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11월 16일 월요일

일본 생츄어리 교회에서의 영국식구 피터씨의 간증(피터의 환영식에서)

2015.11.15. 13:02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876       

일시:2015년11월11일(수)17:3021:30
아래는 피터와 피터가 아는 여성(모리샤스인)과의 간증을 메모하여 싣습니다.
 





(간증1)이 여성의 효진님과의 만남
           프랑스에 사는 일반여성의 눈앞에 어느날 갑자지 모르는 한국인 남성이 나타나서 「당신은 인생을 바꿔야한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그 후에 노방 전도되어 그대로 교회에 가서 보니 그 남성의 사진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 남성의 사진이야말로 그녀의 앞에 나타난 그 분, 바로 참아버님이었습니다.
그 후로 영국에 사는 싱가폴 남성과 매칭 축복을 받고 그 부부는 교회의 뜻길을 가고 있었습니다. 어느날, 영계에서 흥진님이 그녀의 앞에 나타나서 「효진님과 함께 일해야한다」 라고 말했으며 그녀는 남편에게 그 역사를 전했습니다. 남편은 그녀의 신기한 능력을 100% 믿고 있었습니다. 그 때는 효진님이 어디에 계시는지를 몰랐습니다. 그러한 생각을 가슴에 품고 두사람은 로스앤젤스로 가서 촬영관계의 일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효진님이 우연히 그 부부가 제작한 비디오를 보시고 그들에게 직접 전화를 하셨습니다. 그 때에 효진님의 권유를 받고 맨하탄센터에서 같이 일을 하게 되어, 효진님은 부부가 살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여 바로 옆에 있도록 하셨습니다. 그 때에 효진님은 부부에게 청평은 싫다고 하시며 한국인 간부를 좋게 생각하지 않는다는 그런 속마음의 말씀을 하셨습니다. 효진님이 성화하신 후에 라스베가스의 교회관계의 경리 일을 하게 되었는데 한국인 간부의 부정과 교회의 부패를 목격하게 되어서 그것을 지적하자 거기에서 추방되어 그것을 계기로 런던으로 돌아왔습니다.
 
(간증2)피터와의 만남
   런던에 돌아온 후에 교회에 갈까 말까 기도를 계속했습니다. 2015년1월에 참아버님이 나타나시어 「생츄어리가 네가 가야할 교회다. 나의 아들을 협조해달라」 라고 말씀하셨고, 그 당시에는 생츄어리라는 이름조차 알 수 없었습니다만, 그 후로 유튜브로 생츄어리의 정보를 수집하기 시작했습니다.
또 참아버님께서 나타나시어 「너는 원리를 공부해아한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2、3개월간 공부했을 때에 예수님과 참아버님, 효진님이 나타나시어 방안이 환하게 비치는 황금의 빛 속에서 「생츄어리를 만들어라」 라는 음성이 들려왔습니다.
그 몇일 후에 갑자기 피터그라함이란 이름과 상반신의 영상이 나타나서 몇일간 피터라는 이름이 머리에서 떠나지를 않았습니다. 그녀는 믿음의 혈통권의 지인을 방문하며 피터를 찾기 시작하자 피터가 런던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후로 연락을 취하여보니 한시간 거리의 지역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8월이 되자 제(피터)쪽에서 약속한 다방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미리 나의 영상을 봤기 때문에 나를 멀리에서 바로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부와 애들 둘을 포함해서 5명이 만나 그 때에 효진님과 예진님이 유년기에 피터김(김효율)으로부터 성적 폭행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부부는 재세시의 효진님으로부터 그 내용을 효진님으로부터 듣게 되었습니다만, 절대로 다른 사람들에게 얘기하지말라고 효진님이 말씀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번에 효진님께서 영계에서 피터김이 범한 죄를 모두에게 밝혀라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 다방에서 말을 나누었을 때에 효진님이 옆에 계셨다고 합니다.
 
(간증3)피터의 결단
그 사실을 전해들은 나는 모두에게 밝힐 것인가 말것인가를 고민하였습니다만, 최종적으로 인터넷을 통하여 효진님의 의사에 호응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 내용을 공개하자 마자 비난하는 메일이 계속 오게 되었습니다만, 그 중에서 그 투고를 보신 형진님과 국진님이 직접 10월에 개최된 천일국 헌번선포식에 참가를 의뢰받아 런던으로부터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그 와중에 뮤지션인 나에게 식전의 찬미가 아메징그레이스등의 고스펠을 노래해달라고 부탁을 받았습니다만, 자기의 음악스타일을 고집하는 나로서는 거절을 하였습니다만, 다시 부탁을 하셔서 그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영국 대표도 부탁을 받아 처음에는 어리둥절하였습니다만, 지금까지의 경위에서 이 부부로부터 여러가지 간증을 듣게 되었기 때문에 자기가 받아야만 하는 사명을 느끼게 되어 영국 대표를 맡을 것을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간증4)효진님의 비화
미국에 있는 동안 형진님과 국진님으로부터 몇시간에 걸쳐 깊은 얘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그 내용중에 참아버님께서 효진님께 세번에 걸쳐서 후계를 맡으라고 말씀하셨다는 것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효진님의 본심은 자기의 과거의 내용때문에 교회 맴버들이 따르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참아버님의 숨어서 그늘에서 도와드리겠다고 생각하시고 전부 거절을 하셨다고 합니다.
 
(간증5)성령강림
11월초순경에 검은 하늘에서 굉음과 함께 두마리의 백마의 마차를 타신 참아버님과 예수님께서 하늘로부터 내려오시는 영상을 봤습니다. 그것은 너무나 큰 음성으로 환휘를 올리면서 기쁘게 내려오시는 모습을 보고 성령강림이 일어난나고 그녀는 확신하였습니다.
 

    

 
15.11.15. 14:15 new
소설을써요
 
15.11.15. 15:58 new
독생녀 만한 소설은 없지...
 
 
15.11.15. 14:43 new
개 컬트 네
 
15.11.15. 15:59 new
그럼 개 사이비라는겨?
 
 
15.11.15. 15:50 new
장편소설이 나올것 같은데 인기는 없을 것이 고만여..!!
 
 
15.11.15. 16:19 new
스토리하고는 넘 과장된거 아냐? 생츄어리쇼 또 보게되네요.
 
 
15.11.15. 16:25 new
그래요.
계속 이런식으로 하세요.
원리도 없고 섭리도 없는 신비주의.
수준하고는.
 
 
15.11.15. 20:25 new
생추어리가 완전히 뻥추어리구만. 이런 사람들 솎가내서 모아놓으면 어떨지 앞날이 뻔하다. ㅉㅉ
 
 
15.11.15. 22:33 new
가지가지 하시내요
 
 
02:06 new
귀신들의 이야기를 믿어라고 얘기하는것을 보니 곧 청평짝이 나겠네.
 
09:22 new
귀신들은 무슨? 완전 개판소설이구만?
 
 
09:04 new
종교라는게 처음엔 신비주의에서 출발하지요.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5:24 new
그 수준의 종교 다시 시작하나요.
역행이네요.
 

댓글 4개:

  1. 정확하게 무슨 말을 하는지 알 수는 없지만 아픈 우리의 과거가 하나 둘 다 나오는 것 같다.
    이 참에 다 털고 가자.

    답글삭제
  2. 후계자라는 게 저 꼬라지이니... 나참. 똥교 수준이 이정도밖에 안된다는걸 증명하고 있자나

    답글삭제
  3. 사이비집단에 넋빠진 쉬렉이 같은 니넘 보다야 천번 낫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