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8월 16일 일요일

생츄어리교회 축복용품 내용물 및 가격 안내

2015.08.16. 21:37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044       


일본 형진님 지지 블로그




<축복용품 내용물>
성주X1, 성수X1, 성염X1, 컵X1(작은 플라스틱, 성주용)
성초X1, 성냥X1(10개입), 성건X2장
스카프X2장, 가정맹세와 성혼문답(개정 전)이 쓰여 있는 종이X1장,
문선명 선생의 사진X1(형진님, 연아님, 신준님 사인이 들어간 사진 복사본)
1셋트 255$ (약 30만원)




聖酒x1、 聖水x1、 聖塩x1、 カップx1(小さいプラスチックの聖酒用)
ロウソクx1、 マッチx1(10本位)、聖巾x2枚、
スカーフx2枚、 家庭盟誓と成婚問答(改訂前)が書かれた紙x1枚、
文鮮明師のお写真x1枚(亨進ニム、ヨナニム、信俊ニムのサインが入った写真のコピー)
1setUS$255.00


 
小瓶に分けられたのは、左から聖酒、聖水、聖塩です。
これを種にサンクチュアリ宣教本部のやり方に基づいて増やしてください。マッチも。

江利川教会(日本サンクチュアリ教会)HPから
Q:いただいた聖酒や聖水、聖塩を増やしたいのですが、どうしたら良いですか?
※ 聖酒・聖水の増やし方ですが、元々「4の聖酒や聖水に6のあたらしいぶどう酒や水を加える」という説明をしておりました。ある方からご指摘をいただき、米国に確認した内容にもとづいて下のように訂正しております。(2015/08/06)
A:聖酒も聖水も4対6で増やすことができます。聖酒であれば、新しいぶどう酒6を器に入れ、それに対して4の元の聖酒を加えます。聖水も同様、新しい水6に対して元の聖水4を加えて増やします。
なお、新しいぶどう酒は1種類にします。たとえば、3種類のぶどう酒をまぜて新しいぶどう酒とし、そこに元の聖酒を加えるという方法を取られるケースもあったようですが、この方法は用いません。


聖塩はこれまでと同様、『伝統』に書かれている方法で増やします。

*聞くところによると、聖酒の増やし方の祈祷は聖蝋の増やし方に順じて祈ったそうです。
(伝統は2105年最新版による。)
*これはブログ主の伝聞なので、確認してからにしてください。失敗しても、もちろん責任はとりません。
 
タネのロウソクから”祝福のロウソク”(だったけ)をつくる作業。
タネのロウソクの火でロウソクに火をつけて芯を指でつまんで火を消してできあがり。

<詰め込み作業>

 
聖巾
 
右上、右からロウソク、マッチ、カップ真ん中の箱の中身は聖酒、聖水、聖塩のセット
 
スカーフには家庭連合のマークではなく”統一旗”が入る。

今年2月の統一教会(家庭連合)の合同結婚式に参加した新郎、新婦。スカーフは家庭連合のマーク。

  
祝福キットの中に入る文鮮明師のお写真
 
家庭盟誓、文鮮明師のお写真が入って終了。
 

   

   

 
15.08.16. 21:52
씰대 없는 짓거리 하고 있네.
 
 
삭제된 댓글 입니다.
15.08.16. 23:41
미투임당~~
 
 
15.08.16. 22:29
사인 안 들어간 사진은 왜 영빨이 안 서나?
하는 짓이 유치원생........
 
 
15.08.16. 23:35
원가는 3만원 입니다
 
 
15.08.17. 06:25 new
ㅋㅋㅋ 천복궁교회에서 성염팔아드시던 생각이 나네요. 생츄리 교회앞 연뭇물을 좀 팔아도 좋을 듯합니다. 혹시 비지네스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거기서 세례식도 하신다고....
 
15.08.17. 09:30 new
성염만 팔았나요. 등불도 팔고 목걸이도 팔고 많이도 팔아 드셨지 ㅋ
 
15.08.17. 11:40 new
뭘 얼마나 팔아먹어... 사지도 않았으면서.... ㅋㅋㅋ
 
 
15.08.17. 06:32 new
축복비용은 얼마랍니까?
 
