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4월 25일 월요일

독생녀와 천일국 2대왕의 전쟁, 참가정과 축복의 이상은 어디에?

2016.04.24. 08:51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930       

왜 갑자기 참어머님은 '독생녀'라는 주장을 들고 나왔을까?


참아버님이 독생자라면, 참어머님은 독생녀라고 주장할 수 있다. 그런데 왜 하필 지금, 그리고 독생녀를 강조하느냐 이다. 그것은 누군가 어머님의 위치에 도전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바로 생춰리의 문형진님이다. 바로 자신의 배로 낳은 자식이 어머님의 권위에 도전하고 있는데, 그 무기가 참아버님이기 때문이다. 그러니 어머님은 자신이 아버님과 동등한 자격을 갖춘 존재라고 하는 것을 주장하는 것이다.


이처럼 독생녀 주장의 본질은 참아버님으로 부터 인침을 받았다고 주장하는 천일국 2대 왕과의 교권을 둘러싼 싸움이다. 그냥 "내가 참어머니다"라고 주장하는 것으로 생춰리를 이길 가능성이 없기 때문이다. 어머니란 자식을 전제로 하는 위치이기 때문이다. 자식과의 싸움에서 자신을 어머니라고 주장하는 것은 승산없는 논리이다. 어머니는 자식을 사랑해야 하고, 설령 자신을 희생해서라도 자식의 앞길을 축복하는 숭고한 존재이다.


그렇다면 천일국 2대왕의 후계자 주장은 어떤가? 그 또한 마찬가지이다. 자신의 자리는 참자녀의 자리에 있다. 그런데, 참자녀를 강조하게 되면, 자녀로서의 책임이 뒤 따른다. 막내 아들로서 위로 형님들을 모시며, 부모에게 효를 해야 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 그렇다면 지금처럼 어머님을 향하여 "한씨 어머니, 레즈비언"과 같은 막말을 할 수 있는 입장이 아니다. 


두 사람 모두, 자신들의 권위만 이야하지 책임에 대해서는 무관심한 것이 이 싸움의 드러난 현상이다.


독생녀로 태어난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택함 받은 존재로 메시아의 신부가 되어, 참된 아내의 사명을 다 하고, 또 자녀들을 하늘의 뜻 앞에 세우는 참된 어머님의 역할을 해야 한다. 그래서 하나님 앞에 인정 받고, 인류 앞에 인정 받을 자리에 나아가야 한다. 과연 지금의 참가정을 하늘과 인류가 6천년 만에 찾아 세운 인류의 조상가정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을 것인가?


천일국 2대왕도 마찬가지다. 진정 자신이 천일국 2대왕이라면, 땀은 땅을 위하여, 눈물은 인류를 위하여, 피는 하늘을 위하여 뿌리는 메시아적 사명을 해야 한다. 생춰리의 막말 설교 외에 자신이 하는 일이 무엇인가? 과연 인류가 그런 모습 속에 소망을 얻을 수 있겠는가?


권위는 출생의 비밀이나, 왕관과 같은 외적인 것으로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


지금 이렇게 모자간의 싸움은 막장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그러나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이 싸움은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생춰리 쪽이 공개적인 방식의 싸움을 걸어온 이상, 이제 세상이 보는 앞에서 매우 쌍스러운 싸움이 진행될 것이다.


"참가정과 축복의 이상"은 이제 박스에 포장해서 폐지 분리수거함에 넣어야 할 때가 온 것이다.


아래 기독교 신문들의 기사는 이러한 우려가 현실이 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http://cafe.daum.net/limhsn/4f1F/974?q=%C7%D1%C7%D0%C0%DA


http://cafe.daum.net/grgm2012/UzLz/16?q=%C7%D1%C7%D0%C0%DA&re=1


http://cafe.daum.net/gmun/FZm4/363?q=%C7%D1%C7%D0%C0%DA


http://cafe.naver.com/anyquestion/52656






 

   

 
16.04.24. 09:36 new
할 말을 잃게 한다.
너무나 당연한 지적이다.
참된 권위는 단순히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모범적인 삶을 통하여 획득 되어지는 것이다.
 
 
16.04.24. 10:03 new
통일교와 생춰리교의 막말전쟁의 끝은 공멸이다.
 
 
16.04.24. 10:16 new
독생녀 주장은,
아들을 상대로 한 헛소리가 아니다.

사탄의 대상의로서의 독생녀이고,
하나님 상위 위치로서의 독생녀이고,
메시아를 짖밟고 넘어 서는 독생녀의
헛소리 주장질이다.

하나님의 섭리에 대적 하는 헛소리고,
메시아의 존재 기대를 폭파 하는 헛소리고,
메시아의 사명 위업을 폭격 하는 헛소리고,
메시아의 유훈은 훼손 하는 헛소리이다.

하나님 6천 년 섭리 역사를 파괴 하는 헛소리고,
메시아의 사명을 뒤집는 헛소리다.

하늘을 대적 하고
메시아 4위 기대를 폭파 하는
역천 반역의 적그리스도
사탄 지상 실체의 역사를
그 졸개 집단을 거느리고
수행 하고 있다.

모자의 구도로 축소 변형 하는 것은
본질 문제 외면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