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6월 2일 화요일

문형진 설교 전문-이제는 아버님 삭제하고 편집하고 아버님 보좌 위에 앉은 여성 앞에 경배할 수 없다. 그 어머니가 여기에 와서 경배해야 한다.


20155 26 생츄어리교회 설교말씀  '천국의 질서'

 


 

, 안녕하십니까? 식구 여러분

여기 여러분과 함께 다시 예배드릴 수 있게 되어서 참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 우리는 이런 라이트까지 준비했는데 카메라 너무 옆에 있어서 너무 눈부셔서 제가 끄라고 했습니다. 그러니까 물론 조금 지금이야말로 우린 광야니까 조금 이 건물에 조금 어둡게 나와도 이 문제 빨리 해결 할 겁니다. 자 다음 천일국의 질서에 대해 말씀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창세기 17장부터 읽어 봅시다.

 

(이연아)

창세기 17장입니다. 다 같이 읽으시겠습니다.

1)아브람이 구십구 세 때에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나타나서 그에게 이르시되 나는 전능한 하나님이라 너는 내 앞에서 행하여 완전하라 2)내가 내 언약을 나와 너 사이에 두어 너를 크게 번성하게 하리라 하시니 3)아브람이 엎드렸더니 하나님이 또 그에게 말씀하여 이르시되 4)보라 내 언약이 너와 함께 있으니 너는 여러 민족의 아버지가 될지라 5)이제 후로는 네 이름을 아브람이라 하지 아니하고 아브라함이라 하리니 이는 내가 너를 여러 민족의 아버지가 되게 함이니라 6)내가 너로 심히 번성하게 하리니 내가 네게서 민족들이 나게 하며 왕들이 네게로부터 나오리라 7)내가 내 언약을 나와 너 및 네 대대 후손 사이에 세워서 영원한 언약을 삼고 너와 네 후손의 하나님이 되리라. 아주.

 

(문형진)

영원한 언약을 삼고 너와 네 후손의 하나님이 되리라. 아주

여기에서 우리는 창세기에서 하나님께서 아브라함한테 주신 언약과 그 후손의 하나님이 되리라는 축복을 내리신 것을 보게 됩니다. 이번 일요일 날이 한국말로 오순절 강림, 영어로 팬테코스테였습니다. 오순절 강림 기념하는 주일이었습니다. 그리고 오순절 하면 여러분 아시다시피 그것은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다음에 50일 후 성령이 내려 왔을 때 그 날이 오순절 강림 주일날입니다.

이번 주는 아주 역사적인 오순절 강림 주일날이었습니다. 그리고 아버님의 심정과 성혼 영혼을 해방하고자 하는 역사적인 날이었습니다. 여러분 아시다시피 아버님이 천정궁 훈독회에서 특별히 2007년에 아버님께서 아주 구체적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아버님께서 어머니는 2013 6 13일까지 자기를 완성해야 된다라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2013 6 13일은 아버님 승화하신 후입니다. 그러니까 많은 간통자들과 천사장들이 항상 뭐 참부모는 하나다, 어머님과 아버님은 하나다 하나다라고 말하지만 아버님께서 말씀 안에 어머님은 완성하지 않았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어머님의 책임이 있다고 하셨던 것입니다.

어머니의 결정 따라서 세계의 축복이 오든지 세계의 심판이 오게 되는 것입니다. 어머니는 그 선택 있었어요. 그 선택. 무서운 책임이죠. 목숨을 걸고 아버님을 모셔야지 아버님 그냥 돌아가실 때까지가 아닙니다. 죽을 때까지 아버님을 올려야 돼요. 아버님을 올리고 아버님을 영광 돌려야 됩니다. 죽을 때까지. 그것은 참된 대상의 신앙이에요. 태도.

여러분 아시다시피 우리는 비참한 현실에 서 있습니다. 이 현실에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배신과 반역, 아버님의 신성 모독하는 역사, 사탄의 역사가 펼쳐 나갔습니다.  아버님 승화하시고 난 다음에 아버님 삭제하고자 하는 거짓된 사탄의 역사가 일어났던 것이에요. 아버님께서 하면 안 된다고, 저주 받을 거라고, 하지 말라고 하는 모든 내용들을 이 천사장들이 어머님을 주관하면서 어머님을 지옥에 가는 길로 선택하게 인도했습니다.

영원히 욕 먹는 선택, 세계심판이 오는 선택, 아버님 배신하는 선택, 아버님께서 세우셨던 완성된 가인과 아벨의 빌고 빌고 빌고 빌고 빌고 하는 말을 듣지 않고 어리다고 어리석다고 아무 것도 모른다고 내가 다 안다고만 하시고 사탄의 말을 듣게 됐습니다. 사탄들

그러면서 전 세계교회가 멸망되는 역사를 우리는 봤습니다. 그리고 성령이 완전히 떠났던 껍데기만 있는 죽은 교회의 현실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참한 현실을, 내가 엄마 아들로서 나도 이런 말하는 것 너무도 싫어요. 여러분 너무나 싫어요. 내가 이런 말을 해야 하는 자체가 미친 짓이에요, 정말.  왜 내가 이것을 해야 돼요? 아버님께서 본인의 어머니를 혼내셨던 것처럼, 예수님도 본인의 어머니를 혼내셨던 것처럼, 결국 나도 아버지 대신자로서 나도 내 어머님을 혼내야 되네요. 비참한 현실비참한 현실

이것은 빨리 넘어가겠습니다. 다음 슬라이드 주세요. 다음 슬라이드여러분 잘 아시죠? 아버님께서 저를 대신자로 세우신 다음에 이 내용을 쓰셨죠? 여러분이 이 내용들 많이 봤습니다. 저는 아버님께서 대신자 상속자는 문형진이다. 이 타() 사람은 이단자며 폭파자다”. 세상에아니 어떻게. 우리는 곽그룹이 이단자 폭파자 될 거로 생각했는데 어떻게 내 어머니가 이단자 폭파자 돼버렸어요!!! 어떻게. 어떻게. 세상에어떻게 아버님을 완전히 편집하고 경전들까지 80% 수정하고세상에어떻게 천성경 80% 수정해요!!! 여러분 성경을 80% 수정해봐요 기독교인들 뭘 말할 건지. 이거는 미친 짓이에요, 미친 짓. 이것 보다 더 큰 이단이 없다고!!! ~ 아버님 이제 죽었다고 모든 것 뭐 절대 권력 있다고 할 수 있다고 뭐 이거보다 비참한 것이 없어요. 이것은 대실패입니다 여러분. 대실패.

