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11월 13일 일요일

일본 가신다면, 그 이유는 일본교회가 매우 어려워서?

2016.11.13. 12:24
오늘 갑자기 일본 가시는 것이 사실이라면,
혹시 그 이유가 일본교회가 그만큼 어렵기 때문이 아닌가요?
모처럼 일본 오셨는데 도둑처럼 다녀가시고 관광지나 둘러보신 것에 대한 여론이 좋지 않다고 하네요.
한국에 엄청난 사태가 터진 것을 일본에서도 자세히 알고 있는데 저렇게 한가롭게 여행이나 즐길 수 있는가 하는 부정적인 여론이 지도자들에게서 일고 있다고 하네요. 이대로 뒀다가는 그나마 안나오는 헌금이 완전히 말라버릴 수 있다는 걱정이 일자 이것을 수습하기 위한 차원일 수도 있다는 말도 있네요.
이런 것이 사실이라면
지금 어머님의 관심이 뭔지 궁금합니다.
일본교회 헌금인가요?





 
13:07 new
내일 후쿠오카에서 전국지구장회의 한다는데 헌금수금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서 오시나 봅니다. 지구장들과 한일터널 공사현장도 둘러 보시고 근처에 오징어회가 유명하니 맛집 탐방도 강추입니다요.
┗ 13:14 new
그러죠 맛집다니며 정성 드려야죠,,,그리고 일본 식구들은 헌금으로 마지 못해 살고 ..지상 천국 눈앞이죠..ㅋㅋㅋ
 
15:04 new
시발유 뿌리고 누가 또 죽어야
헌금을 그만하라고 하것지

댓글 1개:

  1. 자고로 정성이라는것은 육신의 욕망 먹고싶은것 자고싶은것 눈요기 관광 하고싶은것 을 치고 독방에서 눈물로 기도라도 해야 정성 아닐까요 배불리먹고 단풍놀이 다니고 기름끼 잘잘흘리면서 정성드린다고 하시면 세상이 웃을일 아닌가요 국내외 문제가 심각한데 명석한 판단의 지침을 내려 해결해야하는것 아닌가요 참아버님이 함께하신다면 여기저기 특사를 보내 문제를 해결하실것인데 영적지혜와 능력이 무지한 독생녀는 새월아 가라 난몰라식으로 도망다니는 형국아닌가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