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12월 29일 목요일

천성인어(天聲人語) ! 훈민정음(訓民正音)은 양비론으로 진실을 왜곡하여 선동한다는 오해를 받을 소지가 있다


4
천성인어(天聲人語) ! 훈민정음(訓民正音)은 양비론으로 진실을 왜곡하여 선동한다는 오해를 받을 소지가 있는 글이다. 자녀님들과 어머님을 중심한 교권세력들을 배척하고 제 3의 세력으로 출발하려는 오해를 받을 수 있다. 고뇌하기 바라는 심정으로 몇자 올리고자 한다.

진실과 팩트위에 거짓을 덧칠하여 식구들을 오도한다면 어머님(韓鶴子)을 중심한 통일교교권세력들의 잔인하고 교활한 선동보다 더 악질적이기 때문이다.

어머님(韓鶴子)께서 당신을 가리켜 하나님의 직계혈통으로서 본연의 독생녀이고 아버님은 타락한 후예의 혈손이라고 주장한 사례는 이미 훨씬전에 알려진 팩트다. 이미 이곳에서도 그에 대한 동영상 자료나 문서자료가 수많은 사람들에 의해서 노출 되었기 때문에 통일가에서 알만한 사람들은 이미 알고 있는 흘러간 얘기들이다.

본인이 이 글에 대해 문제제기를 하는 것은 이 글의 내용에 함의된 주장에 대해 지적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다. 통일가 사람들이 천성인어(天聲人語) ! 훈민정음(訓民正音)의 제하의 글을 읽고 난후 머리에 남는 것은 어머님의 원죄 운운이 아니다.

이미 어머님의 원죄 운운은 훨씬 전에 알려진 팩트이기 때문이다.

천성인어(天聲人語) ! 훈민정음(訓民正音)의 제하의 원문을 쓴 사람의 의도와 목적이 아니더라도 이 글 결론부분에 표현된 내용은 의도적이든 의도적이 아니든 상관없이 심각한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사료되어 그에 대한 관점 몇가지를 언급하고자 한다.

첫째, 천성인어(天聲人語) ! 훈민정음(訓民正音)의 제하의 원문을 쓴 분의 의도와 상관없이 통일가 혼란 정황에서 현진님과 형진님의 위상을 한 묶음으로 묶어 동일시 하고 있다는 점을 지적하지 않을 수 없다.

이는 마치 현진님이 아버님의 전통적인 가르침을 배신하고 형제간의 불화를 자초한 정황으로 오인하기에 아주 적절한 표현이기 때문이다. 현진님의 2,000년 ~ 2016년까지 행보중에서 아버님의 전통적인 가르침을 배신하고 형제간의 불화를 자초했다는 근거가 단 한가지라도 있는가?

근거없이 이렇게 양비론으로 접근했다면 이는 무책임한 것이요, 의도적으로 이렇게 표현했다면 이는 음흉한 작업의 결과라고 보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현진님, 형진님을 정확히 지칭하지 말고 일부 일탈한 참자녀님들로 표현하는 것이 정도라고 생각한다.

둘째, 천성인어(天聲人語) ! 훈민정음(訓民正音)의 제하의 원문을 쓴 분은 통일가 사람들중에서 아버님의 전통적인 가르침을 절대적으로 믿고 따르는 사람들이 훨씬 많다고 주장하고 있다.

정말 그런가? 통일교신도들의 숫자가 얼마인지는 모른다. 혹자는 20만명이라고 하고, 혹자는 5만명이라고 하고, 혹자는 예배인원수로 보면 2만명도 안된다고도 한다. 어떤 수를 기준으로 하든지 현재 아버님의 전통적인 가르침을 절대적으로 믿고 따르는 사람들은 10,000명 이상은 돼야 한다. 도대체 그 사람들 어디에 있는가?