제가 내 어머니를 살리려고 살리려고 살리려고 했는데 결국 자유선택 때문에 아무리 다른 사람들이 말해도 자유 선택 때문에 본인이 결정해야 돼요. 결국 본인이 결정해야 돼요. 비참한 현실이지만 내 어머니가 선택했습니다. 타락된 길 선택했습니다. 지옥 가는 길 선택했습니다. 세상에아버님께서 저를 대신자로 만들면서 저는 말하고 싶지 않은 내용들을 말해야 되는 책임 있는 자리네요, 여러분. 모든 욕 먹고 핍박을 받으면서 해야 되는 말 책임 해야 되네요. 정말 기분 나쁘다.

천사장들이 어머님을 쇠뇌해서 컨트롤하면서 다 하지만, 결국 어머님도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비참한 현실입니다. 아들들 말 듣지 않고 하나 된 가인 아벨, 섭리역사가 기다린 아담 가정에서 하나 된 가인과 아벨, 아버지의 영광 위해서 사는 가인과 아벨이 폭발적인 눈물을 폭발하면서 어머님 하체를 붙잡고 제발 제발 제발 이런 길을 가지 마십시오!! 하는 말과 바람을 요청을 완전히 무시하시고 세계 심판 받는 선택을 선택하셨네! 선택을 했네!

이제는 역사에서 아버님을 신성 모독한 부인으로 남기게 되네세상에! 50년 동안의 영광 받고, 50년 동안의 모든 존귀 받고아니 아버님 가신 다음에 그냥 참고 죽을 때까지 아버님을 올리기만 했으면 모든 세계와 역사의 영광 받으시는데...세상에! 그 한을 주관 못하셔가지고 그리고 그 착각을 주관 못하셔가지고 내가 독생녀, 나는 아버님 구원했다, 내가 다 했다, 내가 뒤에서이러한 미친 내용에 빠져가지고세상에! 이제는 역사에 욕 먹는 여성의 길을 갔네요.

아버님 돌아 가시자마자 아버님을 삭제하는 여성 돼버렸네! 세상에! 아들들은 어리석다고세상에! 아버님 경전들 수정하고 수정하고아버님 말씀을 청평 뭐 뭐 뭐 멍청한 내용들 맞추기 위해서 수정 다 하고가정맹세, 천일국가 나라의 국가도 바꾸고, 아버님 피 흘리신 흥남 감옥 고문 속에 나오는 천일국가를 바꾸고나라 바꿨어요. 딴 나라 세우는 거에요 이제. 사탄의 나라, 아버님 무시하는 나라, 아버님 수치스럽게 생각하는 나라. 그거는 무슨 나라야? 사탄 나라지!!. 사탄 세우는 나라지!! 멍청이들

눈이 있으면 너무 잘 보여요. 원리의 눈만 있으면 너무 잘 보여. 이거는 타락의 역사예요. 다시 가정맹세 축복식 축복까지 바꿨어요. 아니 누가 아버님 축복을, 예수님이 만약에 본인의 글로 쓰셨으면 누가 그것을 바꿀 거냐? 사탄만 바꿔요 그거. 사탄만!! 누가 그것을 제정신으로 그것을 바꿔! 사탄만너무 간단해. 그런데 겁쟁이들이 현실 안 보고 싶지. 편한 대로만 가고 싶지. 편한 대로 지옥으로 갈 거야. 이 멍청한 천사장들 따라서

여러분 선택이에요. 내가 여러분 도와 주지 않을 거야. 영계에 가서 제가 아버지 옆에 있을 때 여러분 도와 주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 책임이에요. 하나님 아버지는 하늘 부모님 돼버렸어요. 어머님께서 너무나 여성신, 여신 되고 싶어가지고 하늘 부모님도 만들었네.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이것은 바알신과 아세라신 종교에요. 여러분 이것은 이스라엘 민족들의 역사에 항상 나오는 거짓 사탄신이에요. 바알신과 아세라신 똑같애. 바벨론신이에요. 아버님을. 아버님 위에 앉고자 하는 여성, 여성 엄마 내 어머니가 이거 하나님 어머니 되고 싶어 가지고. 하나님 되고 싶으셔 가지고. 이러한 바벨론신 역사를 우리 역사 안에 데리고 오셨어. 세상에 이거는 어떤 비참한 역사에요. 이게. 완전히 구약과 신약하고 완전 분리한 역사. 이제는 힌두교하고 바벨론신하고도 가까운 역사 돼버렸네. 기독교 역사가 완전히 분리되는 사탄의 역사. 바알신과 아세라신은 항상 이스라엘 민족들을 사탄편으로 끌고 갔습니다. 여러분.

그리고 하나님 늑대들 같이 닭장에서 빠져나가서. 늑대들 같이 손잡고 가면 밤이 되면 그 늑대들이 그 닭을 먹겠어요? 안 먹겠어요? 여러분. 이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하나님께 선택된 민족으로 우리는 닭장 안에 보호받고 있는 닭들과 같은 존재들이에요. 그런데 늑대들의 달콤한 멍청한 말 듣고. 늑대들과 닭장을 떠나고 늑대들 믿고 야생으로 광야로 야생으로 들어가면 숲 속에 들어가면 밤이 되면 그 늑대들이 그 닭들 먹겠어요? 안 먹겠어요? 우리는 6000년 섭리역사 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역사를 떠나면서 바알신과 아세라신의 여신들 모시게 되면 그것들 늑대들 입에 들어가는 거와 똑 같은 거에요. 여러분.

이스라엘 민족들도 여로보함 역사 안에서 여로보함 왕의 역사에서도 똑 같은 짓을 했습니다. 죽음의 길이에요. 하나님 어머니 생기면, 그러면 하나님 아들딸들도 생겨요. 희랍신화 희랍종교 되어버렸어요. 그럼. 제우스 헤라 그리고 여러 여러 아들들이 다 신들이야. 이거는 하나님의 섭리역사였어요 여러분? 제대로 봐요. 제대로 생각하라고.

이 거짓된 헌법에서 뭐 거짓된 천일국 헌법에서 원리도 안 들어갔네. 원리도. 그렇지. 원리로 어떻게 어머님이 독생녀고 어머님이 메시아라고 설명하겠냐? 원리는 아주 명쾌하게 섭리역사를 따르면서 동시성 섭리에서 1920년에 메시아가 오는데. 그것을 어떻게 이제는 어머님이 메시아고 어머니는 타락된 핏줄 없으면, 또 어머니 이제는 독생녀 하면 그것을 어떻게 설명해? , 그럼 원리를 버려야지. 이거는 사탄의 역사일 뿐에요. 여러분. 여러분은 너무나 무지에 살고 있고. 멍청함에서 살고 있으면 이것을 제대로 볼 수 없으면 여러분은 지옥 갈만한 사람이에요. 여러분 책임이야. 그렇게 멍청할 거면 가라고!! 가야 돼요.

제가 어머니한테 말했죠. “엄마. 어머니의 영광을 추구하시면 어머니는 멸망할 겁니다. 아버님의 영광을 추구하셔야지 어머님도 올라가십니다”. 어머님은 아버님을 깎아 내리는 순간부터 내가 아무것도 안 배웠다고, 뭐 내가 다 알았다고, 뭐 내가 원리 다 알았다고, 뭐 내가 아버님 뒷정리 다 했다고, 뭐 내가 아버님 구원했다고, 뭐 내가 메시아라고, 내가 하나님이라고.

