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5월 20일 금요일

사탄이도 낮짝이 있어서 이렇게는 안한다!

2016.05.19. 16:26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9129       

현진님이나 형진님을 따르면서
천성경을 비롯한 참아버님의 8대교재교본이 폐기되엇다고 주장하는 어리석은 사람들은 회개해야 합니다. 핑계를 댄다는 것이 뭐 성화사에서 참아버님의 천셩경을 더 이상 인쇄하지 않는 것을 구실로 천성경이 폐기되었다고 함부로  나불거리는 어리석은 축복가정은 회개를 해야 합니다.


참아버님이 살아계실 때
천성경이 얼마나 중요한 가치인가를 설명을 하시었고, 특별한 당부의 말씀으로 축복가정의 가보로 간직하라고 말씀을 하시고, 전 식구가 구입하여서 매일마다 가족이 함께 하루를 출발하면서 훈독을 하고 하루를 시작하라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도 참아버님이 제정하신 천성경을 구입하지 않아서, 지금에야 구입하겠노라고 성화사를 방무해서 물어봤더니 더 이상 인쇄를 하지 않는다고 하는 말에 뭐 천성경을 폐기를 했다고 하는 말을 합니까! 


현진님이나 형진님을 따르는 축복가정들은 다들 떨거지들입니까!
지금까지,
뭐하다가,
이제와서 천성경을 구입을 하겠노라고 성화사의 문을 두드린단 말입니까!
챙피하지도 않습니까! 
그러고도, 참아버님의 유업을 잇겠다고! 뭐가 잘못되었다느니! 나선단 말입니까! 
현진님이나 형진님을 따르는 축복가정들은 아예 고개를 숙이고 다니세요!
모실려면 신앙적 기준을 갖고 잘 모시든가, 아니면 월급만 받고 조용히 다니든가  하세요!   


원리강론을 인쇠한 지가 언제인지 압니까?
원리강론도 참아버님의 8대교재교본의 하나인데 인쇄를 한지가 벌써 20년이 넘었습니다. 그것도 참아버님께서 특별히 3색원리강론을 말씀하시면서 내용은 바뀌지 않고 3색만 넣어서 인쇄를 한 것입니다. 인쇄라는 것이 그렇게 쉬운 줄 아십니까! 백권을 인쇄합니까? 천권을 인쇄합니까? 만권을 인쇠합니까? 만권을 인쇄하면 현진님이나 형진님을 따르는 축복가정들이 다 사 줄 수 있습니까? 


천성경도 마찬가지입니다. 
참아버님이 제정한 천성경은 더 고급질로 되어있기에 인쇄비가 더 비쌉니다. 
천권이라고 인쇄를 하면 현진님이나 형진님을 따르는 축복가정들이 다 사줄수 있습니다. 선불을 먼저 하시고 주문을 하세요! 인쇄에 들어가나 안들어가나!
한두권 산다고 와서 인쇄를 안한다고 하니, 뭐 폐기하라고 했다느니하느 망발이나 하는 섭리에 반역하는 무리들이 아닙니까!
 
세계경전도 한번 하고 안했습니다. 
지금도 계속해서 편찬을 하면 사 줄겁니까?
진짜로, 편찬을 안한다고 해서 참아버님이 제정한 천성경이 폐기가 되었다는 것이 말이 됩니까!
이건 완전 억지입니다.

저도 원리강론을 읽었지만
1966년에 인쇄한 것과 1994년에 인쇠한 것을 계속해서 보고 있습니다. 벌써 20년이 넘었습니다. 그렇다고 20년간 인쇄를 안했다고 해서 폐기를했다는 것이 말이 됩니까! 원리강론을 사서 전도에 사용하고 더 필요하다고 만권이 필요하다고 해서 미리 송금을 하고 부탁을 하면 어느 출판사가 마다합니까!


참아버님이 살아계실 때
가문의 가보라고 말씀하시면서 다 구입하라고 하지 않았습니까!
가문의 보불이면 얼마나 중요하겠어요?
그리고, 참아버님이 제정한 천성경을 계속해서 출판을 하면, 그것이 집안의 보물이 됩니까!
한번 하면, 더 이상 하지 않기에, 그것이 더 이상 나오지 않기에 보물이 되는 것 아닙니까!


앞으로 50년만 더 흘러가 보십시요.
1966년 발행된 원리강론을 갖고 있다는 것이 후손들에게 얼마나 가치있는 것인가를 보십시요!
1994년에 발행된 3색 원리강론을 갖고 있다는 것,
참아버님이 제정한 천성경을 갖고 있다는 것이 50년 후에 3세 4세들에게 얼마나 가슴 뿌듯한 책이 되는가를 보십시요!
참아버님은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천성경이 집안의 보물이 될 것이다!!! 
말씀선집 120권을 갖고 있다는 것이 가계의 보물이 될 것이라고 1991년에도 말씀을 하셔서 다 구입을 했습니다. 
지금 말씀선집을 모든 축복가정이 갖고 있습니까?
하늘에 별따기입니다.
축복가정을 찾아다니면서 팔라고 해도 아무도 안 팔겁니다.     


그렇게도 
참아버님께서 천성경을 다 구입을 하라고 했으면 구입을 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가정의 보물로 여기고 간직하라고 했는데 , 그때는 구입하지 않다가 지금에 와서 편찬을 하지 않으니 뭐 폐기되었다구요!  현진님과 형진님을 따르는 이 멍청이같은 축복가정들!
회개할 생각은 하지 않고
뭐, 참어머님이 지시를 해서 출판을 하지 않는다고!!!
사탄이도 낮짝이 있어서 이렇게는 안한다!