본인의 생각으로는 아버님의 전통적인 가르침에 절대복종하는 깨어있는 사람들이 1,000명만 있었어도 통일가 혼란 자체가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통일교 신도들 99.99%가 어머님을 중심한 통일교교권세력들에게 주관받고 있는 이 정직한 현실을 왜 감추고 이런 억지논리를 펼치는 것은 자연스럽지 않다고 생각한다. 아버님의 전통적인 가르침을 절대적으로 믿고 따르는 사람들이 어느 조직, 어느 곳에 그렇게 많이 있는가?

셋째, 따라서 심각한 오해의 소지를 받을 수 있는 개연성에 대해 언급하고자 한다. 이제 아버님의 전통적인 가르침을 떠난 참자녀님들을 제치고, 반 섭리 세력들의 모체인 어머님을 중심한 통일교교권세력들을 밀쳐내고 제 3의 세력으로 출발하려는 의도가 아닌지를 의심 받을 수 있다는 뜻이다.

그런 의도가 아니라면 본문글에서 현진님의 지칭을 삭제해 주기 바란다. 현진님은 아버님의 전통적인 가르침을 따르지 않은 사례가 없기 때문이다.

진정 참가정이 하나 되기를 염원한다면 무책임한 양비론으로 접근하지 말기를 바란다. 아버님께서 말씀으로 밝히신 섭리원칙을 중심으로 시시비비를 분명히 밝히는 정도(正道)로부터 출발해야 하기 때문이다.

본인이 이 글을 쓰게된 동기를 부여한 내용을 아래에 안내한다.

만약 본인이 주장한 내용이 글쓴이의 의도가 아니었다면 죄송하다는 말씀과 더불어 이해해 주기 바란다.
...........................................................................................................................................................................
천성인어(天聲人語)! 훈민정음(訓民正音) 살아있다.   ―“나는 원죄없는 순혈로아버님은 원죄와 함께 출생했다”?

[ 또한 현진과 형진  아드님도 아버님의 전통과 가르침에 절대적으로 하나 되어 형제간에 참사랑과 화해의 길로 나서주기를 바라는 많은 식구들의 기대를 잊지말기를 바라는 것입니다메마른 식구들의 눈에 감동의 눈물과 감사의 눈물이흘러내리게 해줄 두형제의 만남과 화해를 보고 싶은 것입니다.여기에 어머니와  아드님들이  알아야  사항이 하나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천일국 주인인 수많은 축복 중심가정들이 아버님의 전통과 가르침을 굳건히 붙들고 있음을 알아야 한다는점입니다. 어머님이든 아드님들이든 간에 아버님으로부터 각도가 틀어지고 핀트가 어긋나면 아버님을 중심한 축복중심가정들은 미동도 않고 바위처럼  자리에서 굳건히 버티고 남아 있게  것이란 사실입니다.잘못  사람들이 제자리로돌아와야지 아버님을 모시고 있는 천일국 주인들은 이리가고 저리가야  처지가 아닌 입니다천일국주인인 축복중심가정들은 아버님재세시나 지금이나 변치 않고  자리에 남아있는 분들이 훨씬 많습니다.

어머니든  아들이든 아버님의 전통과 원리 가르침 등과 일치되지 않으면 식구들의 마음이 움직이지 않는 다는 것을 확실히 아셔야  것입니다아버님에게 절대사랑 절대복종 절대신앙으로 하나  자리에 돌아와 어머니와 아들들이 하나되기를 바라는 천일국주인축복중심가정들의 오랜 비원(悲願)  이상 외면하지 마시라고 간절히 충언을 드리는 바입니다내일이면 늦습니다.그리하여만 천일국의 종묘(宗廟) 사직(社稷) 제대로 이어가고 보전할  있는  아니겠습니까그때까지 천성인어훈정정음은 살아서 행진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   

                             2016 송구, 2017 영신하는 길목에서 목놓아 부르짖다   

                                           2016 12 27 늦은 밤에

댓글 7개:

  1. UCI 곽그룹이 이 다말해 블러그에다
    통일교회와 참부모님을 모함하는
    온갖 유언비어성 해괴한 글을 끊임없이
    올릴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겠으나

    현실적으로 통일교회에서
    사람을 빼내오지 않는 한
    상츄어리나 UCI 곽그룹이나
    자기들 힘으로는 도저히 세를 늘여 갈 수 있는
    새사람과 새식구를 만들어 낼 능력이
    없다는 현실적인 이유 아닐까?

