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5월 27일 금요일

2015년 10월 17일에 주신 김 영운 선생님의 영계메시지 2

2016.05.26. 10:16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9204       

저는 김 영운입니다. 저는 신학을 공부하고 평생 신학을 가르쳤습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영원히 존재할 수 있는 영계에 와보니 나의 공부가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알았습니다. 지금 나는 영계에서 무엇을 공부하고 있는 것일까요?
?
나는 영계에 대하여 그리스도이신 예수님과 대화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더욱 다행스럽게도, 재림주이신 아버님과도 이야기를 하고 토론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물론 나는 통일교회 초창기 때에 아버님과 이야기 할 기회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버님이 성화하시고 나서는, 영계의 실체 속에서 나는 아버님께 질문하기도 하고 또 그 질문의 답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
아버님은 통일교회 초창기에 대해 함께 고생한 우리들과 말씀을 나누고 싶어하지 않을거라 생각하십니까? 아버님의 심정은 우리 모두와 함께 있습니다. 아버님은 많은 눈물을 흘린 세월과 깊은 영적 체험을 잘 기억하고 계십니다.
?
문형진이 누구예요? 왜 재림주님은 최종적으로 이 사람을 지상의 후계자로 지명한 걸까요? 후계자가 된다는 것은 무슨 뜻이죠? 내가 알고 있는 한, 많은 학자와 신학자들은 아직 이 문제에 대해서 알아보려 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는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우리는 메시아가 후계자를 지명하고 그에게 축복과 권한을 이양하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솔직히 우리는 이 사실을 몰랐습니다.
?
우리는 아버님이 지상에 계실 때 당하셨던 많은 일들에 대해서 그 깊은 의미를 몰랐습니다. 그 점에 대해서 솔직히 말하면 저는 아버님이 지상에서 진행하셨거나 선포하신 많은 것들의 깊은 뜻을 영계에서 배우고 무척 놀랐습니다.
?
그러면, 왜 아버님이 지상에서 후계자의 위치를, 아버님이 선택한 사람에게 주기 위해 하신 많은 행사와 선포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특히 중요한 걸가요? 그것은 왜냐하면, 재림주이신 메시아가, 메시아로서 쌓아 온 권한의 적절하고도 질서 정연한 지속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결단하셨기 때문입니다.
?
우리는 천국이 지상에서 건설되어야 한다는 것을 믿고 있습니까? 아니면 우리는 영적인 왕국을 실제 믿고 있나요? 이 교회(가정 연합)가 재림주의 계시의 기초인 성경의 기대를 잊어버리고, 그 대신 조상 해원을 강조하며 영적 왕국을 건설하는 데 집중하고 있는 것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
나를 오해하지 마세요. 물론 조상 해원은 필요합니다. 그러나 통일 원리 속에서 아버님이 가르친 부활과 재림 협조의 내용은 조상 해원이 되었으니 모두 밖에 버린것입니까? 재림 협조가 다른 의식행사에 의해서 가능하게 된 겁니까? 통일 원리의 내용이 누군가에 의해서 합법적으로 부정된 것입니까? 그 논문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그걸 너무 읽어 보고 싶습니다.
?
물론 통일원리는 지금까지와 같습니다. 누가 통일원리를 바꿀 권한을 가지고 있나요? 하나님 자신조차 그것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만약 하나님이 그렇게 하시면 자기 파괴를 일으키고 맙니다.
?
그래서 조상 해원 의식행위에 집중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제발 나를 오해하지 마세요. 만약 형진님이 조상 해원을 하고, 청평 섭리의 혼란을 수습하려 한다면 그는 마땅히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의견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영계의 상황을 볼 수 있습니까? 그건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제가 말할 수 있는 것은 형진님은 이 특별한 은혜를 누구에게도 줄 필요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그것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
