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9월 21일 월요일

한학자씨가 청평을 완전 장악!(일본 요네모토 블로그 기사)

2015.09.21. 18:06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508       

 
한학자씨가 청평을 완전 장악!


 

청평에서 20년간 군림해온 돈 많은 무당을 한학자씨가 완전추방


미국사이트에 게재된 「대모님 공식적으로 추방되다!」를 소개한다. 기사는 사진 설명(공문).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다.


 




 

참조번호: CIGSC2015-006

수신: 특사, 대륙회장, 천일국 특별대사, 국가협회장

참조: 국가메시아

발신: 천일국치고위원회

날짜: 천력3년8월2일(2015년9월14일)

제목: 천일국 최고위원회 인사이동

참부모님께서는 천력3년7월24일(2015.9.6)천일국 최고위원회 인사이동을 지시하셨습니다.

1) 임명

김효율: 천일국 최고위원에 임명한다. 일시: 천력3년7월24일(2015.9.6)

2) 해임

김효남: 천일국 최고위원에서 해임한다. 일시: 천력3년7월24일(2015.9.6)

>>>>>>>>>>>>>>>>>>>>>>>>>>>>>>>>>>>>>>>>>>>>>>>>>>>>>>>>>>>>>>>>>>> 


이 건에 관한 정보가 계속 들어오고 있다.

재한 남자식구의 증언이다.

「”2015년9월20일까지의 수련회에서 대모님, 훈모님 그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라며, 그 날 일요일에 마지막 작별인사가 있었습니다. 아직 구석구석까지는 보지 못해서 단언할 수 없습니다만, 청평 홈페이지에서 훈모님 사진과 말씀이 삭제되었습니다”. 」


재한 부인식구의 정보다.

「청평의 1박2일 수련회에 참가했습니다. 오리엔테이션 시간의 발표에 깜짝 놀랐습니다.

대모님, 훈모님 오랫동안 수고하셨습니다 라며 박수를 보내고, “앞으로는 참어머님이 주관하시기 때문에 청평도 바뀌게 됩니다” 라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주관이 바뀌게 됨에 따라 지금까지 40일수련회나 임산부 40일수련회에서 있었던 대모님의 면접이 없어지고, 1박수련회에서 있었던 상담도 오늘이 마지막이라는 것이었습니다.

방금 전 조상축복식이 있었습니다만, 평소라면 무대 위에서 협회장 부부와 함께 있었던 대모님 훈모님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

 

<약간의 설명과 소감>

이러한 일들은 지금까지의 흐름을 보아 당연히 예상할 수 있었던 것이라서 별로 놀라운 일은 아니다. 이미 1~2개월 전부터 청평의 주관은 김효남씨로부터 한학자씨로 바뀌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 사실은 모두 알고 있었을 것이다.

다만, 다소 놀라운 점은 청평 홈페이지에서 훈모님의 사진과 말씀이 삭제되었다고 하는 움직임이다. 말하자면, 통일교회사에서 없애버린다는 것이다.

김효남씨는 한학자씨의 최 측근 중의 측근이었다!



 
 18:31 new
우리는 어머님을 적극 도와 드려야 합니다.
 
18:33 new
"우리"란 누구를 가리키는 건가요? 모든 축복가정들을 가리킵니까? 아니면.......?
 
 
20:29 new
영빨이 다 떨어졌고 오히려 악령이 득실거리는 악령 집합소가 되버렸는데
 
21:49 new
어쩌면 교회자체가 거짓과 불의함 그리고 탐욕과 이기심! 맘몬의 악령이 득실거리는 소굴이 되버린지도...
통교에 형제,교우,이웃간에 서로서로 사랑이 차고 넘친다고 자신있게 말할자 있나?
오늘날 우리들의 모습은 욕망의 소굴로 전락한 또하나의 42b 종교아닌가?
 
 
22:03 new
메시아의 부인자리보다도 더높은 곳은 없것만.... 그것도 아닌거여.
70노인네가 다 맡아서 어쩌려고....
원리 성경공부 안해도 이미 복중에서 부터 다 알고 나왔다고 말씀 때마다 하시믄
일차로 사람 보는 눈부터 있어 야지요. 통일교 앞날 보는 눈은 고사 하더 라도....
 
 
22:05 new
흉모가 영계를 빙자하여 식구들을 철저히 기만하고 속여 죄뽕이를 포함한 아들,딸 명의로 빼돌린
수백~몇(?)천억대의 도둑질해간 횡령금에 대한 반납은 어째서 어느누구도 한마디 언급이 없습니까?
통교 식구들은 몽땅 자존심도 없고 눈치만 보는 병신도들뿐인가?
에무께서 식구들에게 흉모에 대해 일체의 말도 못하게 언급하는것은
법적으로도 이것은 분명 위계에 의한 같은 공범임을 인정하는것 아닌가요?

댓글 9개:

  1. 국진님이 청평 감사 받으라 했을때 감사 받았으면
    이런모양으로 여기까지 왔을까?

    답글삭제
  2. 짜고 치는 고스톱이다....청평 무당년이 없으면 돈줄은 마르게 마련이다...학자한씨는 영발이 없어....무너지는 건 시간문제야...
    통일교 무너지고나서 이제 학자한씨나 청평무당년이 탱자 탱자 나머지 여생 재미있게 살면 그만이지...청평정리는 곧 통일교 정리야....학자한씨의 신자보다 청평무당년 신자가 더 많을 수도 있어...

    답글삭제
  3. 일본에서는 악령분립도 안되고 조상해원도 이제 안된다고 청평팬들은 걱정하고 있다던데....

    답글삭제
    답글
    1. 그사람들 이제 정신 차리겠지요..

      삭제
  4. 김효남 해임은 당연한 것이라고 치자 그런데 악령의 괴수 김효율이를 임명하는 건 뭔가
    참어머님과 김효율은 과연 어떤 관계인가??!!!

    답글삭제
  5. 김효나미 일가가 가져간 돈도 토해내게 해야지

    답글삭제
  6. 휘동이라 합니다.
    원래 청평의 역사에 대해서 아버님께서 하신 말씀에 의하면
    청평의 역사는 성령의 역사 즉 어머니의 역사이다. 그러니 대모님이 어머님의 대신역사라는 것을 분명히 말씀을 하셨습니다.
    훈모님역시 대모님의 영인체를 쓰시고 성령의 역사를 해 나온 것임에 틀림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을 실체 성령이신 어머님께서 직접하신다고 하셨다면
    청평의 모든 것을 실체성령이신 어머님께서 직접하신다는 것이 원리인 것이 틀림없다 라는 것은 명백한 사실입니다.
    위 글을 쓰신 분이 만약 식구가 아니라면 남의 집 일을 그렇게 함부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씀드립니다.
    만약에 식구이시라면 회개하고 원리의 시각으로 돌아가시기를 바랍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