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2월 12일 금요일

다말해 댓글 - 아첨꾼들의 위기탈출 넘버원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433 2016.02.12. 06:04
http://damalhae3.blogspot.kr/2016/02/450-19700.html?m=1#comment-form

https://jessicajavierblog.wordpress.com/2016/02/11/2016-02-11/

Skip to content
jessicajavierblog
메뉴
2016-02-11
Posted on 2016년 2월 11일 by jessicajavier123

아첨꾼들의 위기탈출 넘버원

거짓보고를 통해 성공신화를 이루어내는 가정연합의 아첨꾼들도 두려워하는 것이 있죠.
그것이 바로 ‘진실’과 ‘진실’을 밝히는 자입니다.
그러나 두렵다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는 우리 가정연합 간부들은 아닙니다. 이들은 수시로 발생하는 위기에서 탈출하기 위해 나름의 위기대응 매뉴얼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세계 최초로 아첨꾼들에게만 전수되는 매뉴얼을 어렵게 입수하여 이번에 최초로 공개합니다.

매뉴얼 내용은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문제: ‘진실’을 밝히는 자가 나타나서 ‘진실’을 퍼뜨리고 내 입장이 위태로워질 때 어떻게 해야 하는가?
답: ‘진실’을 밝히는 자를 색출하고 무조건 제거한다.(기왕이면 관련 없지만 마음에 안 드는 사람도 같이 숙청한다.)

그런데 매뉴얼대로 했는데도 위협이 사라지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 하냐고? 이렇게 하면 됩니다.
가. 무조건 무죄를 주장하며 순진한 사람을 희생양으로 삼는다.
나. 화려한 웅변(협박)으로 아벨(상사)의 마음을 움직여 아벨로 하여금 위험분자를 제거하게 한다.
다. 말 잘 듣는 허수아비를 방패로 삼아 원격으로 수습한다.

그러면 매뉴얼대로 실행했을 때 사례를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MH
위기상황:
과거 무당여인과의 썸신으로 TM의 신뢰를 잃어버린다.(곧 해고를 뜻하죠)
대응방법:
소문(진실)을 퍼뜨리는 자를 색출하지 않고 무시했다. TM 앞에서 혐의를 부정하지 않고 오히려 정직하게 썸신녀를 감싸줬다. 급기야 안YS를 세계부회장으로 세우고 한 발 뒤로 물러나려고 했다.
평가:
이번 사례는 전형적인 나쁜 사례입니다. 물론 도중에 김MH의 상황을 안타깝게 여긴 대선배 김SB의 청탁으로 안YS가 세워졌으나 이미 늦었죠. 안YS도 그야말로 지푸라기 허수아비였기 때문에 한 번에 날라갔죠.(지금은 독일?) 김MH는 불명예스러운 퇴진으로 사라졌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양CS과 함께 어느 역학자(정WJ 비서실도 단골 고객)를 찾아가 언제 복권되는지 상담하였다고 합니다.

2. 김SB
위기상황:
경전함 비리, 뒷돈 거래, 인사청탁 사실을 고발하는 자가 나타난다. 밤에 잠을 잘 수가 없다.
대응방법:
한국, 일본 경찰과 인터폴을 동원해서 사시미칼을 보낸 자를 색출했다. 그러면서 관련 없지만 평소 싫어했던 사람을 배후로 지목하여 경찰에 신고하거나 TM에게 고자질 했다. 역편 시절 뒷돈 거래의 역풍을 피하기 위해 충신을 역편 원장 자리에 앉히고 더 높은 자리를 쟁취했다. 쟁취하는 과정에서 교묘히 비자금 문제를 가지고 TM를 협박한다. 그리고 허수아비의 대명사 석JH를 천재원장으로 세워 방패로 삼는 철저함을 보여준다.
평가:
이번 사례는 매뉴얼 대로 이행한 좋은 사례입니다. 온라인/오프라인으로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진실을 밝히는 자를 색출하여 무자비하게 숙청하였습니다. 사시미칼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단지 뮤지컬을 더 잘했다는 조DH를 경찰에 신고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방패로 고택수 신봉자를 역편 원장으로 세웠고 위로는 아직 발표가 안되었지만 석고대리로 만든 석JH를 천재원장으로 추천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뒷돈으로 조성한 비자금으로 TM에게 선물 공격해왔는데 드디어 이 사실로 TM을 협박하여 이사장 자리를 확보하였습니다. 김MH와 비교가 되네요.