    UCI가 그간 7년간 사람 몇명 늘었는가?
    2명? 3명? 그래 10명이라 치자!
    한마디로 실력이 개뿔이라는 애기지!

    상츄어리는 그래도 자기들끼리 모여
    매주 예배도 드리고 나름 뭐라도 하지만

    UCI 곽그룹은 그 많은 돈 가지고도
    반듯한 교회 하나를 못세우고
    자기들끼리 모여서
    예배 한번을 제대로 안드리니
    이 얼마나 해괴망칙한 이상한 집단인가?

    그러니 주둥이만 거창한 입만 천국인 사람만
    배출 할 수 밖에 없는 한계 상황까지 온거지.

    UCI 곽그룹에
    공개적인 교회가 하나도 없다는 것이
    그 얼마나 다행한 일인가?

    만약 UCI 곽그룹이 어딘가에 모여
    매주 예배를 드린다고 한다면
    매주 사람이 없어 파리 날리는 상황이
    전 세계로 전파될텐데….

    그 형편무인지경 와중에
    통일교가 이렇다 저렇다
    어떻게 비판 가능할까?

    한마디로 곽그룹은 사람들에게 보여줄께
    아무 것도 없는 단체라는 애기지.

    UCI 곽그룹은
    입만 열만 통일교가 어쩌구 저쩌구
    실질적으로 그들이 지난 그 몇년간
    자랑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인터넷 저질 언론의 표본인 이 다말해 정도?

    참 얼굴 부끄러워 화끈화끈 달아 오르는구만!
    요즘은 어떻게 비판이 팩트에서
    소설의 영역으로 발전하나?
    소설을 써서 그것을 덤탱이 씌여
    죽일 놈 만드는 수법을 구사하면
    진짜 나쁜 놈은 누구요?

    하여간 사람만 속여 먹을 수만 있다면
    팩트든 소설이든
    물 불 안가리겠다는 애기 아닌가?
    참 비굴하다 못해 처참하기 이를 데 없군.

    2016에 이어 2017에도 그러고 살고 싶소?
    그런 식으로 쭈욱10년 살면 볼만 하겠소?
    현진이도 50을 넘겨 60을 바라보게 되면
    그 인생이 얼마나 가련하고 비참할지….

    답글삭제
    답글
    1. 텡일교는 참 젊은이들 많아서 오래 가겠다...다 거기서 거기 아니냐? 일본 텡일교는 돈에 눈어 뻐얼건 하다..
      노인데들 그만 사기쳐머거라..그러다 니들 영원히 천국 못가는 수가 있다..

      삭제
  2. 3남 현진님단체도 식구들이 많이 흔들리고 식구들이 필리핀 행사등의 비용도 비싸다고 느껴 참가를 꺼리고 단지 간부급들이나 이쪽저쪽다니며 신분을 위장하고 염탐하며 돌아다니는 분들이 정보를 수집하여 3 남쪽에 보고하고 밥값 받고 돈 갈라쓰는 분들이 목숨걸고 현진사마를 옹호 하고 있지 않나요 재림메시아 가 따라다니면서 배워라 해도 무시하고 참아버님 성화식때도 일용종교인 거지패 몰고와 천정궁에 부부만 들어와 상주도리 하고 똘마니들은 밥이나 먹여 보내라 했다고 장자라고 하시면서 뒤도 안보고 돌아 가시고 이나라 저나라 돌아다니면서 하는 행사가 참아버님 그늘인줄 모르고 자기 잘나서 인줄 착각하고 브라질에그것도 교회 안에서 종교 폭력단 도우미 같은 거지들 데리고와 죄없는 신씨 아저씨만 두들겨 패고 팰려면 조용히 불러내어 아무도 안보는데서 패야 진짜 용기가 있고 카리스마 있는자 아닐까 그런자가 대신자 상속자가 되면 북한 김정은 상속자 보다더 폭력을 휘두를자야 또 삼남 지지자들은 카리스마 운운 하던데 속빈강정에 무슨의미가 있겠는가

