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12월 13일 일요일

아버님의 무서운 심판이 사랑입니다

2015.12.13. 22:06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025       

 생추어리 문형진 천일국 2대왕 12월 8일 설교
https://vimeo.com/148297715

(40:00~끝)
팀엘더 본부장이 가짜 남자 아니라구. 온 재단에 있는 사기놈들이 한씨 어머니가 국진형을 해고한 다음에 불법위원회 단체로 국진형을 쫓아 냈을 때 딴 사람이 다 다시 돈을 챙기려고 하는 거짓 사기꾼 놈들 가운데 팀엘더는 '나는 이렇게 살지 않을 것이다. 미래가 안 보여도 월급이 다 없어져도 나는 아버님을 배신할 수 없다'. 팀엘더만 거의 팀엘더만 그만두고… 두 세사람 밖에 없었지요? 또 누구? 안진선 권문씨도 그만 뒀지? 재훈… 참된 남자들 양심 있는 사람 지 월급과 부를 훔치려는 거짓놈들 아니고…

비참한 상황에서 팀엘더 아들래미를 시켜서 지 아버지 얼굴을 때리게 만드는 거짓 한씨 어머니!!

빨간 옷으로 왕궁들을 돌아 다니면서 사탄의 핏줄 한씨를 올리면서 아버님의 핏줄을 삭제하고 무시하는 음행! 텅 비어 있는 차가운 건물들에서 자기의 영광을 추구하는 거짓에 온 아버님의 기반이 저주로 바뀌고 있네!  물질만 붙들고 사는 놈들이 홍수가 왔을 때 그 물질들의 무게 때문에 놓지 못한 악심 때문에 물에 빠지게 되요. 죽는다구. 예수께서 어떻게 말씀하셨어요? 지상에 있는 물질을 추구하지 말고 하늘에 있는 보화를 모아라.

아버님께서 “나를 모시고 하는 이 멍청이들 가운데 3분의 1만 나를 믿고 있다고 대부분은 거짓이라” 고 하셨어요. 선악분립의 시대가 오면서 아버님을 위해서 죽을 수 있는 지 모든 멍청이들의 핍박을 먹어도 아버님 위해 죽을 수 있는 신앙 있는 사람들이 누구냐? 선악분립시대 진짜와 가짜가 분립되는 시대 이 시대에서 우리는 누가 진짜인지 누가 시뻘건 가짜들인지 보이네! 아주 잘 보이네! 여러분은 아버님을 붙잡고 아버님을 믿는 자들이 영생 받게 됩니다. 거짓으로 아버님 꼬리를 잡고 돈과 자산을 훔쳐가려는 사기놈들이 니들 도착점이  지옥밖에…

왕 없는 왕궁이 있을 수 없어요. 저주의 궁이에요.  왕 없는 왕국이 나라 아니에요. 모든 거짓사기 놈들이 여러분을 모독하고 핍박해도 아버님의 3대왕권이 뭐냐? 아버님의 직정자입니다 직정자.  하나님의 직정자, 3대왕권  아버님의, 하나님의 정자 가지고 있는 곳이 어디에요? 한씨 어머니?  한씨 어머니는 한씨 사탄 핏줄 밖에 없어. 부자 관계 통하면서 아버지와 아들 통하면서 주체사상과 정자, 하나님의 정자, 절대성 정자가 내려갑니다. 하나님의 정자 통해서만이 사탄의 핏줄이 하나님의 핏줄로 변화할 수 있는 겁니다.

기원절에서 한씨 어머니는 참어머니의 완성을 해야 했던 의미가 무엇인가? 해와의 완성은 무슨 뜻이냐 이 말이에요. 해와는 자기 완성하면서 주체 되어 버립니까? 완성된 해와는 무슨 뜻이요? 완성된 해와는 완성된 대상 대상이라는 뜻이다.

그러면 완성된 대상은 무엇을 해야했냐? 아버님 보이질 않을 때 완성된 어머니 대상이 뭐해야 했냐? 아버지 정자 앞에서 경배해야 했어요. 아버님 3대왕권 앞에서 경배해야 됐어요. 아버님 3대왕관 앞에서 경배했어야 했어요. 그리고 왕관을 3대왕권 앞에 올려야 했습니다. 만약에 어머님이 자기 한씨 사탄의 핏줄을 버리고 아버님의 핏줄 앞에서 명예롭게 경배하고 왕관을 바쳤으면 어머니는 영원히 영광 받는 어머니 됩니다.

그런데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이제 내가 모든 권력 있다. 나의 왕관이야” 하면서 아버님께서 세우신 가인과 아벨을 그리고 3대왕권을 쿠데타 했죠. 본인의 욕심에 의해서…그것은 대상의 완성이 아니고 대상의 타락이에요. 그 다음에 본인이 주체라고 하면서, 메시아라고 하면서, 재림주님이라고 하면서, 독생녀라고 하면서 이 거짓된 내용들 지옥으로 갈 수 밖에 없어요. 이런 상황들 가운데 여러분은 우리를 많이 무시했죠, 3년동안에. 제가 2대왕이라는 것을 알고 하나님의 정자와 아버님의 왕권 가지고 있는 것도 알면서 나를 많이 욕했지!

