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11월 1일 화요일

여의도팔이소년의 최후......

2016.11.01. 17:25
여의도팔이소년이 지금 현재 여의도가팔리지않아서 많이 어려운것 같다..
그래서 열심히 이것저것 노력하는것 같다..
이 카페안에서 열심히 이런글 저런글 올리는고 있는것 같네..

최순실을 청평에서 숨겨줬다는.. (정작 최순실은 청담동)
S 회장의 도음으로 인터뷰를 했다는 등.. (안씨 기자가 어떻게 이렇게 잘 꾸몄을까? 안씨가 우리만 보고 있었나? 기사보면 이것저것 많이 기사질하더구만)

여의도팔이소년.. 열심히는 한다지만...
아무리 어려워도 정당하게 열심히 했으면 한다..
아.. 태생자체가 그렇지 못했으니.. 바꾸는게 쉽지는 않겠지만.

누가봐도 성냥팔이소년 아들이 더 많은 재산 물려받을려고 열심히 하는것 같은데....

고생한다.....

니가 쓰고 니가 댓글쓰고 니가 스크랩하는 당신에게  

참부모님의 축복이 있기를..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17:48 new
훗. 먼지 날리느라 니가 고생이 많다.

S가 여러 도움준거 사실이다.
머지않아 진실은 고구마 줄기처럼 줄줄 나올 것이니 기대되도 참고 기다리거라.
국정농단이 산더미인데
몇 몇 사람이 상상을 보탰다가 아니었던 자잘한 몇가지를 핑계로
거봐라 다 거짓이다 하는 유치한 짓은 그만두거라.

니 얘기다.
┗ 17:51 new
고구마 줄기???
나올때 이야기 부탁합니다.....
어떤줄기가 계속 나올지..
조숙한 어린이..니생각을 또 사실같이 말하면 선생님한테 혼나요!
┗ 17:55 new
훗. 재밌니?
참부모 이름 그만 팔고 적당히 해먹었으면 너도 한쪽에 가 있어라.
순시리 보고도 배우는게 없니?
욕심이 과하면 아작나는겨.
┗ 18:05 new
뭔소리여....
참부모 이름을 팔고 뭐 해먹다니??? 아... 여의도팔이쪽 공직자???
미안하지만 난 일반회사다닌다오..
너희 같이 여의도팔이한테 빌붙어 살정도로 능력없지는 않다..

┗ 18:11 new
하하하 그러셔요 일반회사 다니시는 능력있는 분이세요.
그런분이 어째 나는 공직자일거라고 속단하시나요.
일반회사 뭐요. 뉴욕소주라도 다니시나?
능력뭐요. 신앙있는척 하면서 교회 등처먹기?
안보인다고 익명이라고 사기치지 말기. 퉤퉤퉤.
┗ 18:18 new
뭐눈에는 뭐밖에 안보십니다 ㅋㅋ
그럼 연락처 쪽지로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익명보다는 얼굴 맞대고 만나서 말씀하시지요 여의도팔이소년 공직자님ㅋㅋ
저는 서울에 삽니다.. 언제든지 퇴근시간이후면 식사 대접해드리겠습니다

근데 뉴욕소주?? 거이 그게 뭐요~~ 소주회사 진로는 알아도 뉴욕소주?.?
여의도팔이소년네 아니랄까봐 티네시네 ㅋㅋ
┗ 18:30 new
두 분 대화중에 끼어서 죄송한데요,
다른 사람도 연락드리면 식사대접 해주시나요? ^^::: 궁금한게 많아서요.
그런데 익명인데 어떻게 쪽지를 보내나요? 두분이 아시나??
┗ 18:59 new
훗.
진심이면 정보를 오픈해보시죠?
쪽지 보낼테니.
식사는 기꺼이 제가 냅죠.
여의도팔이니 공직자니는 당신 시나리오니 고대~로 밀어붙이시고.
작정하고 글 올린 그대에게 무슨 말이 필요하리오.
┗ 19:49 new
참. 뉴욕소주를 몰라? ㅎ
알사람 다 아는데 당신은 모르시는구나?
게시판 검색해보셔.
여의도로 한몫 잡으려는 진짜 주인공 얘기가 똭 나올테니.
그걸 모르셨어? ㅋ
 
18:26 new
S회장이 나는 관련없다 했나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9:46 new
현사장은 누구고
총괄국장은 누구고
총괄국장의 누이는 누구죠??
┗ 22:16 new
차준영
정희택
정원주
 
19:26 new
여의도팔이소년이 혹시 저를 지칭하시는 것인지?
요즘 글(댓글 포함)을 좀 열심히 쓰긴 했는데...
제가 소년인지 소녀인지, 아저씨인지 아줌마인지, 할아버지인지 할머니인지 아시나요?
소년이라고 단정짓지 마시죠.
그리고 청평에 숨겨줬다는 글을 쓴 사람과 S가 도움을 줬다는 글을 쓴 사람이 동일 인물인지는 어찌 아세요?
(댓글끼리도 비슷한 것이 많아서 저도 제가 무슨 글을 썼는지 확인해봐야겠군요)
그리고 저는 여의도팔이가 뭔지 모르지만 현진님 소속이라는 뉘앙스 같은데
저는 엄연히 가정 연합 소속입니다.
통일교에서 독생녀교로 바뀐 탓에 종교에서 벗어나자? 를 고민하고는 있지만
현진님과는 상관이 없지요.
 
19:35 new
씬동무 납시오
쌩고생 많소
 
19:42 new
니가 쓰고 니가 댓글 쓰고 니가 스크랩?
자기 얘긴가?
┗ 19:49 new
네. 맞습니다.
 
23:02 new
동무 신내 난다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