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4월 18일 월요일

형진님이 후계자가 될 마지막 길

2016.04.17. 00:58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857       

형진님이 후계자라고 하는 근거는 없는 것이다.
참아버님의 친필로 쓰신 글로는 후계자 예정자까지로는 볼수 있겠다하겠다. 그 외에는 형진님이 후계자라는 어떠한 말씀도 찾아보았지만, 없다.

예정론에서도 설명하듯이 하나님의 섭리사에 있어 절대적 예정은 없는 것이다. 하나님은 섭리를 두고 중심인물을 세우시어 하나님의 섭리안에서 무엇을 이룰 것인가를 예정하고 큰 인물로 세워주지만, 하나님의 예정대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인간책분담의 여부에 따라 이루어지느냐 아니냐가 되어지는 것이다.

형진님에 대한 후계자라고 쓰신 친필도 그렇다. 참아버님은 형진님이 후계자가 될 것이라 예정같은 예정을 하시었다. 그러나 그 친필에는 결정적인, 절대적인 예정을 하시지는 않은 것이다. 그 이유는 참아버님의 친필에는 참아버님의 친필 서명이나 인장이 없는 것이다.

이 사실은 숨겨진 하나님의 섭리적 사건이다.
참아버님이 지금까지 "인"자라는 것을 써가시면서 서류를 만드신 적이 있었던가? 또한 어떠한 선포문을 작성하시고 서명을 안하신 적이 있는가? 없다. 작성하신 친필서류는 동사무소에 가지고 간다하더라도 상속자라는 효력은 발생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상속하는 부모의 서명이나 인장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기에 참어머님은 "나에게 절대복종하면 딸이든 아들이든 상관없이 후계자가 될 수 있다."는 말씀을 하신 것이다. 또한 참아버님 말씀에도 "후계자는 참어머님이 되는 것이고 다음이 아들들이며, 아들이 없으면 딸이 된다"고 말씀하신 내용도 있다. 그러기에 위의 말씀이 참아버님 말씀에 위배되거나 다른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지금이라도 형진님이 참아버님에게로 돌아와 자신의 섭리에 대한 무지를 자복하고 회개한다면 참어머님은 받아주실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형진님이 하나님의 섭리의 완성을 위해서 정진한다면 후계자로 인정을 하고 선포를 하시며, 참아버님의 친필서류에 참어머님은 참아버님을 대신해 천지인부모의 인장을 찍으실 것이다.
 

   

 
16.04.17. 06:30 new
선포문에 서명 하셨다.
인감인이나 뭐 다른 것을 요구 해야 효력이 있다는 평가질 ?

형진님이
총 책임을 진다는 말씀은
자녀분들 모아 놓고 섭리 하시면서
누차례 말씀 하셨다.

제가 무지 해서 못 찾으면,
하늘의 섭리가 없다는 헛소리 !

밥줄 올가미 걸려서
두 갈래 혓바닥 헛소리 내 질러야 하는 운명의
양아치 졸개의 처지가 처량타 !
 
 
16.04.17. 06:45 new
왕위 계승식도 했죠.
2번이나 재방송 목적으로 추가 계승식을 했고.
선언에다 계승식,
이 이상 더 어떻게 분명히 하라는 겁니까?
참아버님이 니 들 호구입니까?
뭘 자꾸 추가 증거를 대라는 겁니까?
 
 
16.04.17. 07:07 new
솔직하게 진심을 말하라.
그 왕위 계승 사건들은 참아버님께서
치매끼가 있으실 때 일어났으니 무효라고.

아니, 그래, 아예 니 들이 메시아 해라.

더 이상 교리 논쟁할 필요 없게.
 
16.04.17. 07:36 new
제 정신 아니네 !

<메시아 . . . 치매끼 ? >

사탄 지상 칠체 양치들의
두 갈래 혓바닥의 헛 소리 공자질 !

댓글 2개:

  1. 참아버님께서 형진님보다 신앙기준이 높은자 없다하셨고 형진님부부에게 왕관도 씌워 주셨고 행사를 주관하게 도하셨고 승화자 휘호도 쓸권한을 주셨고 형진님이외는 폭파자 파괴자라햿습니다

    답글삭제
  2. 가정연합을 대표하는 일본회장님이 식구들에게 독생녀 여성신을 옹호하고 높이받들어모심의 태도가 정말 양심의소리 정말맞다고 생각해서 하는소리인지 궁금합니다 다들 근거가 있는 말씀이지만 지금까지 독생녀의 행보를 보면 참아버님을 적절히 이용하면서 짖밝고 있지않습니까 한씨는 책임과 사명을 하지안했고 교회를 엉망으로 끌고 가기때문에 불합격 아웃아닐까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