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2월 22일 월요일

인사이동

2016.02.22. 06:38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508      
 

■ 인사이동

유경석, 조광봉 유임
청심신학대학원 대학교--> 선학UPI 신학대학원대학으로 명칭만 변경
오츠카 동북통합 회장
정진화 동북대륙회장 면직 --> 청평수련원 국제부
안영식 유럽 부회장 면직--> 총사
권인성 세계카프회장 면직 --> 총사
 


댓글 2개:

  1. 몇일 전에 올린 Mr.bach lawyer님께 올린 사실도 아님 것짓과 조작한 글을 올린것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네이트의 판이라는 사이트는 주로 10대부터 30대애 세상에서 잠시 외로움을 잊자 서로를 달래는 사이트이며 품격과 인격을 가지며 통일교의 윗가정 분으로서 종교인이신 박변호사님하고는 절대로 안어울리는 그런 색속된 사이트이며 변호사님의 여자관계를 만들어낼려고 변호사님께서 그사이트를 이용한다는 거짓을 만들어내며 글을 올렸습니다.정말 죄송합니다.절대 사실이아닙니다.
    해킹을 한다는 색빨간 거짓말로 변호사 님의 정신세계를 사람들이 의심하고 거리를드며 박변호사님을 이상하게 보게하는 의도로 지어내며 지위,명예,인간성을 정상으로는 못보겠금 유도를 했습니다.제가 잘못했습니다.
    여기 다말해3도 형진님의 편이신 분이 운영하시는지 아닌지 잘모르면서 변호사님이 한다는 저의 착각하며 근거없이 변호사님이 여기 다말해3을하고 통일교를 엉망으로 한다는 없는사실을 조작한 글을 올린 것 모두 저의 음해를 꾸민것들임을 여기에 자백을 하며 용서를 구합니다.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다시는 맹세코 이런 혼란을 이르키며 거짓된 글로 변호사님을 어려움과 고통을 주는일 절대로 하지안겠다약속 드리며 여기에 사과문을올립니다.
    진심으로 사제드립니다.죄송합니다.

    답글삭제
  2. 식구들이 전격 배제된 인사
    무조건 낙하산
    무능한 식구
    그리하여 가정연합호는 침수중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