?나는 청평에서 사기 행각을 벌여온 것을 봐 왔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영계에서 볼 수 있습니다. 김효남씨와 김영순씨 (이상헌선생님의 영계의 메시지를 쓴 사람)의 영계 메시지는 모순됩니다. 김영순 씨가 쓴 영계메시지는 아버님에 의해 평화 신경 속에 들어있습니다. 왜 김효남이 쓴 것은 8대 교본 속에 포함되지 않았을까요? 그것을 생각해 보세요.
?
하늘 아버지는 지상에 실체적 왕국을 건설하고 싶어 하십니다. 이것은 후계자 문제에 연관됩니다. 지금 왜 후계자가 필요한 걸까요? 재림주님이 이루신 것이 부족해서였을까요? 원리 강론에는 신부를 복귀할 필요가 있다고 쓰여져 있습니다. 1996년판의 영어 원리강론에는 메시아는 장성기 완성급에서 신부를 만난다고 도표까지 그려져 있습니다.
?
그럼 그 신부는 메시아의 사명을 상속받은 사람일까요? 예수님은 누구십니까? 그는 그리스도이자 메시아입니다. 그는 하나님으로부터 선택받은 사람이기도 합니다. 그럼 그의 신부도 하나님으로부터 선택받은 사람일까요? 성경 어디에 하나님께서 신랑을 복귀하는 여성 구세주를 보낸다고 예언되어 있습니까?
?
메시아의 사명과 참부모의 사명이 있습니다. 한씨 어머니가 메시아예요? 저는 그녀가 메시아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아주 확실합니다. 몇가지 포인트를 말해보겠습니다. 그녀가 통일 원리를 발견했나요? 그녀가 인간 타락의 원인을 아버님이 하신 것처럼, 영계에서의 어려운 여행을 통해서 발견했나요?
?
한씨 어머니에게 그런 자격이 있을까요? 그걸 살펴보면 답은 "NO"입니다. 그녀에게는 메시아의 십자가를 짊어질 만한 자격도, 메시아가 되기 위한 업적도 없습니다. 그녀는 칠사부활을 체험했습니까?
?
한씨 어머니는 어린 시절과 청년기를 신앙적인 사람들에 의해 보호받는 환경 속에서 자랐습니다. 최종적으로 아버님 자신이 그녀를 기르고 교육했습니다. 섭리의 여제나 여왕으로 서는 것은 그녀의 역할은 아닙니다. 그녀의 역할은 첫째로 신부이자 어머니입니다.
그녀는 많은 아이를 낳았습니다. 그녀는 꽃같은 그녀의 자녀들의 화단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것으로 메시아가 될 수는 없습니다. 사위기대속의 남성과 여성의 역할을 볼 때 나는 머리가 아픕니다. 이 사위기대의 도표를 보면, 그녀는 아담적인 메시아의 역할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불행하게도 내가 이전 메시지에서 밝힌 대로, 한씨 어머니는 참어머님의 역할을 잃었습니다. 비록 그녀가 아직 참어머님의 역할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후계자의 필요성은 바뀌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그녀의 역할을 잃어버렸으니 그 역할은 아버님이 선택하신 다른 여성에게 주어졌습니다.
만약 한씨 어머니가 섭리를 이끌기 위한 유일한 사람이었다면 어떤 일이 일어났을까요? 하나님의 섭리는 거의 영원히 실패할 거에요. 인류 역사는 더 지옥 같고 그 상태가 상상할 수 없으리만큼 연장될 것입니다.
?
왜 아버님은 후계자의 필요성에 대해서 긴 연설이나 성명을 발표하지 않았을까요? 나는 이런 일들을 오랫동안 생각해 왔습니다. 저는 그것 때문에 당황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매우 중요한 이슈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그 일에 관해서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렸습니다. 아버님은 장남인 현진님을 후계자로 삼고 싶어 하셨어요. 아버님이 그렇게 생각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저희는 여러가지 관점에서 그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늘 아버지인 하나님이 현진님의 인간 책임 분담 성취 수준을 확인하시고 선택을 바꾸셨습니다.
섭리적으로 몇가지의 치명적인 실패가 이뤄졌고 그래서 아버님이 하나님의 뜻에 따라 형진님을 최종 후계자로 선택하셨습니다.
