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8월 5일 수요일

형진님 비디오에 대한 통일교회의 법적조치(통일마크 권리침해 신고)에 대한 리차드 팬서 생츄어리교회 미국회장의 성명

2015.08.05. 09:32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6919       

 


가정연합(통일교회)이 형진님의 선교활동을 방해하기 위해서 상표권에 관한 (권리침해)신고를 제기한 것에 대해 많은 의견을 보내 주신 형제자매에게 감사합니다. 어제 밤 12시를 기해 생츄어리교회 공식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시청이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가정연합(통일교회)에게 축하 인사를 보냅니다.

생츄어리교회 유튜브 채널(계정) 정지

지난 번 이메일을 읽지 못한 분을 위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신고 내용은 아버님께서 60년 이상 전 선교활동을 시작하실 때 디자인하신 12문의 통일마크가 형진님의 비디오에 비추어져 있고, 이것이 상표권 침해에 해당한다는 것이었습니다. 통일교회의 변호사는 2년전에 사용을 중지한 통일마크라 하더라도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의 소유물이며,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 이외의 다른 자가 사용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아버님의 성혼문답, 가정맹세, 천성경 및 천일국가를 삭제하고, 이제는 역사적인 통일마크를 또한 검열삭제하려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형진님의 설교를 유튜브에서 배제하기 위한 도구로써 사용했습니다.

형진님은 82(2015) 일요일 설교에서 (통일마크)에 대해 전혀 다른 자세를 보여 주셨습니다. 형진님께 있어서 통일마크는 단순한 마크가 아니고 아버님 선교의 깊고 깊은 의미의 표현이었습니다. 4년전인 2011년의성스러운 기하학: 통일마크의 깊은 의미라는 제목의 탁월한 설교를 기억하고 계신 분도 있을 것입니다.

현 가정연합/통일교회의 지도자들께서 그 본성을 여지 없이 드러내 주신 것에 감사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UN에서 용서하라, 사랑하라, 단결하라는 슬로건 아래 평화행진을 평화 캠페인의 일환으로써 전개하고 있는 한편, 창시자의 막내 아들인 후계자를 침묵시키고자 소송을 위한 변호사를 풀어 놓았습니다. 그러나 익숙한 한류드라마의 줄거리처럼 지금부터가 시작입니다.

여러분과 여러분 가정에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리차드 팬서 (생츄어리교회 미국 회장)

 

댓글 1개:

  1. ■팀엘더本部長報告
    (日本語字幕・8分間)
    http://youtu.be/Kffl4Xv6MMM
    時:陽曆2015年8月12日
    所:생추어리敎會

    ▼抜粋

    최근에 미국하고 일본에 있었던 여러가지 핍박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보고를 올리겠습니다. 유튜브에서 형진님의 설교 말씀이 어느날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이것은 미국의 가정연합이 유튜브에다가 상표 저작권을 침해하고 있다고 신고를 하고 삭제한 결과입니다.

    最近、アメリカと日本であったいろいろな迫害について、皆様に報告を差し上げます。ユ-チュ-ブにおいて、亨進ニムの説教の御言葉が、ある日突然、無くなりました。これはアメリカの家庭連合が、ユ-チュ-ブに商標権著作権を侵害していると申告をして、ユ-チュ-ブがこれに従って削除した結果です。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