세상에. 이거는 왕 만왕의 왕을 배신하는 거에요. 평생 동안에 피를 흘리고 어머니를 살리시는 구세주를 칼로 찌르는 겁니다. 딴 표현이 없어요. 모든 것을 주시고 모든 은혜 은총 주시고 편한 부유적 삶 왕궁까지 세우신, 세워주셨던 아버지. 그만큼 사랑 보여주셨는데.

아니 어떻게 세상에 인간적인 한과 그러한 허영 때문에. 이런 길 가요? 어떻게 어머니 자리를 떠나요 이렇게?. 어떻게 아버님 보좌 위에 앉아! 50년 동안에 신부로서 신랑 옆에 대상에 자리에 앉았는데 어떻게 그것을 잊어버리고 이제 아버님 보좌에 앉아! 그거는 어떤 세속적인 왕가 안에도 제일로 비참한 욕이고 제일로 큰 배신인지 몰라요.

어머님도 이거 아셔가지고. 이것을 매일 매일 하지 않아요. 어떤 때 하세요. 내가 어머니 잘 알아요. 어머니 상태도 잘 알아. 저 밑에 양심에 이것을 하면 안 된다고 저 깊이 깊이 아셔. 그 마음이 점점 없어지고 있지만. 그래도 점만한 모래만한 그런 양심이 아직도 있어요. 그 안에.

그래도 그 자만과 그 한과 내가 모든 것을 했다. 이제 모든 식구들이 나한테 경배해야 된다. 이러한 욕심에 빠지신 여성으로서 본인도 몰래 아버님 위에 앉으시네 이제. 내가 설명도 할 필요 없어요. 여러분. 세상에 설명할 필요 없어. 어머님은 본인의 위치를 떠났다고. 말할 필요 없어. 사진만 보라고. 그렇게 멍청하면 멍청이라고. 50년 동안에 아버님은 명쾌한 질서 있었는데 갑자기 그거 없어졌네. 갑자기 다 눈을 더럽혔네.

그 천사장들과 거짓된 뭐 회장 뭐 뭐 뭐 뭐 몇 가정 거짓된 사기놈들. 너희들 눈 앞에서 이런 거 봐도 찍소리 안 해. 거짓된 사기꾼들. 아버님의 심판을 받을 만한 놈들이야. 세상에 설명할 필요 없어. 세계순회 하면서 이러한 모습으로 계속 나타나시고. 이것이 잘못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면 여러분은 사탄에요. 술 취한 사탄. 사탄행위를 정당화 하고자 하는 사탄이야.

원리로 봐야 돼. 원리로 보면 이거는 뭐야 이거. 대상이 주체 위에 앉고자 하는 것이 뭐야? 원리에. 사탄은 인간들의 대상이었는데 인간들 아담 하나님의 보좌 하나님의 대상이었는데 하나님 보좌 위에 앉고 싶었죠. 인간들도 그렇게 했지. 역사 보면은. 멍청이들 멍청한 멍청한 멍청한 사람들! 어떻게 안 배워요! 원리도 알고 역사도 알고 어떻게 안 배워! 멍청이.

오순절 강림 일요일에 하늘 앞에서 선포가 있었습니다. 먼저 우리는 원리 볼 겁니다. 아브라함의 역사 보자고요. 읽어 보자고요.

 

(이연아)

다같이 읽어보겠습니다. 원리강론 제1장 복귀기대섭리시대 메시아를 위한 기대입니다.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은 서로 개체는 다르나 뜻으로 보면 모두 한 몸이었던 것이다. 따라서 야곱의 성공은 곧 이삭의 성공이요, 이삭의 성공은 곧 아브라함의 성공이 되기 때문에, 아브라함을 중심한 복귀섭리는 이삭과 야곱에로 연장되었으나 뜻을 중심하고 보면 연장되지 않고 그 당대에 이루어진 것과 같은 것이다. “나는 네 조상의 하나님이니 아브라함의 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야곱의 하나님이니라”(출애급기 3 6)고 한 말씀은 3대이면서도 뜻으로 보면 하나의 을 공동으로 이룩한 선조들로서 1대와 같다는 것을 말해주는 것이라 하겠다. (원리강론 285) 아주.

 

(문형진)

3대이면서도 뜻으로 보면 하나의 뜻을 공동으로 이룩한 선조들로서 1대와 같다는 것을 말해 주는 것이라 하겠다. 아버님께서 많이 말씀하셨죠. 만약에 어머님은 책임 못하신다면 그러면 3대왕권의 책임을 다 완성해야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버님께서는 완성된 아담으로서 만왕의 왕으로서 모든 책임을 하셨습니다.

그러나 어머님은 사람으로서 인간책임분담 부분이 있어요. 그리고 아버님께서 안 계실 때 등을 돌아누우시고 딴 길로 가시면 안되고 그대로 아버님의 영광을 추구하셔야 되는 선택하셔야 됐었습니다. 천일국 역사 앞에서 참된 여성의 태도를 보여줘야 됐었습니다. 참된 신부의 장의 태도. 자기를 완전히 부정하면서. 자기 핏줄 타락된 핏줄 한씨 핏줄 완전히 부정 부인하면서 하나님의 혈통과 아버님의 혈통 앞에 경배해야 했었습니다. 아버님의 명령 앞에서 경배해야 했었습니다. 아버님의 혈통 앞에 경배해야 했었습니다.

본인의 한씨 뭐 뭐 뭐 뭐 준비된 한씨 3대 원죄 청산. 이런 비원리적인 멍청함 아니고. 메시아의 핏줄과 하나님의 정자를 올리면서 올리고. 나는 아무것도 아니었다. 하나님의 정자와 하나님의 핏줄이 중요하다. 아버님께서 세우셨던 3대 왕권을 중심삼고 우리는 아버님께 모든 영광 돌릴 것이다. 식구 여러분. 모두가 아버님께 기도 올리시고 아버지 아버지 외치고 하늘의 승리를 얻으십시오. 이러한 역사를 여셔야 했었는데.

무슨 절대권력을 추구하는 왕비처럼 혼자서 뭐 천일 청평 금 색깔 봉을 들고 뭐 기원절에 그러한 비참한 모습으로 나타나고. 그 다음에 한남동에 모든 참부모 사진 내리고. 엄마 혼자 서 있는 무슨 왕관 입고 무슨 거짓된 봉을 잡고 뭐 혼자 서는 사진들만 올리고. 세상에. 이 멍청이들. 이거는 한국문화인가 봐 이거. 자기 왕을 침 뱉고 똥 묻히는 것이 한국문화인가 봐. 세상에. 자기 왕 자리 위에 앉는 것이 하나님 한국문화인가 봐 이게. 세상에. 이것은 한국문화 아니에요. 이것은 사탄의 문화에요. 여러분, 사탄의 문화에요.