3. 윤YH
위기상황(진행중):
과거 1세이었던 시절 무수한 여인(1세, 2세 포함)들과의 염문설/불륜설 때문에 현재 썸신 중인 정 할머니와의 관계에 금이 가고 있다.
대응방법:
‘진실’을 퍼뜨리는 자를 권리침해신고로 색출하고, 관계없는 사람을 배후로 지목하여 TM에게 데스노트를 제공한다. 모든 진실을 부정하여 무죄를 주장하고 오히려 통 크게 48억짜리 해븐G버거 매장개업을 추진한다. 정WJ의 치마를 방패로 삼고 TM 신변 위기설을 퍼뜨리면서 연막작전을 수행한다. 과거 챙긴 뒷돈으로 명품 가방 선물로 정 할머니에게 인사청탁을 하여 양CS을 복권시키고 방패로 삼는 계획을 세운다.
평가:
아직 진행 중이라서 뭐라고 평가할 수 없지만 일단은 김MH을 반면교사로 삼았는지 매뉴얼대로 잘 움직이는 것 같습니다. 댓글부대를 경영한 경험이 있는 윤YH는 권리침해신고로 ‘진실’을 담는 글을 삭제하면서, 댓글 알바를 통해 찌라시 공격으로 관련 없는 자들에 대한 음해성 소문을 퍼뜨리고 있습니다. 화려한 고자질로 TM에게 방부제 없는 버거 사업을 추진하고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원절쯤에 발표되겠지만 과거 협회장으로 모셨고 자서전 뒷돈 사업 파트너이었던 양CS을 UPF 세계회장으로 복권시킬 예정입니다. 양CS는 뒷돈으로 번 돈을 모두 라스베가스의 카지노에서 날리면서 전기세, 수도세, 병원비를 납부하지 못한 그의 부인은 결국 2012년에 파산신고를 한 바가 있습니다. 혼자 9명의 자녀를 키우고 아들 하나를 불의의 사고로 잃은 양 사모님은 자칭 아버님의 수제자인 남편의 도박 중독 때문에 이혼소송을 제기했다는 소문도 나돌고 있습니다. 이혼 경험자인 윤YH는 양CS를 측은히 여기어 UPF 세계본부를 미국에서 한국 천정궁으로 옮기고 양CS를 UPF 세계회장으로 재임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글 공유하기:
TwitterFacebook구글

 

 
07:09 new
야.. 글재주 탁월하신 양반이구먼
그 재주를 그래.. 이런데 쓰고 있는게 아깝구려. 윤05 밑에서 크신건가?
그러다 그가 맘에 안들기 시작했는가벼.
다행히 이런 고발들이 있어줘서 그들의 만행이 들어나는구만요. 고맙소
앞으로 그 멋진 글재주로 소설도 쓰고 좋은 컨텐츠 개발하는데 힘써보심도 좋을듯합니다
좋은 아침 우수한 정보 감사합니다.
 
09:24 new
천국빵집이 48억이라뇨? 그게 뭔 소리죠?
┗ 15:51 new
햄버거천국 프랜챠이즈사업
입소문과 유행에 민감한 소비재사업일수록 특정 종교집단의 수익사업이라는 사실이 바깥 세상에 알려지는 순간 소비시장에서 순식간에 사라지는건 시간문제!
언론보도 사건한줄만 터져도 퇴출가능성 높다고봄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