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8월 10일 월요일

에리카와 야스에씨의 통일교회 탈퇴서에 대한 일본통일교회 본부 공문(한국어)


에리카와 야스에씨의 통일교회 탈퇴서에 대한 본부공문

(일본통일교회 본부 총무국 2015.8.8)

 

에리카와씨의 탈퇴서 및 에리카와씨를 중심한 생츄어리교회의 권유 등 활동에 대한 주의와 교육을 철저히 해주기를 바랍니다.

아래의 내용을 모든 회원들에게 전달하기 바랍니다.

 
 

천지인 참부모님의 승리와 영광을 찬미하고, 은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참아버님의 성화3주년을 향해서 93일 특별정성과 함께 40일 정성기간을 정성을 다해 걸어 가고 있는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 드립니다. 참부모님과 하나된 가운데 교회책임자와 식구 여러분이 신종족메시아와 어머니 나라의 사명완수라는 뜻과 책임완수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으리라 여깁니다. 그런 와중에 사탄의 시련은 언제, 누구에게나 올 수 있는 문제이며, 결코 가볍게 볼 수 없습니다. 전체가 공통의 신앙과 심정, 그리고 결의를 가지고, 사탄에게 지지 않고 결속할 것을 바라면서 아래의 내용을 전합니다.

생츄어리교회에 대해서는 이미 727일자 공문에서, 한국협회의 공문(720일 발표)을 전달하고 주의환기를 부탁했습니다. 따라서 『천지인 참부모님은 인류역사상 전무후무한 희망입니다. 천지인 참부모님을 통해서 축복가정이 탄생했고, 전인류는 참부모님을 통하지 않고서는 영생의 길을 갈수 없습니다. 이에 어긋나는 어떠한 내용도 인정을 할 수가 없기에』 이에 반하는 주장을 하는 생츄어리교회를 비원리집단으로 규정하고, 아래의 다섯 가지 지침을 내렸습니다.

1) 비원리적인 주장(강의 또는 동영상)에 현혹되지 않는다.

2) 비원리적인 주장(강의 또는 동영상)을 확산하는 어떠한 행위도 하지 않는다.

3) 비원리적인 행위나 의식에 동참하지 않는다.

4) 비원리적인 주장 및 활동을 하는 자와 개별적인 접촉을 금한다.

5) 비원리적인 주장 및 활동을 하는 장소에 가지 않는다.

그런데, 2015728일자로 도쿠노 회장 앞으로 일본통일교회의 전회장인 에리카와씨의 탈퇴서가 도착했습니다. 1965년에 입교한 통일교회를 탈퇴함과 동시에, 올해 3월에 막 취임한 세계평화연합과 국제승공연합의 공동회장직도 반납한다고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일본 생츄어리교회 총회장 겸 협회장으로서 출발한다고 하는 내용입니다.

지금까지 에리카와씨는 일본통일교회 최초의 여성회장(19983)으로서, 일본교회의 지도에 책임을 맡았고, 승공연합 활동에도 공헌을 했고, 나아가 세계 섭리에도 힘써왔다는 것은 여러분도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러한 에리카와씨의 통지는 매우 가슴 아픈, 유감스럽다고 밖에는 말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상기와 같이 생츄어리교회는 참부모님을 부정(특히 어머님을 부정)하고, 축복의 가치를 부정하고, 교회를 부정하고, 독자적인 집단을 형성해서 활동하고 있기에 하늘의 본류에서 벗어난 틀림없는 비원리집단이라고 말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교회본부로서는 에리카와씨가 회개하고, 지금 취하고 있는 자신의 행동이 하늘이 원치 않는 비원리적인 주장과 행동이라는 것을 깨닫고, 참부모님 품으로 빨리 돌아오기를 빌 수 밖에 없습니다.

동시에, 앞으로 에리카와씨가 생츄어리교회의 지도자로서, 한국과 미국에서와 마찬가지로 교회의 멤버에 대한 포섭 활동을 강력히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국의 목회자와 책임자 여러분께서는 에리카와씨를 중심으로 하는 생츄어리교회의 활동으로 인해 소속된 교회원이 영적인 혼란을 일으키거나, 일탈, 탈퇴하는 등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다시 한번 상기 727일자 공문내용을 교회원에게 철저히 주지시키고, 상기 지침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강력히 지도를 해 주시기를 진심으로 부탁 드립니다.


이상.