여러분은 이런 것을 눈으로 보면서, 이것을 판단 못하면 여러분은 바보야. 여러분은 바보야! 그렇게 멍청하면 누구도 여러분을 도와 줄 수 없어. 천일국 역사에서 어머니는 모든 영광 받았던 여성으로서, 아버님 가신 다음에 자기를 버리고, 한씨 뭐 뭐 그런 욕심을 다 버리고 아버님만 올리고자 하는 여성이었으면, 그러면 그것이 모범이에요. 천일국가 여성이 따를 수 있는 모범. 죽어도 십자가에 거꾸로 매달려 죽어도, 자기를 부인 부정하고 버리는, 그리고 주님만 위해서 사는 참된 신부의 장. 그것을 실패했습니다. 내 어머니여도 내가 살릴 수는 없었어요. 어머니는 자기 선택으로 인간책임분담 자유선택으로 욕 먹는 역사, 영계에서 욕 먹는 역사를 선택하셨네요. 세상에.

비디오 준비하세요. 그러니깐 일요일에 아버님의 3대왕권을 중심삼고 천일국 앞에서 참된 여성의 모습을 아버님 앞에 바쳐드려야 했었습니다. 이제는 어머니는 참어머님의 자리에 앉을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신부의 자리에 앉을 수는 없습니다. 아버님을 신성모독하고, 아버님을 삭제, 편집했던 비참한 길을 선택하셨으니까. 천일국 여성의 모범이 될 수는 없어요.

그러니까 내가 참부모의 대신자로서, 지상에서 참부모를 대신해야 하는 부부로서, 제가 일요일에 제 가정하고 하늘 앞에서 가정을 바쳐야 했었습니다. 제 가정을 이 공식석상에 올리지 않은 사람으로서 아주 불편했지만, 아버님의 한이 풀어질 때까지 우리는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아버님이 기뻐하셔야 되니까, 천일국의 참된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어야 되니까, 오순절강림 주일날에 그런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다시는 제가 여기에서 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비디오 보고, 설명하면서 여러분과 함께 참석하는 것처럼. 그 역사를 한번 봅시다. 보죠. 볼륨을 올려봐요. , 여기서 애들 다 세워놓고. 우리 위한 것이 아니고, 우리 가정 위한 것이 아니고, 공식석상에서 하는 이유는, 모든 하늘, 땅 앞에서 해야 되니까. 섭리가 지장 받지 않게 멈추지 않게 삼대왕권, 아브라함 이삭 야곱처럼 삼대왕권이 이제는 바로서야 된다 하면서 애들한테 설명하고 있어요.

애들한테 너희들을 다 사랑한다. 그러나 우리는 왕 아빠의 바라시고 원하시는 것을 걸어가야 한다. 여기에서 정말로 저는 성령을 받아가지고 눈물을 멈출 수가 없었어요. 저 애들한테 너희들이 나의 뼈이고 나의 피이다라고 말하면서 눈물이 폭발했어요. 전 성전의 식구들도 열심히 통곡하면서 울고, 폭발 눈물바다였습니다. 애들한테 설명하면서 한 명, 한 명씩 아빠 엄마가 얼마나 너희들이 자랑스러운지.

신팔, 너를 아빠가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나는 참부모로서 신팔, 믿을 신과 여덟 팔자. 믿음을 완성시킬 수 있는 축복을 받았다. 아버지와 아빠에게서. 그러면서 모든 애들의 이름들을 설명하면서.

신만은 만족한 신앙. 만약에 너희들이 그 이름대로 살게 되면서 왕 아빠와 주님만을 위해서 살고 너희들이 죽어도 십자가에 매달리면서 거꾸로 피 흘리면서 죽어도! 너희들이 그런 삶을 산다면 너희들이 많은 인간들을 구원의 역사로 인도할 수 있는 아버지의 핏줄이 될 수 있다 라고 설명했어요.

신궁이도 우리 궁. 믿음의 궁전으로서 너는 그 예언을 따라서 왕 아빠에게 영광을 돌리고자 하는 그러한 아름다운 신부가 되면 너는 참된 여성과 참된 리더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을 구원의 역사로 인도할 수 있는 참된 여성, 자기를 버릴 수 있는 여성, 역사에 남는 여성으로 아버님께서 너한테 축복을 주신다 오늘.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신준이한테 왕 아빠가 너를 직접 기르셨던 신준이로서, 왕 아빠께서 너를 선택하신 삼대왕권의 대신자로서 너의 책임이 크다. 그리고 너는 너의 인생만, 너의 영광을 위해서 살면 너는 멸망하고, 너의 형제들도 너를 멸망시키게 된다. 너는 임명 받았던 3대의 대신자로서 너는 너의 목숨을 걸고 너의 왕 아빠 위해서 살아야 되는 용사되리라. 이러한 남자가 되어야 한다. 너의 영광을 위해서 사는 천일국의 부끄러움과 수치스러움을 가져오는 거짓된 용사가 아니라, 너는 3대의 대신자로서 너는 왕 아빠만을 위해서 살아야 한다.

왕 아빠는 아담으로서 승리하셨는데, 우리는 할머니를 우리의 인간의 할머니로서 사랑하지만, 할머니는 다른 길로 가셨다 이제. 천일국의 여성의 모범을 보여주지 못했다. 그래서 오늘 3,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의 하나님의 역사처럼, 3대가 하나되어서, 아버님의 한을 풀어드려야 하는 3대가 되어야 한다. 이러한 내용을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신득이한테도 너는 막내고, 너는 귀염둥이고, 왕 아빠는 너한테 신득, 믿음을 얻을 수 있는 축복을 주는 그러한 역사를 주셨다.

너희들은 하나로서, 너희들끼리 쉽다. 왜냐하면 너희들이 참된 아벨과 가인이니까. 너희 국진 삼촌은 참된 형님으로서 너의 아버지를 죽이려고 했느냐? 왕 아빠는 너희 아빠에게 모든 축복과 모든 권한과 내용을 상속하셨는데, 너희 삼촌 국진 삼촌은 그것을 질투하지 않고, 인간의 눈으로 보지 않고, 너희 아비를 죽이지 않고, 너희 아빠를 살리고, 자기 목숨을 걸고, 아빠를 성공시키기 위해서 몸부림친다. 너희들도 그런 형님 누나들 되고, 준이가 3대의 대신자로서 승리할 수 있도록 그러한 국진 삼촌의 완성된 형님의 모습을 따라야 한다. 알겠느냐?