2008년부터 아버님은 형진님에 대한 개인적인 지도와 교육에 집중했습니다. 아버님은 아버지와 아들의 관계를 통해서 최대한 많은 것을 형진님에게 상속시키고 싶었습니다. 아버님이 후계자 교육에 치중하고 시간을 쓰는 것과, 그 대신에 한국 간부와 일반 식구에 대해서 설명하느라 시간을 쓰는 것과 어느 쪽이 좋다고 생각하세요? 아버님은 그의 생애 마지막 몇년을 형진님에게 당신의 모든 심정을 쏟아붓고 싶으셨습니다.
아벨의 위치에 있는 후계자인 형진님과 가인 위치인 국진님이 가인과 아벨의 일체화를 이뤘을 때 그 기반은 완벽한 것으로 되었습니다. 그 바로 뒤에 아버님은 사후 세계로 떠나셨습니다. 아버님은 기원절까지 기다리는 것조차 되지 않았습니다.
?
이런 가인 아벨의 일체화는 후계자가 성공에 대한 최고의 기반을 갖기 위한 필요한 섭리적인 승리였습니다. 이 일체화는 복귀 섭리 역사속에서는 거의 이루지 못했어요. 그리고 이는 지금이 예전보다 복귀 섭리가 더 빨리 진행될 수 있는 이유입니다.
그럼, 왜 아버님은 참어머니의 위치에 있는 여성이 섭리를 이끄는 것이 아니라 최종적으로 섭리를 추진하기 위해서 후계자를 세우고 싶었을까요? 이것을 생각해 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수없는 허위 보고나 배신을 당했지만 믿을 수 밖에 없는 불충한 간부들(한국 간부들)속에서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실겁니까?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믿을 수 있는 아들을 책임자로 세우지 않겠습니까? 여러분은 나이 든 아내를 책임자로 세우겠습니까? ?합리적으로 생각하세요. 신은 이성적이며 합리적인 분입니다. 메시아인 아버님은 그의 전통과 말씀과 혈통을 지키기 위해서, 하실 수 있는 일은 다 하신 것입니다.
?
만약 아버님이 그것을 아내의 손에 남겼다면 아버님은 아들들을 믿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역사적 기록으로 2009년 1월에 3차례 다른 비슷한 행사를 통해서, 아버님은 참부모의 축복을 형진님과 연아님에게 상속시킨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영계에서 보았습니다.
아버님이 형진님과 연아님 부부에게 그의 축복을 상속하신 것은 모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아버님은 부부를 원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버님은 부부를 찾았습니다. 아버님의 IQ는 얼마죠? 아버님이 하나님의 섭리를 담당하는 대신, 학술적 세계에서의 성공을 목표로 하셨으면 박사 학위를 몇개나 취득했겠지요?
?
왜 후계자로 부부가 중요한가요? 여러분은 神父(역자 주:신부는 모두 독신)만 만나고 싶습니까? 아내는 필요 없습니까? 신은 남성과 여성의 중화적 존재입니다. 아버님은 육체를 가진 후계자를 지상에 남긴 것인가요? 아니면 아버님은 단지 8대 교본만 남긴 것뿐일까요?
만약 여러분이 뉴펀들랜드의 생츄리교회에 가거나 인터넷을 통해서 형진님의 설교를 보고 연아님의 말씀과 행동을 보면 그 답은 아주 명백해지리라 나는 생각합니다. 교본이 형진님이 진행하시는 것처럼, 영계를 각성시키고 영계를 열 수 있나요? 멤버(식구)는 꿈과 환상과 계시를 받지 않습니까?
한씨 어머니는 식구가 아버님이나 예수님, 성인들을 만나거나 음성을 듣거나 개인적으로 영접하고, 그들에게 새로운 신앙과 영적인 풍요를 주거나 하는 조건을 세우는 권위있는 말씀을 하고 있나요? (이 영적인 풍요로움과 영적인 성장에 관한 보다 깊은 이해를 하려면 아버님 말씀"지상 생활과 영계"의 "육신 갖고 체휼 가능한 영계"라는 섹션을 읽는 것을 추천합니다.)
후계자 부부가 있다는 것은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
아버님은 섭리를 한씨 어머니의 손에 넘기기 싫었습니다. 아버님이 왜 그런 위험한 일을 할까요? 아버님은 한씨 어머니가 신의 직접 주관권에 들어가지 못한 것과, 그녀가 장성기 완성급 어딘가에 그쳐 하나님과 영계에 대한 완전한 이해가 없었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버님은 한씨 어머니가 통일 원리에 대한 한정된 이해와 성서에 대해 조금밖에 이해하지 못하고 있음도 알고 계셨습니다. 이런 상태에서 어떻게 아버님이 위험을 무릅쓰고 섭리를 어머니에게 넘기실 수 있으시겠습니까? 한씨 어머니에 대한 사랑 때문입니까? 아버님은 하나님에 대한 충성을 제일로 생각하고 계시는 분입니다.
?
한씨 어머니의 혈통은 선택된 혈통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탄의 타락의 혈통이에요. 아버님의 혈통은 수백년의 섭리를 통해서 메시아의 혈통으로 만들어 냈습니다.
