 2년전에 이스라엘나라가 생겼어요. 2000년역사에 처음으로. 이해하십니까?

50년 후, 1968 6.1전쟁 이스라엘에서 일어났죠. 그리고 어떻게 됐어요? 처음으로 이스라엘 민족들이 예루살렘을 잡았어요. 2000년역사에 처음으로 예루살렘을 잡았어요. 그거 아셨어요. 1968년 그 해에 어떻게 됐어요. 1968년 아버님께서 하나님의 날을 선포하셨습니다. 1하나님 신기하죠. 항상 49, 안식년 보게 되면 중동에서 특별히 예루살렘을 중심 삼은 중동에서 전쟁들이 일어나게 됩니다. 지난 두 번을 보면은 1918, 1968년 전쟁들, 전쟁들, 세계가 움직이는 한해.

그리고 올해는 2015. 벌써 우리는 중동에서 오는 심판들 보게 되네요. 이런 메르스 바이러스가 오면서 청평, 천사장, 사탄들이 어떻게 말했어요? ~우리가 무시한다. 우리는 하늘의 하나님의 보호가 있으니까, 우리는 걱정하지 않고, 청평수련을 다 할 것입니다. 그것을 올렸죠. 그러나 바로 다음날에 아~아닙니다. 우리는 다 취소해야 됩니다. 아이고, 정말 멍청이들. 아버님을 삭제하는 추한 멍청이들. 이제 아버님께서 직접주관권에서 니들 식구들의 피 돈 훔쳐가는 거짓된 수련들을 직접 멈추시네. 그리고 이거는 시작이다. 시작. 이러한 내용들이 현실이죠. 한국에서.

그런데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 하셔야 돼요. 이거는 다 제3, 아버님 승화하신, 3년째 해에 일어나기 시작하고 있어요. 우리는 벌써 3년 전에 말했어요. 이거, ? 아버님은 거짓이 아니니깐. 아버님은 진짜 하나님, 하나님, 밤의 하나님, 하나님의 체, 하나님의 아들, 메시아, 재림주님이었으니깐. 멍청한 영광을 추구하면서 어머님은 멍청한 허영, 허영과 영광과 본인이 하나님이 되려고 하는 것을 추구하면서 교회를 멸망의 길 가게하고 천사장들 손을 잡고 50년 모든 것을 모든 것을 베풀어 주신 주님의 모든 것을 하지 말라는 내용을 다하시고, 재림주님의 보좌 위에 앉으시는 타락된 여성. 심판이 안 올 수 없어요. 그러한 배신에.

그리고 여러분은 우리를 다 무시했죠. 잘 될 거야. ~~잘 될 거야. ~~잘 될 거야. 들었어요? 천둥 번개 들었어요? 지금 들으셨죠? 지금. 장난이라고 생각해요? 여러분, 이것은 이스라엘 민족의 역사를 보면 사람들이 그렇게 멍청해요. 정말 멍청해요. 사람들이 피바다 될 때까지, ~~~하나님을 무시하면 안되네. 이런 멍청한 역사가 계속 반복돼요.

여러분, 우리가 성경공부 문화가 있었으면, 그것을 배울 수 있었는데, 이 멍청한 간부들의 말을 듣고 성경을 무시하게 됐지. 다 아버님을 배신하는 놈들 말 듣고. 오늘은 많이 할 수가 없겠네. 그런데 이것을 오늘 조금 이 부분들 보면서 다음주에 끝내봅시다. 너무 오래 할 테니깐.

그러나 여러분은 아버님을 무시하면 안 돼요. 하나님의 말씀을 무시하면 안 돼요. 안식년의 심판. 심판이 올 때는 하나님의 사랑이에요. 하나님의 사랑. 왜냐? 떠났던 멍청이들에게 다시 내 품으로 오라는 말이에요. 우리는 아버님이 남기신 내용들로 돌아가지 않으면 여러분, 우리는 지옥 갑니다. 알았어요? 지옥!!!! 멍청하지 마요.