너희들이 그러한 마음으로 너희들의 욕심과 허영심을 추구하지 않고, 너희들의 왕 아빠의 바라시고 원하시는 뜻을 따르면 너희들은 팔만 궁전들이 된다. 팔만 궁전들을 얻는 하나님의 역사에 동참하는 참된 3대권이 된다. 너희들에게 그러한 무서운 책임이 있는 것이다. 그리고 그러한 승리를 왕 아빠한테 돌려 드려야 된다. 이런 내용들을 설명했습니다.

, 이제는 너희들은 어렵겠지만, 너희들이 형님들이고 누나이겠지만, 너희들은 왕 아빠가 세우신 뜻 앞에 경배를 해야 한다. 그리고 이 동생은 너희들의 동생이지만 너희들이 역사 앞에서, 천일국 역사 앞에서, 형님과 누나들의 모범을 보여주고, 주님께서 그리스도께서 세우신 대신자 앞에 경배를 해야 된다. 너희들의 동생이라도. 

신준이는 3대로서, 제가 신준이에게 말했습니다. 내가 너의 아비로서 네 위에 서 있다. 그리고 내 아버지가 내 위에 서 있다. 우리 3대 앞에서 경배하리라. 그리고 그 애들이 경배를 했습니다. 아버님께서 선택하신 3대 앞에, 자기 동생 앞에도 경배를 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한테 저는 설명을 했습니다. 너희들이 집에 갈 때, 너희 동생을 죽이고 싶은 마음도 나올 수 있다. 그러나 아빠는 너희들하고 벌써 토론을 했지? 이 내용들은. 사탄이가 너희들을 공격하려고 한다. 그러나 너희의 길이 쉽다. 너희는 참된 가인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국진 삼촌의 모습이 있으니까, 너희들은 형님 누나로서의 길이 쉽다. 너희 삼촌은 너희 아빠를 지지하고, 아빠가 승리할 수 있도록 몸부림치는 것을 너희들이 눈으로 볼 수 있으니까. 너희들은 그 모습을 보고 사탄을 굴복시킬 수 있는 너희들이 될 것이다.

그리고 저는 식구들도 다 혼냈었어요. 식구들한테 우리 애들을 뭐 걸어 다니는 신들처럼 모시지 말라고!! 혼냈어요. 우리 애들이 멍청한 짓을 하면 여러분은 이모와 삼촌들처럼 혼내야 돼요. 우리는 여기 광야에 나오면서, 여기오면서 다 왕궁에서 빼내면서, 우리 애들을 처음부터 다 일을 시켰어요. 딴 이웃들 집에 가서 잔디 깎고 한 시간에 천원을 받고 너희들의 땀을 흘리면서 돈을 벌어야 한다. 이래야 된다. 너의 손으로 너는 돈을 벌어 하나님의 왕국을 위해서 헌금하라. 이것을 배워야 된다.

사람이 되고 싶으면. 참된 무사가 되고 싶으면. 너희들은 왕궁에서 대접만 받고, 인사만 받고 아무것도 안 했는데, 존귀만 받았는데, 그 길은 악마가 되는 길이다. 그런 자녀들이 사탄들 되어 버려요. 너희 왕 아빠는 너희들을 아마존 정글에서 훈련을 시키시고, 위험한 바다 위에서 훈련을 시키시고. 너희들은 그러한 것을 잊으면 안 된다. 여기 와서 너희들도 무사가 되어야 한다. 싸워야 되는 무도도 해야 된다. 레슬링도 해야 되고, 미식축구도 해야 되고, 아픔을 느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을 굴복해야 한다. 싸움을 배울 줄 알아야 돼요.

그러면서 우리 애들이 그런 내용을 하면서 왕궁의 거짓된, 코가 높은 멍청이들이 아니고, 땅부터 가서 잔디 깎고 한 시간 다섯 시간 잔디 깎고 5천원 받는 땀 흘리는 일, 이웃 집에 가서 나무를 베고 자르는 일, 일반 사람들이 해야 되는 일, 너희들이 참된 남자와 여자가 되고 싶으면 할 줄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무서워도 싸울 줄을 알아야 한다. 레슬링, 무도, 하기 싫은 내용들. 이것이 사람을 만들지. 식구들 돈 쓰고, 비싼 학원 다니고, 이런 무슨 대학들 다니고, 멍청한 내용들도 아니고, 이것은 사람을 만드는 것이 아니고 악마를 만드는 거에요. 왕 아빠께 영광을 돌릴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지.

그러면서 우리 준이도 왕궁에서 왔을 때, 대접만 받고 사는 조그만 애였는데, 여기 와서 처음으로 자연의 호수에, 저 야생의 숲 속에, 수영하려고 했을 때, 다른 아이들이 다 수영하고 있었는데, 자기가 그것을 보면서 다 이끼가 끼고 자연스러우니까 너무 더럽다고, ~ 너무 더러운데요. 3일후에 자연의 삶을 살고, 이제는 물에 풍덩 하면서, 기생충들이 막 붙어서 피를 빨아도, 그것을 떼고, 리치가 한국말로 뭐에요? “거머리”, 막 몸에 붙어 있어도 떼어버리고, 수영하고 낚시도 하고 물고기도 잡고 풀도 벨 수 있고 칼도 쓸 수 있고 위험한 내용들도 할 수 있고 배우고 아빠랑 훈련하고. 이러한 삶을 살아야지 왕 아빠에게 영광 돌리고 사람이 되죠. 겁쟁이 대접만 받는 사기꾼 사탄만 아니고. 그러면서 우리 애들이 그 질서 천일국 역사 앞에 참된 왕 아빠께서 세우신 3대왕권 앞에 경배하라 하니까 했습니다.

여러분은 우리애들을 죽이면 안돼요. 막 선물 보내고 하는 이런 멍청함 하지 말라고요! 자기들이 땀 흘리고 벌고 힘들고 하면서 복을 받는 사람이 돼야 해요. 선물 보내고 그렇게 하면 내가 선물 버릴거라고. 우리 애들에게 그렇게 하면 악마들 만드는 거니까. 여러분 마음은 이해하지만 그 행동은 안됩니다. 그것은 3대왕권과 왕관을 죽이는 내용이에요. 자기들도 일반 사람처럼 힘든 것을 할 줄 알고 거기에서 축복 받고 그 축복에서 하나님의 왕국 위해서 헌금하고 희생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해요. 여러분 그것을 이해하시겠죠? 이해하시겠죠? ()

여러분, 한국문화보다 천일국문화가 더 중요합니다. 아버님이 세우셨던 3대왕권 후손들을 사탄으로 만들면 안돼요. 모든 것을 할 줄 알아야 돼요. 칼을 쓸 수 있는 것, 무도까지 할 수 있는 것, 싸울 줄 아는 것, 왕 아빠 위해서 죽을 수 있는 것, 그런 훈련들을 다 할 줄 아는 남자들 돼야 돼요. 대접만 받고 선물만 받고 아무것도 안 했는데 칭찬만 받고 하면 그런 남자 못 됩니다 여러분.