?
문씨의 혈통이 메시아의 혈통인가요? 아니면 한씨의 혈통이 메시아의 혈통인가요? 이 문제에 대한 아버님의 생각은 어떠하셨을까요? 저는 실제로 이것을 아버님께 영계에서 여쭤보았습니다. 아버님이 뭐라고 말씀하셨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는 한국어로 "사탄아 물러가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나는 이런 말씀을 들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학자입니다. 그래서 저는 들었습니다. 이것이 학자가 해야 할 일입니다. 학자들은 어리석은 질문만 합니다.
아버님은 후계자 부부를 임명했습니다. 아버님은 문형진 외의 사람은 이단자이며 폭파자라고 적기까지 했습니다. 왜 아버님은 2010년 6월 5일에 이 같이 강한 말씀을 쓰셨을까요? 그것은 나의 하나님의 정통 혈통에 대한 지적인 질문에 " 물러가라." 라고 한 것과 같은 맥락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섭리에 장래 파괴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였습니다. 아버님은 누가 참부모의 권한을 갖는지에 대해서 매우 뚜렷하게 하셨습니다.
형진님이 "절대 유일 중심(2010년 6월 10일 선언문에 쓰신 말)"의 권위를 갖고 2009년 1월에 형진님이 아버님이 이전에 사용하셨던 실제 왕관을 쓰시고 두 대륙의 세 행사를 통하여, 참부모님의 축복을 상속 받았다는 것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
저는 "통일신학" 책을 쓴 신학자인 김 영운입니다. 저는 형진님과 연아님이 하늘과 땅에서 참부모의 위치를 갖고 있다는 것을 의심할 바 없이 확실히 말씀드립니다. 이것은 모든 섭리적인 목적에, 또 모든 연관되어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도 선언해야 합니다.
?
한씨 어머니는 참어머니의 위치에 다시는 돌아올 수 없습니다. 그녀는 하나님의 믿음을 배신했어요. 그리고 그녀는 아버님의 믿음도 배신했어요. 아버님은 연아님께 참어머니의 사명을 주셨습니다. 왜냐하면 한씨 어머니가 아버님의 지시와 부탁과 의지에 대한 수많은 비극적인 배신으로 그 위치가 비어있기 때문입니다.
?
그 엄청난 배신에는 천성경과 평화신경을 조작하고, 아버님이 지명하시고, 아버님 살아 계실 때 아버님으로부터 주어진 사명을 받아들이고, 직접 아버님부터 교육 받은 후계자를 존중하지 않은 것 등을 포함합니다.
한씨 어머니는 회개함으로써 하나님이 용서하실 수 있습니다. 또 그녀는 그녀의 과거의 승리는 항상 역사 속에 그 위치가 주어질 것입니다. 그러나 역사는 그녀의 비극적인 배신도 기억할 것입니다.
나는 하나님에 의해서 인도 되고 통일원리의 가르침을 받아들인 신학자 김영운입니다. 하나님은 인류에게 많은 의미있는 계시를 주면서 이끌어 오셨습니다. 아버님은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분이에요. 다른 사람들도, 예컨대 엠마뉴엘, 스웨덴 보르그 같은 사람도 내 인생에서 일정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
그러나 2015년 10월인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하나님의 섭리적 요청으로 참부모의 위치를 갖고 다닐 수 있는 후계자 부부가 있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통일 원리를 찾았는가, 이는 나의 신앙 노정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통일 원리를 찾아야겠지요.
?
?우리는 진리를 파괴로부터 신중하게 지켜야 합니다. 우리는 이단이나 파괴자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이 아버님의 바람이십니다.
우리는 새로운 시대에 돌입해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번도 없었던 정말로 새로운 시대입니다. 그냥 상투적이 아니라 실제로 새로운 시대입니다.
여러분들 중 몇몇은 지쳤지요. 여러분들 중 몇몇은 늙었다고 느끼고 있죠. 또 몇몇은 젊어도 지금 교회 내에서 벌어지고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고 있겠죠. 하지만 하나님은 여러분의 양심 속에 본질적으로 내재하고 계십니다. 여러분의 양심에 물어보세요.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것이요. (마태 복음 7:7)
아멘, 아주!
?
 