15.08.17. 10:41 new
원래 장사수법이란게 처음에는 덤핑으로 하는거죠. 그러다 사람이 밀리고 상대가 부도맞게되면 그때부터 경쟁상대가 없으니까 천정부지로 가격을 올리는 것이 상술이랍니다. 그러니 아마 이번에는 꽁짜가 아닐까 추축해봅니다.
 
 
15.08.17. 11:39 new
싸네요.....
 
 
15.08.17. 18:03 new
헐값으로 판매할 때 빨리 준비해야죠.

         

댓글 2개:





  1. 틀린 것은 틀린 것이라 말하라. (1)

    참부모님의 존영에서 참어머님을 억지로 지워내 버리고 참아버님만 혼자 홀라당 남긴 채 참어머님에 대해 타락한 해와라고까지 말한 형진씨는 사실 갈데까지 다 간 사람이다.

    형진씨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진짜 형진씨를 진짜 마음으로 신뢰해서 지지하는가 아니면 통일교를 반대할 확실한 명분과 구실을 형진씨가 만들어 주니 형진씨를 편드는 척 하면서 그에 편승하여 통일교를 비방하는 것인가?

    형진씨 스스로가 참어머님을 참아버님으로부터 억지로 분리해 참부모님을 철저히 부정하니 나도 당분간 형진씨가 뉘우쳐 본래의 자리로 되돌아 오기까지 당분간 참자녀로서의 대우를 보류하고 싶다. 참자녀 아니라 그 누구라 할지라도 원리원칙을 벗어난 자유행동 할 수 없다는 것은 너무도 당연하다. 형진씨는 벗어나도 너무 한참을 벗어나 있다.

    형진씨의 거의 말같지 않은 주장을 다 맞는 말로 받아 들이면 결국 참아버님은 타락한 사탄의 혈통의 인류를 중생 부활시킬 재림주 사명에 완전히 실패 했다는 결론에 도달하고 말게 된다. 통일원리의 메시아 관은 참부모님으로서 오시는 메시아이고 타락한 인류를 사탄의 혈통으로부터 전환시켜 하나님의 참자녀로의 혈통전환은 메시아 남성 혼자서는 절대 할 수 없다.

    그리고 형진씨가 떠받드는 척하는 참아버님도 형진씨의 주장을 액면 그대로 받아들이면 예수님과 같이 천국에는 갈 수 없다는 결론에 도달하고 만다. 왜냐하면 천국은 부부단위, 가정단위로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제아무리 참아버님이라도 참어머님을 복귀하는 일에 실패 하였으므로 홀로의 몸으로 천국을 들어 갈 수 없다는 결론에 도달하고 만다. 참아버님은 지금 영계 어디에 계신가? 형진씨는 하바드에서 신학은 조금 공부하였는지 모르겠지만 원리에 관하여는 거의 낙제수준이다.

    또 형진씨의 거의 말같지 않은 주장을 액면 그대로 다 받아 들이면 참아버님의 93년 생애노정을 통해 남은 것이라곤 딸랑 형진씨 가정과 미국 지방의 코딱지 만한 생츄어리 교회와 일본을 대표하여 에리카와 씨 정도만 남긴채 영계를 가셨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된다. 참아버님의93년 생애의 위대한 업적을 진짜로 초라하고 보잘 것 없게 만드는 사람이 참어머님인가 형진씨인가?