그러니까 여러분은 우리 애들에게 그렇게 하면 안돼요. 제가 이 아이들을 훈련시킬 것입니다. 왕 아빠의 영광을 위해서 죽을 수 있는 애들로서. 그것은 내 책임이에요. 지상의 참부모님의 대신자로서 제가 그 책임을 제 아버지에게 해야 됩니다. 그렇게 신준이를 길러야 돼요.

그러니까 왕궁에서 이러한 이단 칭찬들이 일어나고 있을 때, 그리고 신준이를 아버님을 대신하고 하는 역사를 보았을 때, 신준이를 도구로 이용하고 이제 하늘부모님께 기도하라이러한 내용들을 시키면서 내가 그것을 봤을 때, “이거 안 된다, 이거는 안 된다. 왕 아빠 신성모독을 하는 도구, 정당화하는 도구로 쓸 수 없다. 나는 내 아들을 빼내야 한다 여기에서. 이 아들이 왕 아빠께서 바라시고 원하시는 아들로서 자기 목숨을 걸고 세계의 핍박을 받아도 왕 아빠를 붙잡고 사는 참된 용사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3대왕권의 문화입니다 여러분.

멍청한 거짓된 왕궁 거짓된 사탄 문화 아니야. 권력만 있는 사람을 따라라. 이러한 멍청한 한국문화 아니라고!! 그리스도 위해서 거꾸로 매달리고 십자가 거는 역사, 내가 그렇게 죽어도 감사할 수 있는 역사, 그것은 천일국문화예요. 이 겁쟁이 한국문화. 뭐 이젠 어머니가 권력 있으니까 우린 어머니를 따라야 된다. 아 그래 그래. 이것이 무슨 하늘의 문화예요 이게. 거짓된 간통자들. 너희들 천사장들이 이제 일반식구들 보다 낮아져 이제. 멍청한 사탄들. 식구들이 이젠 너희들 주인이야 이 멍청이들. 사기꾼들.

신준이에게 설명하고 있어요. 네 아버지가 죽을 때, 내가 죽을 때, 네 엄마는 약속했다. 천일국 여성의 참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했다. 그리고, 자기의 영광과 허영심을 추구하지 않고, 자기의 멍청한 이씨 무슨 뭐씨 뭐씨 뭐씨 뭐씨 타락된 핏줄을 추구하지 않고, 아버지의 핏줄과 정자 앞에, 그리고 아버지의 선택된 3대왕권 앞에서 내가 죽을 때 네 엄마가 새로운 3대왕권 대신자 억만세! 억만세! 억만세!! 하는 여성이 될 것이다. 그리고 그 맹세를 한다.

그리고 내 부인에게 말했어요. 당신은 하나님의 참된 신부의 장이 된다 이제. 이제 어머니도 네(신준) 앞에 경배해야 된다. 너는 이제 천일국 여성의 모범을 보여줘야 한다. 그리고 어머님께서 모든 영광 받고 살았는데 아버님이 돌아가실 때 그 모범을 보여주지 못한 역사 보여 주야 한다. 아버지 3대왕권 안에 그 참된 여성의 모범이 나와야 된다. 그리고 그 신부의 장으로서 너는 참된 신랑 만왕의 왕 그리스도 앞에 모든 것을 버리고 그리스도의 뜻을 위해 경배하는 여성이 나와야 된다 이제는. 천일국 역사에서.

이제는 아브라함 이삭 야곱의 가정, 이 아브라함의 가정에게 주신 하나님의 언약들 끝내기 위해서 우리는 이것을 해야 된다. 인간의 눈으로는 볼 수 없고 우리는 왕 아빠의 마음을 해방해야 한다. 그리고 천일국에서 참된 아담이 있고 참된 형님 가인아벨도 있고 그러나 참된 여성의 모습이 없으니 이제 너는 천일국의 여성으로서 또 네 남편이 참부모님의 대신자로 임명 받은 대신자로서 너는 이제는 아버님의 뜻 앞에 아버님의 정자 앞에 아버님의 3대왕권 앞에 경배해야 된다. 너의 육신의 아들이어도 너는 참된 왕비의 모습을 천일국 역사 앞에 남겨야 한다. 그리고 너는 승리할 것이다. 차렷. 경배. (연아님이 신준님에게 경배) 바로. 바로. (식구들 박수)

이제는 역사가, 오순절 역사가 시작됩니다 여러분. 여기에서 모든 아이들 세워놓고 엄마까지 세워놓고 내가 신준이한테 너는 이제 거만하면 안되고 너는 이제는 너를 버리고 왕 아빠만 위해서 그리스도 앞에서만 살아야 한다. 그리고 아빠가 죽을 때, 네 엄마가 승리하시고 너를 보면서 3대왕권 대신자 문신준 억만세! 억만세! 억만세! 하는 여성이 될 것이다. 오늘 그 조건을 하늘과 땅 앞에서 천일국 역사 앞에서 세웠으니 이제는 너는 승리적인 기반 위에서 서 있다.

그리고 너는 참된 남자가 되어 살아야 한다. 아버님 너의 구세주 메시아 참아버지 앞에 죽을 수 있는 용사가 되어야 한다. 그리고 너는 너의 형제들에게 겸손함을 보여주고. 그러나 어쨌든 형제들도 하나님 뜻을 떠나도 너는 형제들의 핍박을 먹어도 너는 왕 아빠 붙잡고 살아야 되는 몸이 되어야 한다.

그리고 너는 이제는 형님들 누나들하고 너의 가정들하고 경배하고 잘 부탁하겠습니다. 경배할 것이다. 왕 아빠는 하나님이시다. 그리스도이시다. 그리고 오늘 이 내용 보면서 기뻐하실 것이다. 잘했다 잘했다 라고 하실 것이다. 신준아 너는 이제는 모든 천일국 백성들 앞에서 너는 절 할 것이다. 너의 영광 위해서 사는 3대 대신자 되지 않고 오직 그리스도의 영광을 위해서 살아야 대신자 된다. 아주~.

여기에서 폭발적인 눈물…. 모든 식구들이 예배가 끝난 다음에 이 영인들이 여기 가득 차 있고 아버님께서 박수 치시고 3대왕권 위에 서 계시는 것을 몇 명이 보면서 그 날이 오순절 강림역사로 천일국 모범과 천일국 기준을 세우는 오순절 되리라. 아버님의 성령이 해방되시고 아버님의 성령이 이제는 심판해야 할 놈들을 심판하시고 여기 땅에서 역사하셔야 되는 것을 하실 수 있는 그러한 감사한 역사였습니다. 천일국 백성 여러분. 모두가 아버님 하나님 아버지께 큰 박수를 올리시고 3대왕권 억만세~! 하면서 아버님께 모든 영광을 보내 드립니다. 아주.

엄마 이제 나와라.