 
16.05.26. 10:36 new
영육개총동언해서 참말로 가지가지 잘하는군요
 
16.05.26. 12:32 new
또 영계메세지라고 하며 우롱하고 있네요!
김영운교수가 이러한 글을 메세지로 보냈다면 그녀는 이상한 영계에 있는거죠!
좀 영계까지 들먹이지 맙시다!
 
16.05.26. 20:34 new
영계를 잘 모르는 심령들은,
함부로 심판 하는 ㄱ소리 멍멍들을
삼가 할 지니라.
 
 
16.05.26. 11:05 new
가짜 속초영계메시지 만들고서 그것도 모자라 또 작업하는가 보네!
 
 
16.05.26. 12:17 new
쌩츄어리니 좋은 곳입니다.
각자 수준에 맞추어, 각자 취향에 따라 가는 겁니다.

쌩츄어리 아주 웃겨주는 곳입니다. 유머감각 탁월하고요.

앞으로도 많이 웃겨주세요
 
 
16.05.26. 12:20 new
< 아버님은
한씨 어머니가

신의 직접 주관권에 들어가지 못한 것과,
그녀가 장성기 완성급 어딘가에 그쳐
하나님과 영계에 대한 완전한 이해가 없었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버님은

한씨 어머니가
통일 원리에 대한 한정된 이해와
성서에 대해 조금밖에 이해하지 못하고 있음도
알고 계셨습니다. >

오늘의 독생년 타령도 그 연장선 상의 ㄱ소리 멍멍이로다.

사탄 마귀 악령 빙의 양아치 조직 총 지휘 하는
지상 실체 괴수의 위치다 !
 
 
16.05.26. 13:46 new
< 성경 어디에 하나님께서 신랑을 복귀하는 여성 구세주를 보낸다고 예언되어 있습니까?

메시아의 사명과 참부모의 사명이 있습니다.
한씨 어머니가 메시아예요?
저는 그녀가 메시아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아주 확실합니다.
몇가지 포인트를 말해보겠습니다.

그녀가 통일 원리를 발견했나요?
그녀가 인간 타락의 원인을 아버님이 하신 것처럼,
영계에서의 어려운 여행을 통해서 발견했나요?

한씨 어머니에게 그런 자격이 있을까요? 그걸 살펴보면 답은 "NO"입니다.
그녀에게는 메시아의 십자가를 짊어질 만한 자격도, 메시아가 되기 위한 업적도 없습니다.
그녀는 칠사부활을 체험했습니까? >

독생녀 졸 양아치 조직 - 알라
 
 
16.05.26. 20:36 new
< 뉴펀들랜드의 생츄리교회에 가거나 인터넷을 통해서
형진님의 설교를 보고 연아님의 말씀과 행동을 보면
그 답은 아주 명백해지리라 나는 생각합니다.
교본이 형진님이 진행하시는 것처럼,
영계를 각성시키고 영계를 열 수 있나요?
멤버(식구)는 꿈과 환상과 계시를 받지 않습니까?

한씨 어머니는 식구가 아버님이나 예수님, 성인들을 만나거나 음성을 듣거나 개인적으로 영접하고, 그들에게 새로운 신앙과 영적인 풍요를 주거나 하는 조건을 세우는 권위있는 말씀을 하고 있나요? >

생령체 완성의 길을 안내 하는 영적 지도자의 자격과

생명력을 탕진시키는 악령의 숨은 마귀 역사는

횡적으로 비교 불가이다.
 
 
16.05.26. 14:57 new
생쑈를 해라....이런걸 메세지라고....
 
16.05.26. 20:37 new
이름은 협회원(가정 또는 식구)이라는 명의를 가졌으되,
심령이 메말라 황폐 해 쪼그라든 영인체로군 !

