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12월 6일 일요일

해븐지버거(Heaven G. Burger) 승리 축하오찬 억만세!

2015.12.05. 23:32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974       





참부모님 초청 해븐지버거 승리 축하오찬이 천력 9월18일(양 10.30)오전 11시 30분 천지인참부모님을 모시고 섭리기관과 기업체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천정궁 3층 연회실에서 개최됐다.


참어머님께서는 이날 오찬 말씀에서 참아버님께서 1970년대 말부터 1980년대 초까지 미국섭리를 이끄시는 과정에서 "한국의 롯데마트나 이마트와 같은 유통사업을 구상하셨다"고 밝히신 뒤, 천주청평수련원 입구에 워터스토리를 개발해 해븐지버거 매장 등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씀하셨다.


이어 "세계인들이 가장 오고 싶고, 살고 싶은 곳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아버님께서 생각하셨던 것을 하나씩 이루어 나가고 싶어요. 가능하면 차원 높게 하려고 합니다. 전 세계 식구들이 참부모님의 사랑을 이곳에서 체휼할 수 있도록 만들려고 합니다" 라고 말씀하셨다. 


(중간 생략)


참어머님께서는 끝으로 "비록 작은 레스토랑이지만 여러분을 위해서 하는 것입니다. 시작했으니 잘 해서 성공시켜야 합니다. 건강 문제를 두고도 해븐지버거는 다르다는 인식을 줄 겁니다. 해븐지버거는 적당한 가격의 식품이자 종족적메시아 책임을 위해 일하는 식구들을 위한 것입니다. 아버님께서는 (하늘의 섭리를 위해) 5~10분 만에 식사하시고 준비를 마치신 뒤 출발하셨습니다. 여러분은 부모님을 닮아야 합니다. 그래야 한경권을 키울 수 있고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씀하셨다.


(중간 생략)


또한 정원주 실장은 해븐지버거를 맛 본 식구들의 소감을 전한 뒤, "내년에는 청평수련원 입구에 위치한 워터스토리에 '해븐지버거 레스토랑'을 오픈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섭리에 바쁜 전 세계 식구님들을 위한 웰빙음식으로 보급할 계획" 임을 밝히며 식구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했다.







00:58 new
누가 쩐을 숭배하는 돈닐교 아니랄까봐
전세계의 고통받는 이웃과 형제들에 대한
구제.구휼사업보다 돈만 벌수있다면 믈질에 아주 환장을 하는구나!
창교 당시의 정신은 어디가고 껍데기와 형식만 남았는가?
 
 
02:55 new
섭리에 바쁜 전 세계 식구님들을 위한 웰빙음식
 
 
13:31 new
오 마이 갓, 햄버거 가 웰빙 푸드 라고요 .....?ㅎㅎㅎ
 
 
17:00 new
정크 푸드(Junk food, 쓰레기 음식) 또는 부실음식은 높은 열량을 갖고, 약간의 기본 영양소는 포함하고 있으나 영양가 없는 인스턴트 음식이나 패스트 푸드를 총칭하는 단어이다. 충치를 유발하는 당분이 많이 첨가되어 당뇨의 원인이 되거나, 지방, 염분 등과 같은 식품 첨가물을 많이 포함하고 있어 성인병, 비만을 유발시키는 등의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도 포함한다. 대표적인 정크푸드로는 탄산 음료, 감자튀김, 햄버거 등이 있다.                                        
 

 
 

댓글 1개:

  1. 무료로 주면 먹으러 비행기 타고 가야지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