 

 
16.05.19. 17:01 new
어휴~ 이 구제불능 병자야~병자야!
 
 
16.05.19. 17:25 new
도통하신 님의 민낯을 보고 싶습니다.
 
 
16.05.19. 17:26 new
현진님과 형진님을 따르는 무리들 할 없소이다!
 
 
16.05.19. 17:37 new
현진님과 형진님을 따르는 이 멍청이같은 축복가정들은 회개하라!
각성을 촉구한다!
 
16.05.19. 21:26 new
헛 소리 올린 자가
스스로 댓글 달았군.
 
 
16.05.19. 18:01 new
아이구 이 답답하고 숨통막힌 친구야. 인쇄안한다고 패기했다고 하느냐. 안의 내용을 바꾸고 삭제하고 다시 다른 천성경을 만들었기 때문이 아니냐. 뭘 모르면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나 갈텐데..ㅉㅉ.....
 
 
16.05.19. 18:34 new
하나님이 보시고 매우 통탄해 하십니다
기도해보세요
그렇게 자신만만하면 실명방에 올리세요
상당히 열심히 쓰시는데 똑같은분이...
 
 
16.05.19. 19:52 new
내용을
독생녀 찬양 아부 잡설로 채우고
메시아 말씀을 폐기 처분 한
그 반 원리 행위를
모든 가정들은 다 알고 있다.


독생녀가
메시아의 말씀을 폐기 처분 한 비 원리 행위를
출판 간행 행위의 헛 소리로
방향을 바꾸어 물 타기 하는구나.

메시아 말씀 내용 폐기 처분과 독생녀 아부 찬양 하는 잡설로 바꿔치기 한 것을
위 글 쓴 양아치가 더 잘 알면서,
누구의 낯짝을 거론 해 ?

네 놈의 낯짝이 바로
사탄 마귀의 낯짝이로다 ~~ !

댓글 7개:

  1. 천성경을 가보라고 하셨고 비싸게산 천복함으로 잘보관하라하셨지만 가정연합의 간부목회자님들 참아버님이만드신 천성경은 걸레짝이되오 버리자니 양심이 걸리고해서 교회 창고에 쳐박아 두어 먼지가 수북하게 쌓였지요 한학자씨가 만든천성경이 있으니까 필요 없다는것이지요 창고에 서 쓰레기 취급받는 천성경 형진님을 따르는자들에게 공짜로 주면안될까요

    답글삭제
  2. 일본의 원리강사의 대가 구도 겐 선생님의 형진님을 증거하는 영상을 보았습니다 원리강사 신학교수님들 일어서 외치십시요 독생녀 여성신 한학자씨 그리고 청평수련소는 사탄의 주관을 받고 있다고

    답글삭제
  3. 참아버님의 말씀은 수준 높은데 신도들의 수준은 세상수준 중간 이하 아닐까요 세상사람들 인심좋고 양심적인 사람들 많습니다 꿈을깨고 자기자신과 신도들 생활상을 보세여 어디 거지세끼들도 아니고 독생녀 여성신이 뭐라고

    답글삭제
    답글
    1. 행복하고 재미있게 사는 사람도 많고 기부천사 봉사활동하는분들도 많습니다

      삭제
  4. 창고에 먼지가 쌓여있던 한글판천성경을 한권얻어 열심히 훈독하시는 가정이 있습니다 잇글 사탄낯짝이 이러쿵 저러쿵 하는분은 독생녀 광신자 독사의 딸 아닌가요

    답글삭제
  5. ㅎㅎㅎ 하는 일은 안되고 짜증 확 올라오는 모습 눈에 선하군요. 현진님 쪽은 모르지만 형진님쪽은 신길동에 있는 서울성전에는 월급 받는 사람 딱 두사람 2세 한명 일본부인 한명 그 외는 다 봉사 그대 말 대로라면 두 사람만 고개 숙이고 신앙기준 가지고 조용히 다니면 됩니다.
    천성경. 8대교재교본. 원리강론. 세계경전 인쇄안하고 있는지 오래 되었군요. 가정연합 잘 돌아가는 군요.
    높이 평가할 내용 있군요. 참아버님께서 만든 천성경이 귀하다는 것. 글쓴님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한남동 훈독회때 참아버님께서 한국어를 해야 된다고 수없이 강조하셨지만 어느 새벽에 외국인이 120명정도 중에 단 한명만 있는 날이 이었지요. 그때 아버님께서는 단 한명을 위해서라도 꼭 통역을 하라고 하셨습니다. 아주 강하게 말씀하셨습니다.

    성화사에 와서 천성경을 사겠다고 하시는 분 때문에 분통터져하는 직원의 모습이 안스럽기도 하지만 참아버님이 계셨다면 돈에 관계없이 원하는 사람에게 만들어서 팔라고 하셨을 것입니다. 한사람의 생명이 귀하다고 하셨을 것입니다.

    만권 선불주면 한다. 그 말 이해는 하지만 안스럽군요. 참아버님의 말씀의 가치를 잊어가고 있는 그대여 신앙기준을 잘 가지고 고개숙이고 월급만 받고 조용히 다니면 좋겠군요.


    한씨어머니 천성경이 표지도 비싼것으로 되어있고 종이 질도 더 좋고 내용도 더 없이 좋다고 광고한지가 어제 같은데
    참아버님 천성경 고화질이라 더 비싸다. 이 대목에 앞으로 참아버님 천성경 비싸게 팔겠군요.

    형진님쪽은 앞으로 만권 주문 할 것입니다. 준비하고 기다리시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