댓글 2개:

  1. 비원리를 누가 하는지 하나님과참아버님은
    잘알고있고 역사앞에 그진실을 세계통일가는
    듣고.보고.기록하고있다.
    원리원칙으로 나가는자 하늘이 스스로 돕는다고했다.
    권력과돈.힘으로 이용하지말라!
    결국 그들은 인격심정완성을 이루지못할것이다.
    피조만물은 스스로 그빛을받아 완성.왼결하는
    참부모님의 해방.석방을 이루워드리자!
    메시아 성화3주년 새롭게 거듭나기를
    간절히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주!!

    답글삭제
  2. 참어머님이 독생녀라는 가르침에 매번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칠남이 떨거지님들 내 질문에 답변 좀 부탁드리오?
    댁들은 참어머님이 독생녀라고 말할 때 마다 계속 커다란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켜 왔소. 그 이유는 참어머님을 독생녀라고 인정하는 순간, 독생자 참아버님과 독생녀 참어머님는 근본적 차별이 없어지고 동등하다는 결론이 나기 때문에 그렇게 되면 상속자 칠남이는 무조건 독생녀 참어머님 권위에 복종하고 참어머님의 말을 잘들어야 한다는 이 결론이 참으로 싫었겠지. 그러니 기를 쓰고 참어머님이 독생녀라는 중장을 반대할 수 밖에 없었겠지. 인정하는 순간 자신들의 정당성이 무너져 버리는 것이니까.
    참아버님은 독생자이고 참어머님은 독생녀가 아니라면 참어머님은 뭐요? 타락한 세상의 일반 아낙네와 같소? 참아버님은 이 세상 아무 여성과 만나 축복 결혼해도 상관없소? 그러면 참어머님의 혈통은 하나님이 혈통이 맞소 아니면 타락한 사탄 혈통이 맞소? 참어머님이 하나님 혈통이 맞으면 역사상에 처음으로 등장한 혈통적으로 하나님의 유일한 여성이니 독생녀가 맞는 거고, 참어머님이 이 세상의 타락한 혈통의 일반 아낙이라면 댁들 말대로 참어머님은 독생녀가 아니요.
    혈통은 남녀가 만나 사랑을 할 때 만이 연결이 가능한거요. 남자 혼자서는 죽었다 깨어나도 혈통은 혼자 못 만드오. 그것은 메시아 할아버지라도 마찬가지요. 혈통을 물로 비유해서 생각할 때 하나님 혈통 – 순수한 맑은 물, 사탄 혈통 – 더러운 똥물 시궁창 물로 나뉘어 생각할 때 순수한 물과 순수한 물이 만나면 순수한 물 – 하나님 혈통이요. 시궁창 똥물과 시궁창 똥물이 만나면 시궁창 똥물 – 사탄혈통이요. 그러면 독생자와 타락한 일반 아낙이 만나면 무엇이 되겠소?
    맑고 순수한 물과 시궁창 똥물과 만나면 무엇이 되겠소? 댁들은 칠남이가 참자녀이고 독생아고 상속자라며? 워째서? 순수한 물과 똥물이 섞이면 그 역시 똥물이 되는 거요. 미네랄 워터에 시궁창 똥물 반쯤 썪어 주면 마셔 볼라오? 그러면 당신들 논리대로 참어머님을 독생녀가 아니라 주장하면 혈통적으로 어머님은 사탄혈통이니 칠남이는 우리랑 하등 다를 바가 없는 여전히 타락한 사탄의 혈통에서 벗어날 수 없는거요. 상속자? 상속자는 어림 택도 없는 소리요. 여전히 타락한 혈통의 사람의 어떻게 상속자가 될 수 있소? 이 간단한 산수도 안되는 칠남이 상속자 파들아! 참어머님이 독생녀가 아니라 말하고 칠남이도 상속자 자격이 없다고 말 하던가, 참어머님이 독생녀고 칠남이도 참자녀라 상속자 자격이 있다고 말하던지 해라. 님들이 하는 말은 맞뒤가 전혀 맞지 않는 처음부터 끝까지 모순 덩어리라는 것을 모르나? … 왠만한 돌대가리라도 그 정도 산수는 된다. 허구헌 날 비판시리즈 논문도 되는 분이 왜 이 간단한 산수는 못하오? 사탄이 그렇게 어리숙하다고 생각합니까? 칠남의 절반이 자기 혈통이라면 쉽게 뒤로 물러나 포기 할 것 같소? 상속자 어림 택도 없는 소리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