    답글삭제
  2. 틀린 것은 틀린 것이라 말하라 (2)

    노아 홍수 심판 후에 하나님이 천지창조 이후의 전역사노정을 상직적으로 표시하면서 비둘기를 날릴 때 재림주를 상징하는 3번째의 비둘기는 방주로 다시 돌아오지 않았으며 이것은 결국 재림주님이 이 땅에 다시 오실 때에는 지상에 하나님의 창조이상이 반드시 실현된다는 것을 보여 준 원리의 가르침에 비추어 볼 때

    참아버님의 메시아 구세주 재림주 참부모님으로서의 사명은 2010년 6월 19일, 26일에 선포한 하늘 부모님과 종적으로 일심, 일체, 일념, 일핵, 일화를 이루어 (참부모님 부부가 횡적으로 최종일체를 이룬 기반 위에) 구약. 신약. 성약시대의 완성, 완결, 완료와 전체. 전반. 전권의 시대를 선포한 참아버님의 선언을 우리는 반드시 그냥 그대로 받아 들여야만 한다.

    감히 그 누가 참아버님의 머리 꼭대기 위에 올라서서 그 무슨 권위와 그 무슨 자격으로 참부모님의 이 선언을 전면 부정하고 나설 수 있겠는가?

    2010년 참아버님의 미국 라스베가스의 참부모님 부부 최종일체를 이룬 기반위에 모든 섭리의 완성. 완결. 완료 되었다고 하는 이 절대적 선언의 입장에서 바라보면 지금의 참어머님을 완전히 부정하고 타락한 해와라고 공격하는 형진씨와 생츄어리 그룹을 바라보면 이 생츄어리 그룹이 얼마나 비원리적인 집단이고 반섭리적인 집단인가를 확실히 보여준다.

    지금은 어머님은 참아버님의 입장에서 볼 때 3번째 어머님 이시고 3번째는 원리적으로 소생 장성 완성에서 완성을 의미 하므로 4번째 어머님, 5번째 어머님은 원리적으로 존재할 수 없다.

    하나님은 인간의 실수로 인해 섭리를 어쩔 수 없이 연장하더라도 원리원칙상 3번이상을 연장 할 수 없다. 참아버님 이후 또다른 제4의 제5의 재림주님이 있을 수 없고 참아버님을 중심으로 지금의 참어머님 외에 또다른 4번째, 5번째 어머님이 원리적으로 있을 수 없다. 참어머님의 참어머님 됨을 부정하면 형진씨 자신은 무엇이 되나?

    형진씨가 자신이 상속자라는 주장도 사실 별거 아니다. 이스라엘 초대왕 사울 왕도 사실은 하나님이 직접 손수 사무엘 선지자를 통해 기름을 부어 왕으로 세운 사람이다. 하나님으로부터 참부모님으로부터 세움만 받으면 영원 세세토록 상속자 자격이 저절로 주어 지는가?

    하나님은 사울이 왕으로서 자격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기름 부으심으로 왕의 자리에 올랐으면서도 하나님보다 주변 상황과 인간의 인기에 영합하여 하나님의 절대적 명령을 두번씩이나 거역하면서 하나님의 기대에 어긋난 길을 가자 하나님은 사울을 왕으로 세운 것을 후회했다는 구약 성경의 기록이 있다


    정말 상속자이면 다인가? 스스로 책임 분담을 잘 완수 해야 상속자 자격이 주어 지는 것 아닌가? 아담 해와도 책임 분담에 실패했서 참부모가 못 되었고, 노아가정에서 아벨의 입장에 있던 함도 책임분담에 실패하여 부친 노아로부터 형제의 종의 종이 되라는 저주를 받게 된다. 상속자이면 책임분담 여부와 관계없이 영영세세토록 마르고 달토록 상속자가 되는가?

    형진씨는 참아버님 성화하고 난 이후 얼마 안된 공식 석상에서 하나님과 참아버님과 일체를 이룬 참어머님을 부정하면 통일교 식구들은 그가 참자녀 일지라도 절대로 따라 가서는 안된다고 말한 적인 있다.

    만일 자기가 참어머님을 부정하고 다른 길로 간다면 형진씨 자기 자신도 통일교 식구들이 절대 따라 나서서는 안된다고 분명히 말한 적이 있다. 형진씨의 그 때의 그 말은 무엇을 의미하고 지금에 와서 참어머님을 타락한 해와라고 부정하며 입장을 180도 바꾼 이유는 무엇인가?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