아버님이 세우셨던 내용으로 돌아와야 돼요. 안식년에 하나님께서 기회를 주십니다. 회개하고 돌아와라, 회개하고 돌아와라, 회개하고 돌아와라. 그것을 무시하고 인간들, 멍청한 추한 사기꾼들, 딴사람이 하니까 나도 하겠다. 멍청한 무리문화. 여러분 직접 하나님의 말씀을 읽지 않고, 무리문화, 무리문화, 나는 멍청이 빈 통이다. 무리가 이쪽으로 가니까 나도 이쪽으로 간다. 멍청이들. 무리들이 다 지옥가면, 여러분도 가겠네 그럼. 하나님께서 , 멍청이들아 일어나라 돌아와라라고 하고 있는데. 여러분 잘못이에요. 그럼, 심판이 오면 우리는 회개하고 돌아오면, 지금은 우리는 세계의 심판을 멈출 수가 없어요. ?

어머니는 아버님께서 승화하신 다음에 마지막 시험이 있었어요. 마지막 시험. 그것은 뭐냐? 본인의 한과 모든 아픔들을 소화하고, 아버님을 완벽한 메시아로 모시고 올릴 거냐. 아니면, “아버님도 못했다, 아버님이 나에게 안 가르쳐 주었다, 하나도 안 배웠다, 내가 아버님한테 내가 혼자서 다 배웠다”. 이러한 거만한 길을 갈 거냐. “내가 메시아다. 사실은 내 핏줄은 깨끗하고 아버님의 원죄는 예수님을 만나시고 16살에 청산됐다”. 이러한 제일 큰 이단들, 이단이 돼버렸네.

아버님이 예언하신 것처럼 참부모님의 대신자, 상속자는 문형진, 이타 사람은 이단자 폭파자. 누구도 몰랐죠. 나도 몰랐어요. 내 엄마가 거기 들어간 건지, 세상에 모든 영광과 존귀와 사람들의 경배, 경배만 받고 살고, 럭셔리하게 살고, 왕궁까지 지으신 아버님께... 나도 몰랐어요. 그런데 선택을 하셨어요. 선택이 벌써 타락이 됐어요. 영적 타락. 본 위치를 떠나고, 이제는 주체라고 생각하는 것. 타락. 그러니깐 심판이 옵니다.

우리는 아무리 정성을 들여도, 여러분 미안한 말이지만 우리는 심판을 멈출 수가 없어요. 심판이 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이 뭐냐 그럼. 회개, 회개하고 아버님으로 돌아가야 돼요. 아버님으로, 진짜 주체로 가야 돼요. 진짜 집안의 머리로 가야 돼요. 이렇게 해서 우리는 아버님으로 돌아가야 됩니다. 심판이 와도, 영생을 위해서라도 아버님이 남기신, 아버님이 세우신 것으로 돌아가야 됩니다. (56:15)

댓글 3개:

  1. 그러나 그 이후 아버님과 어머님은 일체식을 하셨다. 상속자 이단자 폭파자도 어머님이 쓰라는데로 아버님이 쓰신거다. 비디오에 다 나와있지않은가. 선언한 사람이 거둬드릴 권리도 있는거다. 게다가 두분은 일체라고 아버님이 선언하셨지 않은가. 효진님 현진님도 한때는 후계자자리에 있었지만 아버님 어머님이 거두었다. 왜 자기한테 유리한 딱 그것만 가지고 내가 왕국의 주인이라고 우기고 또 우기는가. 그후에아버님이 어머님이랑 일체식 수만명앞에서 하고 가셨으니 이제 어머님이 아니라면 아닌거다. 왕에게 거역하면 동양문화에서는 죽어요!

    답글삭제
  2. 청평이 하는 건 도둑질이고 참자녀가 가져다 쓰는건 당연한건가? 그래도 참자녀중에 일해서 번돈으로 그많은 자식 키운 사람 잇나?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도 유분수다. 자기 재산 식구님들에게 모두 돌려주는 참자녀가 있다면 그사람만이 청평 욕할수 있다.

    답글삭제
  3. 형진님과 어머님은 절대로 화해하지 못할것이다. 그리고 이들의 분열은 청평의 시대를 끝냈으며 이에대한 대안을 제시하지 못할것이다. 이로인해 통일교의 교세를 빠르게 약화될것이며 교회와 기업의 재산은 어머님이 하라는데로 허수아비처럼 이름 올렸던자들이 예기치않게 실제로 지배하게될것이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