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8월 17일 수요일

천지선학원 프로젝트 외부미디어 고발:생추어리 교회가 한심하게 한건했네요

2016.08.17. 10:22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9971       


참어머님께서 하나님과 참아버님께서 바라시지 않는 길을 가고 계다는 것은 원리를 알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그래서 하나님의 섭리를 염려하고, 참부모님과 참가정을 사랑을 하는 의식있는 사람들은 이러한 참어머님께서 하늘이 바라시고 참아버님이 기대하시는 '복귀된 해와'로 승리하실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들은 참어머님의 문제는 고발이나 비난의 문제가 아니라 회복과 해결의 문제로 접근하고 있다. 참어머님께서 본연의 입장으로 돌아오셔서 하나님의 참된 딸, 참아버님의 참된 여동생과 부인, 참자녀와 인류의 참된 어머니로 자리를 잡고 승리하심으로써 참부모님이 정착하시고, 참가정이 정착함으로써 하나님 주권이 실현될 수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하나님의 뜻과 참부모님, 참가정의 사명을 염려하며, 축복가정으로서의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실천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형진님과 생추어리 교회는 누구를 위해, 무엇을 위해 참어머님을 공격하고 있는가? 오직 형진님이 참아버님의 후계자라는 것에 집착하며, 그것을 정당화하기 위해 참어머님을 비난하고 있다는 느낌을 떨칠 수가 없다. 이번 건도 마찬가지이다. 천지선학원 프로젝트를 외부 미디어에 고발하며, 구리 성지 사수를 위한 생추어리 교회 추종자들의 데모 사진 공개, 이상10 씨의 "한학자 여사" 발언... 이러한 것을 통해 이번에도 형진님과 생추어리 교회는 참어머님을 공개적으로 비난하고 있다.

만약 나의 생각이 틀린 것이라면, 형진님과 생추어리교회가 하늘을 염려하고, 참부모님과 참가정을 위한 길을 가고 있는 것이라고 항변하고 싶다면, 이러한 외부 고발은 이제 그만해야 한다. 형진님과 생추어리 교회는 참어머님이 실패자요 본연의 자리로는 돌아올 수 없다고 믿고 있기에 이런 짓들을 계속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형진님과 생추어리교회는 하나님의 뜻보다는 자신들의 이익만을 위해 행하고 있는 참어머님에 대한 고발과 비난의 짓을 멈추어야 한다.  참어머님의 문제는 회복과 해결의 문제로 접근해야 한다.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10:37 new
사실확인된 글만 씁시다.. 아무리 익게라고 해도 어느정도 사실은 근거로 쓰세요.. 여기는 선동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아니면 말고식의 글에 다들 흔들립니다.
 
10:43 new
기사의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세요. 이씨성을 가진 통일교 원로 가운데 누가 참어머님을 "한학자 여사'라고 부를 수 있는지.
 
 
10:37 new
이런자를 수년간 참아버님의 대신자로 모시고 온 내 가정의 선택에 대해 하나님께 회개합니다.
 
 
11:01 new
자기 밖에 모르는 H2

댓글 1개:

  1. 메시아를 죽이고 이용해먹는 독생녀와 간신간부 독생녀 추종자들 겁쟁이 한씨아들 현진씨를 따르는 자들 통일교 분열을 시키고 다른종교 종파로 유인개종시키고 인류의 구세주 참아버지 문선명을 배신한 인간들 지옥의 불심판을 면치 못하리라 대역죄인들 주둥아리를 비틀어 지옥 유황불에 던져지리라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