만사 신중 한 자세는 필요 하나,
경거망동으로 단정 하는 자세는
자신의 목숨을 경시 하는 태도이고
배우자와 자녀, 뒤 따르는 영육계의 종족을 경시 하는 행태이니라 !
 
16.05.26. 19:19 new
누구 닮아서 심판은.....
못된건 금방 배우지....
저건 글짓기지.....어쩜 그리도 누구 말과 똑같은 소상한 메세지가.....
 
16.05.26. 20:38 new
이름은 협회원(가정 또는 식구)이라는 명의를 가졌으되,
심령이 메말라 황폐 해 쪼그라든 영인체로군 !

만사 신중 한 자세는 필요 하나,
경거망동으로 단정 하는 자세는
자신의 목숨을 경시 하는 태도이고
배우자와 자녀, 뒤 따르는 영육계의 종족을 경시 하는 행태이니라 !

다시 한 번 더
명심 할 찌니라 !
 
16.05.26. 22:44 new
반사
 
 
16.05.26. 20:38 new
당신의 교주에게 전하세요. 공식적인 자리에서 엄마 욕은 듣기 거북하니 하지말라고....
 
16.05.26. 21:48 new
비원리 존재의 비원리 행위를 각성케 자극 하여
스스로 비원리에 위치 하는 존재임을 깨달아,
회개, 자백, 사탄 분립, 하늘 앞에 사죄, 용서 - 원리 궤도 복귀, 원리의 길 개척 - 하는
원리의 길로 가기를 바라는 아들의 생모 사랑의 원리적인 방법을,

타락 세상의 인간적인 두뇌를 가지고
인륜 기준으로 판단 하는 것은,

저급 한 생각이니라.
 
16.05.26. 22:21 new
고로 만인앞에서 생명을 잉태해준 엄마를 욕하겠다고?
 
08:10 new
생모가,
비원리의 길을 고집 하면,

깨닫게 자극을 부여 해야 한다는 것이,

( 공개적인 수치와 수모를 받아야만 깨닫는 심령의 소유자라면, 그 길을 통과 해서라도
스스로 깨닫게 자극 해서, 본연의 원리 궤도 위로 회복케 해야 한다.
생모가 그 이전에 깨닫는 것은 아들의 바람이다. )


진정 한 천륜의 효도의 길이니라 !
 
 
11:49 new
김영운 메세지같은소리 하네. 문형진이 자다가 잠꼬대한거겠지. 구역질나는 인간같으니..
 
13:10 new
헛 구역질 나면,
산부인과를 찾을 일이지 ~ ~ ~ ,

신앙을 논할 위치가 아니니라.

본인의 생명과
아내의 생명과,
자녀의 생명과,
종족의 생명의 가치를 붙드는,

심각 한 자리에서
신중 하게 생각 한 후에,

두 갈래 혓바닥을 날름거려도

결코 늦지 않도다 !

댓글 14개:

  1. 가정연합의 원로식구님들이 이제 독생녀에 속고 있다는 사실을 께우치고 가정연합에서 발을 빼고있는 식구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한학자 어머님이 영계와 통하는 사람인지 효남씨한테 물어보세요 먹통입니다 과거 여성연합대회등의 원고 연설문을 참아버님이 쓰주었는지 본인이썼는지한학자 어머니께 물어보세요 참아버님이 챙겨준줄도 은혜도 모르고 남편을 버리고 이용하는분이 한씨어머니 아닌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참아버님의 기도와 말씀은 은혜로 다가왔는데 한씨어머니의 기도나 말씀을 들어보면 초등학교 학부형수준 아닌가요 교권책임자들이 형진님을 쫓아내고 한씨어머니를 택한이유이기도 하겠지만

      삭제
  2. 과거 참아버님께서는 영계메세지를 훈독하게하시고 평화신경으로 8대훈독교제로 정해주었는데 한학자 어머님이 권력을 잡고 부터는 영계메세지를 무시하고 절대선영들이 없고 사탄의 주관을 받는 청평수련을 이용해 사기를 치고 돈벌이를 하고있다 일본 부인부장 딸이 영적으로 보니 청평에는 이제 절대선영이 없다고 증거한적도있고 절대선영이 있으면 청평수련소에서 자살이 일어날까요

