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8월 18일 목요일

운영자님 윤영호씨 강퇴를 요구합니다

2016.08.17. 23:28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9994       



제가 방금 올린 글이 또 삭제되었네요.
정도가 심한 것 아닙니까?
운영자님 윤영호씨 강퇴를 요구합니다.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16.08.17. 23:51 new
삭제 당할걸 알고 미리 스크린샷 찍어 놓으셨네요. 애초에 원하던 결과가 벌어진 일인데 비난을 위한 목적으로 캡쳐 해두고 원하는 결과가 벌어져서 또 비방하려고 글 올리시는 겁니까?
 
00:12 new
행사가 코앞인데 이러고 있을 시간이 있으신가.
아니면 그녀석 인형이신가.
 
00:18 new
그놈이 수십개 삭제했는데 그정도 예상하고 캡쳐하는게 이상한건가요? 예상 안하고 그냥 올리는게 미련한거지.. 비난을 위해서라고요? 힘있는 위선자들의 가면을 벗기기 위한 힘없는자들의 노력인거같은데요. 암튼 그놈이랑 되게 끈끈하신가봐요 기를 쓰고 옹호하네요ㅋ
 
00:43 new
공직자가 아니라 이시간에는 시간이 좀 널널하구요, 최소한의 예의로서 존댓말로 댓글 달아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기존의 입장과는 다른 말을 한다고 해서 어느 한쪽으로 치부함이 정부를 비판한다고 빨갱이로 모는 것과 별반 달라 보이지 않습니다. 그 치졸함과 옹졸함은 원리에서 배웠습니까? 아버님 말씀전집에 나와있습니까?
그 누구를 비난하던지 간에 그리 당당 하다면 실명달고 하시는게 어떠실런지요? 비겁하게 익명의 가면속에서, 히히낙낙 하시면서 카타르시스 그만 느끼시구요.
 
01:13 new
익명방에서 익명으로 서로 글쓰는 주제에 뭔 말인겨...ㅉㅉ
 
01:19 new
어? 나는 글쓴이 아니고 다른사람인데 글쓴이한테 캡쳐가지고 뭐라하길래 위에 댓글 단겁니다. 캡쳐 지지댓글ㅋ 그리구 무슨 관계인지 모르겠지만 그렇게 밤잠 안자고 그놈 쉴드쳐주는거 되게 숨은의도 있어보여요ㅋ 뭐 아닐수도 있지만~
 
01:38 new
의도가 있는게 아니라, 근 몆년만에 카페 들어왔는데, 사람이 죽을죄가 있고 없고를 떠나서, 종교로 만난 사람들인데 사람을 비판하는게 전부다 광기에 사로 잡혀서, 자숙하자는글 단 하나도 없이 실명 언급하면서 인격비하 해도 되는것이 옳은일은 아니잖습니까?
무슬림 아니라고 살인하는 테러리스트나 기독교인이 아니라고 인종 말살했던 십자군과 무엇이 다릅니까? 다 자기들이 진리고 옳다는 그릇된 믿음하에 저질러진 일입니다.
잘못했으니 이정도 욕은 먹어도 싸다고 생각하는게 원리적이고, 섭리적으로 옳은것은 아니잖아요.
그 특정인이 누구 였더래도 저는 똑같은 글을 썻었을거라 생각합니다.
 
06:15 new
광기라고 그랫나요?
점마의 농간과 전횡에 당한건 일반대중 식구들이고 저르는놈은 점만인데 누가 누굴보고 훈계를 하는거죠?
잘못이 없고 당당하고 떳떳하면 해명의 글을 올리던가 설득을 하면되지, 막무가내식으로 다른사람들이 철저히 목읽게 수십개의 본물글과 댓글까지도 지워댈 정도면 분명 뭔가 떳떳하지 못한 것들이 많이 있었다는 말이 아닌가요?
 
 
00:23 new
그냥 둡시다. 강퇴시키면 지가 어떤 욕먹는지도 모르잖아요.
그녀석 욕들으라고 우리가 욕하지
뭐 우리끼리 뒷담화가 목표가 아니니까.
 
 
08:12 new
그나저나 윤영호가 직접 권리침해신고를 하는지 누구를 시켜서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언제브턴가 이카페가 온통 윤영호 관련해서 꽤 시끄럽고 권리침해신고니 뭐니해서 글도 못보고 식구님들께 꽤 피해가 큰 것같네
운영자님 좋은 방법 없을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