다같이 기도하겠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아버지, 아버지의 마음이 얼마나 비참하시겠습니까? 50년 동안에 믿고 믿고 격려하시고 세우신 신부의 책임을 우리의 엄마가 딴 길로 가셨으니, 아버지 보좌 위에 앉아서 그러한 역사를 하고 있으니 아버지 앞에 저희들 회개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제는 세계에 심판이 오지만 아버지 앞에 희망을 주고 싶사오니 아버지께서 세우신 3대왕권이 흩트려버리지 않고 아버지 위해서 죽을 수 있는 3대왕권이 없나이다.

그리고 당신께서 세우신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이 하나된 것처럼 또 이스라엘 나라가 그 3대가 하나됨으로써 세웠던 것처럼 천일국이 이 역사 통하면서 하나될 수 있도록 아버지 축복하신 것을 감사드리옵나이다. 천일국의 참된 모습과 이제는 참된 여성의 모습이 세워졌사오니 하늘 앞에서 그 여성이 모든 것을 버리고 신부의 장으로서 모든 것을 버리고 자기 핏줄과 자기 민족을 버리고 부인하면서 당신의 정자와 당신의 핏줄 앞에 경배할 수 있는 참된 왕비가 이 모습을 세웠사오니 아버지 하나님 그 역사를 받으시옵소서.

그리고 그 조건을 쓰시고 오순절 강림 성령의 역사를 펼쳐 나가십시오. 아버지 마음 심정 세계에 해방 받으소서. 저희들이 천일국 백성들과 3대왕권으로써 당신을 수치스럽게 생각하지 않고 당신의 영광을 위해서 사는 십자가에 거꾸로 매달리고 죽을 수 있는 저희들 되게 허락해 주시옵기를 간절히 감사드리고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아버지 감사드리옵니다. 이 역사에 당신의 은혜 은총 은사로 사랑으로 베풀어 주셨사오니 아버지 이제는 천일국의 모범을 지상에 세웠사오니 거짓된 내용들이 더 빨리 멸망되는 역사를 우리 눈으로 보게 될 것이옵니다. 모두가 당신에게 돌아오고 모든 천일국 백성들이 제대로 서고 당신의 언약과 축복 아래 다시 들어올 수 있는 효자 효녀들 될 수 있도록 맹세하면서 맹세하나이다. 우리의 모든 말씀 우리의 축복중심가정들 이름으로 맹세하면서 당신을 높이 높이 올리며 기도 보고 아뢰었사옵나이다. 아주. 아주. 아주~

이제는 참부모 역사가 3대를 통하면서 완성함으로써 1 2세에서 우리는 아버님 참부모님의 대신자로서 저의 부인이 천일국 여성의 모습을 참된 여성의 모범을 보여줘서 이제는 내가 죽을 때 그것만 승리한다면 다음 3대 대신자 신준이가 승리하면서 천일국의 억만대의 역사 승리 보게 되리라~. 아주 아주 아주~.

3대왕권 참부모 완성하는 역사를 생각하면서 그리고 아버님은 모든 승리를 다 하시고 어머님은 마지막 5%를 비참하게 못하셨으니 이제는 3대 통하면서 그 탕감이 되어야 되겠으니 비참한 현실이지만 섭리가 앞으로 나가서 진행되면서 승리하는 날을 위해서 말씀을 다 같이 읽어봅시다.

 

(이연아)

천성경 2343쪽입니다. 다같이 읽으시겠습니다.

본래 아담이 완성하면 천국의 아버지가 완성되고, 해와가 완성하면 천국의 어머니가 완성되고, 그래서 가정의 주인이 되면 가정적 천국의 왕권이 생겨나는 겁니다. 그러므로 아담과 해와는 개인적 왕이고, 가정적 왕이고, 종족적 왕이고, 민족적 왕이고, 국가적 왕이고, 세계적 왕이 되는 것입니다. (201-130, 1990.3.27)

 

(문형진)

이번에 저는 우리 부인도 우리 한국식구들한테 말하고 있는데 이것을 마지막으로 말하겠습니다. 어머니도 여기 미국에 계셨는데 부인은 엄마한테 가서 인사하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내가 부인한테 가면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제는 하늘 앞에서 질서를 세웠으니, 이제는 우리는 참부모 지상의 대신자로서 아버님께서 글을 쓰신 대신자와 상속자로서 이제는 너는 하늘 앞에 맹세한 참된 여성으로서 너는 천사장의 말을 듣고 아버님의 신성을 모독하는 또 아버님의 보좌 위에 앉은 여성한테 경배할 수 없다.

너는 이제는 너의 눈으로 보면 안되고 마음이 아프고 힘들지만. 우리 부인도 저한테 말했죠. , , 안 가는 게 더 쉽죠 내가. 그것이 더 거짓말이다. 가는 것이 더 쉽지. 왜냐하면 네가 가면 모든 사람들이 , 잘 가셨어요 잘 가셨어요이렇게 인간적으로 너를 칭찬할테니 너는 섭리적으로 생각하라.

너는 이제는 하늘 앞에서 참된 여성 신부의 장으로서 이제는 3대왕권이 아들 앞에서도 아버님 명령 앞에서 경배한 여성으로서 아버님 삭제하고 아버님 편집하고 아버님 보좌 위에 앉은 여성 앞에 가면서 경배할 수는 없다 이제는. 이제는 그 어머니가 내 어머니이지만 그 어머니가 여기에 와서 경배해야 된다.

그러한 역사 아니다 이제. 아버님의 3대왕권 통하면서 어머니의 죄가 이제 복귀되고 천일국이 3대왕권 통하면서 건설되는 것이다. 이것은 이제는 우리 현실이고 여러분 이제는 우리는 아버님의 영광과 천일국의 억만대 위에서 모든 천일국 백성들이 이것을 보면서 회개하면서 참된 신랑 그리스도 아버지 앞에 와서 회개하면서 당신이 바라시고 원하신 왕국과 전통, 당신이 바라시고 원하신 여성들 되겠다고 맹세하면서 아버님께 모든 존귀 감사 영광을 올리는 천일국 백성들 참된 효자 효녀들 참된 아들들과 참된 신부들 되리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다 일어서시고. 하나님 왕권수립승리 억만세~! 만왕의 왕 천지인 참부모님 3대왕권 억만세~! 천일국 창건 억만세~! 억만세~! 억만세~! 억만세~! 옆의 분을 격려하시기 바랍니다. 옆에 분 안아주시고 내가 참된 천일국을 세우는 백성이 되겠다.

감사합니다 아버지 감사합니다 아버지. 감사합니다 아버지.