    답글삭제
    답글
    1. 복귀된 에덴동산이 사탄이가 한씨어머니를 중심삼고 타락동산으로 만들어 자살이 벌어지죠 자살은 사탄이가 악령들을 이용하여 벌려지는 현상아닌가요

      삭제
    2. 세계평화통일 가정연합 싸이트에 있던 영계메세지를 깨끗하게 지워버렸던데요

      삭제
  3. 야이 바보야 영계메세지를 우롱하고있네라고 하는자는 영계에 빨리가서 확인해보시고 가짜속초 영계메세지는 가정연합 효남씨 창식씨가 관련된내용이야 똥오줌좀 가려봐 당신도빨리 영계에 가서 속초 가봐요

    답글삭제
  4. 지애미가 사탄소굴에서 헤메고 있는데 나몰라라 하는자가 있습니다 그런자가 어머님을 회개시킬려는 동생을 비난하고 있는단체가 있습니다 지 마누라가 사탄이와 춤을 추고 지옥으로 가는것을 보고도 난모르겠네 하겠지

    답글삭제
  5. 잠꼬대 한거겠지 구역질나는 인간이라 한자는 영계 지옥밑창 썩은내가 진동하는곳에 가서 천년만년 머리통이 깨지는것같은 고통을 맞볼것같은데

    답글삭제
  6. 내편이 아니면 무조건 반대하고 보는 것보다. 맞는 것은 맞다하고 틀린것은 틀렸다고 해야 한다.
    참으로 비통하다. 영계메세지니까 무조건 믿어라 보다는 읽어보고 이것은 이래서 맞지 않고 저것은 저렇지만 우리의 생각은 이렇다고 해야 하지 않는가?
    1세보다 나은 2세들인줄 알고 있는데 어찌 수준이 내목에 풀칠만 할려고 하나?
    가정 연합에 있는 2세들 2대왕을 조롱만 하고 있으니 너희는 모에게 효자할 자신이나 있는지 궁금하다.

    답글삭제
    답글
    1. 1세보다 2세가 무조건 나은것으로 생각은 좋은생각이 아니라 생각합니다 영계메세지를 참아버님께서 훈독을 하라실때 긴가 민가 한적이 있었지만 아버님을 믿기때문에 믿을수 있었습니다 하늘편 영매자를 통한 메세지는 느낌이 통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그러나 효남씨의 영계이야기는 선별과정이 필요합니다 사탄의 주관을 받고 있기때문이죠

      삭제
    2. 2세군요. 1세보다 나은 2세 그래야 발전이 있지 않을까요.? 보편적인 입장이지요.
      무조건은 2세가 나은것으로 생각지 말라는 말은 참 아쉽네요.

      삭제
  7. 선문대에서 신학을 가르치는분 식구들에게 원리를 가르치는분들은 개똥보다못한 여성신 독생녀 잡론을 파괴 폭파시키고 하나님과 참아버님중심한 말씀과 원리를 가르칠때 참교수 참스승이 될것이지만 말도 안되는 잡론을 믿고 가르치다가는 당신들 조상과 후손들의 앞길이 첩첩산중 갈길을 잃을것이리라 다른사람들 눈치보지말고 자기주관적 판단을 하시기를

    답글삭제
  8. 한씨어머니의 하루하루는 하늘섭리와 수리적 섭리가 아니였습니다 현진님의 매일 매일 생활이 연 월 일의 수리적인 말씀과 내용이 있습니까 개인적으로 기분날때 강의 한번씩 하는것 아닌가요 그러나 참아버님과 형진님의 행보는 항상 섭리의 때에 섭리적인 말씀을 하셨고 하게 되어있습니다 왜일까요 배후에 하나님과 참아버님이 역사 하기때문아닐까요 하루빨리 한학자 할머님은 손자들 사랑하고 지도하시고 형진님은 내적섭리 현진님은 외적섭리 국진님은 한국 북한 세계경제 책임자 섭리 교회 기업체에 있는 간부즐은 면직 경영전문가들을 세상사람으로 체용 그랬으면 좋겠는데 모든내용은 2대왕 형진님의 지시가 있을때 가능합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