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6월 27일 토요일

중요 정보

2015.06.27. 17:49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6403       


중요한 추가정보 2

요네모토 블로그


 

1) 김H#은 폐암이 매우 악화되어 선교재단에 사표를 제출했다.

2) 김M&가 실각되었다. 향후 무대 앞에 나오는 일은 없을 듯하다.

 

뉴스로서의 가치로는 2)가 크다. 왜냐하면 1)은 말하자면, 이미 주가에 반영이 된 내용이다.

문형진씨에 의하면 모친에게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자는 김HN김M&김SB 3명이었다. 김M&가 실각했다는 뉴스의 가치는 상상을 초월할 만큼 크다.

왜 김M&가 실각했는지는 알지 못한다. 단 한가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그의 애인인 영통자(?)최여사가 원인이 된 것은 아닐까?
 

 
한학자씨가 이 동영상을 보았지 않았을까?

아래는 위 리챠드 아반씨 동영상의 골자의 요약과 미국 사이트 HWDYKM에 게재된 리챠드씨의 말을 더한 글이다.


번역 및 요약은 늘 그랬듯 AS씨가 해 주었다.

 

(요약내용)

가정연합 운동을 실제로 담당하고 있는 자는 누구인가?

생츄어리교회 워싱턴DC 지역 책임자인 리챠드 어반씨가 말한다.

형진님이 김M&씨를 포함한 가정연합의 악한 간부들에 대해 설교에서 말씀하고 있는데, 이에 관련해서 여기에 내가 알고 있는 것에 대해 여러분께 알려 드립니다.

김M&는 한학자총재의 비서실장이며 가정연합 세계본부의 본부장으로써 그의 부인의 이름은 김ME입니다. 김ME 부인은 최J@여사가 이끌고 있는 영적그룹인 메릴랜드주 실버스프링에 있는 집(주①)에서 약 8년간 살고 있었으나, 처음 3년간은 그 지역 교회의 누구도 그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5년전 처음 교회에 얼굴을 내밀고 막 이사를 왔다고 말했으나, 실제로는 이미 몇 년 전부터 그 지역에 살고 있었습니다. 김ME는 “나는 여기에서 살면서 그룹 멤버들에게 식사를 만들어 주고 있지만 최J@과는 관계가 없다”고 주장하였습니다만, 그룹 전 멤버들은 “최부인에게 지배를 받지 않고 그 집에서 산다는 것은 전혀 불가능하다”고 말합니다.

최부인은 본래 아버님으로부터 종교단체와 함께 일하라는 사명을 받았었습니다. 2000년에 아버님께서 그 일을 중지하라고 명하셨으나 그녀는 그만두지 않고 계속했습니다. 통일교회는 2000년 9월, 「최부인 그룹과 관계를 맺으면 안 된다고 하는 공문」을 식구들에게 보냈습니다. 통일운동의 최고지도자의 부인이 교회가 참가를 금지하고 있는 그룹의 집에 비밀리에 산다는 것은 너무나도 이상한 것입니다. 최그룹의 전 멤버에 따르면 김M&도 그 집을 방문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한 번도 자기 부인과 함께(그 지역)교회에 온 적이 없었습니다.

어머님의 오른팔 인물의 가정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이러한 것을 조사해야 할 매우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최부인은 양CS 박사의 믿음의 자녀로서 양박사는 이 정보를 알게 되었지만 이것을 어떻게 하지는 않았습니다. 다른 통일교회 지도자들도 이 상황을 알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비난 재료로써 일본 요네모토 블로그의 요네모토씨는 M&는 최부인과 애인관계로 전해진다라고 하는 보도 기사를 최근 블로그에 발표했다. (주②)

나는 그것에 대한 진위를 확신할 수 없지만, 그(요네모토씨)는 과거 일본에서 기독교 목사가 왜 통일교회 신자를 납치 감금하는가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조사와 보도를 하였고, 통일교회가 감사와 경의를 표했던 인물입니다.

무엇보다도 너무나 기묘한 것은 김씨 부인이 몇 년 전부터 최그룹 집에서 비밀리에 살기 시작하였고, 김M&가 비밀리에 그 집을 방문하였어도 아내와 함께 교회에는 결코 가지 않고, 그는 최부인과 함께 사적인 시간을 보냈다고 전 멤버는 보고하고 있습니다.

이미 이러한 모든 것이 즉각적으로 조사가 필요한 사유들이 있는 문제이며, 이러한 것이 사실이라면(단순한 소문이 아니라는 증거가 있지만), 반드시 김M&씨는 교회의 요직에서 물어나야 합니다.

 (요약은 여기까지)

 

--------------------------------------------------------------------------------------------------------------

주① 최그룹의 집이 있는 메릴랜드주 실버스프링은 워싱턴DC 인접지역.

주② 요네모토 블로그와 요네모토에 관해 언급한 부분은 6:20~7:20초 부분으로, 미스타 요네모토라고 발음하고 있다. HWDYKM 사이트 기사에는 “The Japanese Blog Yonemoto reported......” (일본 요네모토 블로그는……라고 보도했다)라고 적혀 있다.



15.06.27. 18:22
소식통이 대단하오이다
 
 
15.06.27. 20:49
제도 위에 있는 자가 폐암? 이 동네 소식통은 뻥이 많아서리 믿음이 안가.
그나저나 엄니는 궁전에서 뭐하고 계시는지 당췌 얼굴을 안 보이시네.........
 
15.06.27. 21:14
인생무상을 느끼고 있것지요.
다가올 개인의 불행한 징조를 알아차릴 정도의 수준은 될려나?
 
15.06.27. 21:19
사랑이 넘쳐서 자기 집안 어찌 돌아가는지 그런 것 다 초월하시고 어찌하면 70억 인류를 살릴까나~~~~ 생각 중이것지요. 아따 코나 커피 쓰다.
 
 
15.06.27. 23:49
생츄어리와 요네모토는 어떤 관계일까? 냄새가 솔솔..
 
15.06.28. 19:54 new
한쪽은 선전해서 좋고 다른 한쪽은 기사거리 생겨서 좋고 ㅎㅎ
 
 
15.06.28. 00:33 new
이젠 측근들 입을 통해 하나 둘씩 폭탄 터트리기?
 
 
15.06.28. 10:45 new
소송 하고 현진님 몰아 내는데 일등 공신 이었던 분이 " 페암 " 이라고요....
그렇게 모질게 바리게이트 치고 온갖 악행을 저지렀는데, 말년이 넘 비참한거 아닌가 싶네요....
그러니까 맘을 잘 먹어야지요...
 
15.06.28. 17:16 new
자연사하게 두면 안되는 인간인데
 
 
15.06.28. 11:17 new
땡교 사람들의 약점- 영계가 어쩌구 저쩌구 귀신 씬나락 까먹는 소리하는 무당에게 깜빡 죽는다는 것.
 
 
15.06.28. 14:05 new
나 같은 사람은 저 소리들이 뭔지 도대체 모르겠네?~김H# 누구고 김M&는 누구고 김HN은 누구고 김 SB 누구고 최부인 양CS 누구여? 알려주소?
 
15.06.28. 17:17 new
이 카페 지난 글 섭렵하면 알게 됨
 
15.06.28. 22:38 new
혀 ㄴ 지 ㄴ 사마께 기도하면 금방 천사들이 답들고 내려와요.
 
 
15.06.28. 23:13 new
타락한 천사장도 폐암 걸리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