댓글 3개:

  1. 통일가의 책임못한 저희들이 죄인입니다
    책임을 다했다면 이런일은 절대 있을수 없었던
    것인데 청평 훈모가 영진님을 받았드렸으면 절대
    이런일은 생길수 없는것입니다.
    영진님께서 2014년 3월쯤 어머님을 만나야한다고
    천정궁에 올라 갔는데 경비가 훈모에게 보고
    하고 못가게막았어요.
    그때 훈모는 40일 수련받아야한다고 하는거예요.
    영진님께서는 여기에 온목적은 어머님을 만나러
    왔습니다.
    하니까? 훈모은
    영진님은 영진님같은데 아니라고 했어요.
    그리고 영진님은 기분이 어짢은지 한남동 가자고 해서
    밖으로 나왔어요.
    그리고 서대문 형무소에 가는거예요.
    그리고 한강고수부지 거닐며 많이 울어었요.
    그리고 한남동 안에 가서
    선교사를 만나고 그분과같이 영진님 하고
    다시 청평 들어가 훈모를 만났어요
    훈모가 왜 또왔습니까?
    하면서 역시 40일 영분립하라는것이 였어요.
    그것은 무슨 의미 입니까?
    영진님이 아닌것 같은니까 그영을 분립한다는거예요.
    본인은 영진님께 물었습니다.
    영진님은 그럼 받아라 허락해서 본인은 받았어요.
    그렇게 19일째 영분립하면서 대모님 기도실에서
    훈모님이 불러서 안수를 하는데
    그때 본인((당사자)가 기절했어요.
    다시말하면 육신은 죽은것같이 정신만 있는거예요.
    그때 훈모가 이제됐다(가짜영이)빠졌다.
    하면서 영분립이 됐다고
    확인하면서 기절한 그를 청심병원에 후송시켰어요.
    청심병원에서3일만에 정신과기력을 찾고
    이제 됐으니
    집에가도 된다고 하여 3일동안 병원에서 있었습니다.
    그때 영진님 오셨어 말씀을 주시는것입니다.
    너가(영진님모시는 본인)승리했다.
    하나님도 보았고 나도보았다.
    하나님과영진님이 공인하셨다눈것입니다.
    그렇게 말씀을 하셨다는것이 중요한 증거예요
    그래서 청심병원에서 퇴원하고 일본사무국에가서
    인사하고 깨끗이 정리하고 21일만에 일본에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영진님은 지금까지 일심동체로
    하나님이 준비하신 명원 기도실에 영진님이
    그자를 지키면서 하나님과참아버님이 오시면
    영계의 효진과.흥진님.희진님.예수님. 아담.노아.
    아브라함.이삭.야곱.에서.사가리아.엘리사벨.세계
    유명하다는 분들이 와서 보고하고 경배합니다.
    그것을 영진님이 총관리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야기 하는것은 때가 됐어 증거하는것입니다.
    이런 이야기를 영적으로 확인하지 않고는 누군가는
    절대 이야기 할수없는것입니다.
    왜냐면 나중에 그것을 알수있는것입니다.
    그래서 있는 사실들이 왜 이렇게
    하는 이유가 무엇일까?
    하나님은 뜻과 어떤 섭리가 있기때문에 그것을 누구가
    증거로 인하여 진실과거짓을 판명할수있다고 것입니다.
    그것을 확실히 영육계가 함께 중거로 나타나는 현상을
    보면 더욱 확연하게 나타나는것을 알수 있는것입니다.
    그것을 우리가 보고 깨닫고 확인하는 것입니다.
    영계는 영적인 질서의세계가 있는데 하나님께서
    그질서를
    인도 하지않으면 어떻게 인간이
    그것을 알수 있습니까?
    모든것은 원인과 동기.결과를 추적하면 진실인지
    거짓인지 알수가 있는것입니다.
    인간은 타락의혈통인 모습이기 때문에 내가
    동기가 될수없고 결과도 될수없습니다.
    하나님만이 그것을 인도하고 역사하기때문입니다.
    인간과사탄은 어떻게 하나님을 속일수 없는것입니다.
    청평도 그동안 참아버님에 노력으로 대모님 역사가
    시작됐지만 흥진님이 천총관 영계의 총사령관으로
    책임을 맡아 대모님을 간접주관 하면서
    그동안 청평 훈모가 사명을 열심히 했지만
    결국 지금의 이런결과는 세례요한같이
    책임을 못한것입니다.
    그것을 누군가가
    이야기 하지않으면 누가 알수있습니까?
    영진님께서 하나님과참아버님의 사명을받고 지금
    영연세협회의 사명을 받고 영진님 직접주관으로
    하나되여 일하고 있는것입니다.
    흥진님께서도 첫번째 불랙흥진님도과 함께
    재림역사를 했는데
    결국 그대상과식구님에 하나가 되지 않아서 실패
    했습니다.
    그래서 참아버님이 다시살려
    대모님을 주관하면서 직접주관
    할수없었던 안타까운 사연이 있는것입니다.
    원리강론에 기록말씀에 있듯이 영인은 절대
    재림부활하지 않고서는 완성할수 없다구요
    그래서 직접재림해서 심정완성를 해야합니다.
    그런데 흥진님이 직접 주관못한것이 한이 됐다는
    것을 식구남은 깨달아야합니다.
    1차실패.2차 대모님실패했어요.
    그말은 훈모가 실패 결과입니다.
    그러니 원리적으로 봐야합니다.
    청평은 하나님과참아버님의 스케줄이 있었던 것입니다.
    청평은 복귀된 레덴동산으로 완성해야 해야만 하는
    것입니다.그러므로 영진님이 스케줄이 있었던것입니다.
    3차는 영진님에 사명이 있은것입니다.
    그런데 그것을 훈모가 께닫지 못하고 결국 형진님과
    어머님의 이런 불상사로말미암아
    해결못한 근본적인 원인이 있었던것입니다.
    청평의책임자 훈모가 책임을 못했습니다.
    형진님.국진님.영진님 노력했어요.
    결국 통일교단은 가인권이 책임을 못했습니다.
    하나님과참아버님께 우리 통일가는 불효를 하였습니다.
    다만 영진님과형진님.국진님은 참소조건이
    없는것입니다.
    하나님과참아버님은 통일가는 실패했지만
    사탄이 참소할수없는 형진님과국진님.그리고
    영진님은 영적으로 재림부활시켜 청평이 책임못한
    것을 영진님의 성신역사 3수완성을 위해 형진님과
    국진님 하나되여 참아버님의 뜻완성을 위한
    재창조의 참하님의 창조목적과 인간의 창조목적 완성인
    하나님의 나라 천일국완성을 위하여
    창건한다는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주!아멘!
    할렐루야!!






    답글삭제
  2. 정신감정 필요한 사람들이 왜이리 많나. 위나 아래나

    답글삭제
  3. 세계회장님과 국진님은 손해 날 것이 없습니다.
    어차피 한국에 계셨더라도 섭리를 해나가시는데 얼마나 많은 선배님들과 똑똑한 분들이 두분의 앞길을 막았을까요.
    지금의 고통과 아픔으로 더 넓고 막힘없는 고속도로로 가실 겁니다.
    그 날이 온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아무렇게나 위 글쓰시는 분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