3년 전에 우리는 한씨 어머니한테 말했죠. 딴 사깃군들이 다 지 돈줄을 챙기려고 했을 때 “어머님이 이런 길 가시면 세계 심판 옵니다” 3년이 지나갔더니 벌써  3년전에 말했던 것처럼 중동에 계속 계속 전쟁과 테러 사건이 나고 있네요. 끝없이 2주 안에 파리에서 몇 백명 죽고 며칠 후에 캘리포니아에서 몇 십 명 죽고 또 어제 그제께 독일에서 몇 명 또 죽고, 터키에서도 시리아하고 소련하고 전쟁시작, 소련하고 대전이 붙어져 있는 상황, 여러분 내 말이 장난이라고 생각했지? 누가 여러분에게 말했어요? 아버님 무시하는 사기놈들 니들의 심판이 생각보다 빨리 오게 되네!  니들의 멍청한 사기 때문에 돈을 챙기려는 욕심!  많은 사람들이 심판을 받게 될 것이네!

여러분은 하나님 아버지를 무시하는 멍청이들 되지 말라구요. 지금은 장난할 수 있는 시간이 아니라구요. 우리는 말세에 살고 있고 말세 안에 살고 있을 때 정확하게 결정해야 돼요. 말세에 잘 못 결정하는 놈들이 영원히 후회합니다 영원히.

아버님 하나님 정자를 무시할 수 없다구. 하나님의 혈통은 3대 왕권을 타고 내려 갑니다. 그것이 아버님의 결정이었어요. 니들이 무시 아무리 해도 상관없어. 정자는 하나님의 정자예요. 부자관계 통하면서 3대왕권이 벌써 세워져 있다구. 아버님 배신하지 않은 자들이 모이고 있다구. 돈 안 받아도 훔쳐갈 수 있는 돈이 없어도 진짜 사람들이 모이고 있다고.

진짜와 가짜들이 분립됩니다. 이런 시절에서 아버님의 심판이 아버님의 은혜예요. 아버님의 무서운 심판이 사랑입니다. 그 말로 하나님 아버지께 무한한 감사를 올리면서 큰 박수를 올리겠습니다. 아주.
다 같이 기도 합시다.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아버지 감사합니다. 아버지의 능력으로 아버지의 권한으로 아버지의 재능으로 아버지 잃었던 양들이 깨닫고 당신으로 돌아 오고 있사옵나이다. 이제는 210대 1200조상들 핏줄들이 해방 받으면서 그 비참한 한과 그 쌓여있는, 원통과 고통 떨쳐버릴 수 없는 폭발하는 심정들 후손들보면서, 지상 보면서 한씨 어머니의 배반과 타락을 보면서 가슴을 찢어 버리는 악행을 보면서 조상들이 고통에 빠져 있는 영세계로 고통스럽게 있었던 사실을 아버지의 은사 은총과 은혜로 삭 불게 되고 자기 잘 못 아닌 내용들로 지옥으로 가야 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당신의 은혜가 들어 와서 구원의 역사를 하신 놀라운 축복 아래 아버지 그들이 영계에서 소리를 외치고 아버지 감사하옵나이다 기도 찬양을 올리고 있사옵나이다. 아버지 210대 조상 전 천사들이 한을 풀게 되고 후손들과 함께 당신 권한 안에 사탄권을 무너뜨릴 수 있는 성령의 검 가지고 있는 능력을 부어 주시옵소서. 아버지의 놀라운 사랑과 은혜 은총 앞에 아버지 저희들이 무한한 감사를 올릴 수 밖에 없사옵나이다. 아버지 어두움 속에 지옥 향해 가는 멍청한 양들이 이제 한 명 한 명씩 당신의 성령의 은혜로 일어나고 있게 되고 있사오니 전세계 주주 매주마다 수 십 명 수 백 명 수 천 명이 깨닫게 되고 있는 사실 앞에 아버지 감사 감사 감사하옵나이다. 이불 속에 전화로 설교 말씀을 보는 식구들을 아버지의 성령의 은사로 용기를 부어주시고 그들이 두려움 속에 살게 만들려고 하는 악영들을 사탄들을 물리쳐 주시길 아버지 바라옵니다. 조상들이 내려와서 그들에게 용기를 부어 주고 격려를 해주고 꿈에 나타나면서 힘내라 하면서 영영세 협회가정 될 수 있도록 아버지 하나님 새로운 불길을 내려 보내 주시옵소서. 아버지 감사하옵나이다. 당신의 놀라운 사랑 앞에 저희들이 회개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아버지의 사랑이 저희들을 덮어 주시고 저희들을 완성 만족 상쾌 새로운 존재물로 만들 수 있는 놀라운 사랑 앞에 감사하옵나이다. 아버지께 모든 영광과 모든 찬양 모든 감사를 보내드리면서 영원히 당신을 버리지 않는 백성들과 함께 축복중심가정들의 이름으로 보고하면서 3대왕권, 아버지의 정자의 권한으로 감사 올리면서 보고 아뢰옵나이다. 아주 아주 아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