    답글삭제
  3. 참부모님 말씀집은 영원할 것이다.
    말씀집에 나오는 천일국, 제4아담, 제4이스라엘, 더 근본적으로 하나님이 인간을 창조한 목적인 참가정,
    메시아가 찾아세워야 할 창조본연의 아담가정, 특히 평화신경 가정맹세를 올바로 이해하고 그대로 살아가지 않으면 아무 의미없다는 것을 모르고 저 잘났다고 하는 놈들,
    아버님 말씀도 모르면서 아버님 전통가르침을 따라 살았다는 놈들,
    그러니까 참아버님은 마지막까지도 '내가 하는 일은 그 누구도 모르고 나 혼자 했다'고 하신 것도 모르는 놈들,
    아버님 말씀도 모르면서 뭘 전통적 가르침에 절대복종했다는 것인가?
    가장 기본적인 것은 '3대가 참사랑으로 어울려 사는 가정이 참가정'이라는 것도 이루지 못한 놈들이 뭐라고 하는 것인지. 쯧쯧쯧.
    아버님의 전통적 가르침이 무엇인지 말씀에서 가져와 그대로 전개해 보시라.....
    정말 아버님 가르침에 절대복종하고 살아왔다면....
    무지는 멸망의 길이니라.

    답글삭제
  4. 지금까지 통일교회를 믿고 자기 멋대로 살던 사람들은 전부 다 문제가 된다구요. 한국을 버리니만큼 통일교회 자체에서 숙청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럴 때라구요. 갈라 세울 것입니다. 소련과 중국, 이 원수 나라의 청소년을 중심삼고 자매결연을 맺고, 구라파까지 하고 아시아까지 연결시키면, 이제 떼를 지어 자꾸 만남으로써 4차 아담권 청년시대로 넘어간다고 본다구요. 6대륙을 묶어 가지고 열두 나라를 중심삼고 세계적인 활동을 하게 되면 4차 아담권시대로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여러분을 대할 때 원칙을 가지고 대해야지, 아무나 대할 때는 지나가는 것입니다. 여자들이 문제예요. 축복받은 가정들이 전부 다 그걸 넘어서 정리해야 된다구요. 어제부터 (입적수련을) 시작한 것입니다. 그래서 여자들이 전부 다 한국의 통반격파를 중심삼고 훈련되어 가지고 세계적으로 자기 나라 통반격파운동을 새로이 인맥을 짜 가지고 하는 것입니다.
    종교시대는 지나가요. 종교단체의 시대는 지나간다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말씀이 종교 교리가 아니에요. 인생 교리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 사람이나 지상 사람이나 천사세계나 모두 이 원칙에 지배를 받기 때문에 종교시대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젊은 사람들, 청소년을 중심삼고 믿건 안 믿건 같은 가치로서 제4차 아담권시대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선택하는 조건이 없다구요. 전부 다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와 같이 젊은 사람들을 중심한 그런 시대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종교권, 예를 들어서 선민사상을 중심삼고 이렇게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2세들이 말이에요, 축복받은 2세들이 뭐 처녀 총각 결혼을 했느냐, 기성가정 축복받았느냐의 차이를 가지고 지금까지 나왔지만, 이제부터는 그렇게 안 돼요. 같이 취급하는 것입니다. 선민권 철폐예요. 그러니까 아담권이에요, 아담. 제4차 아담권이 그런 것입니다. 전부가 선민입니다. 그게 더더욱 종교적입니다. 그래서 온 인류와 모든 피조세계가 해방을 받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지 않으면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이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그렇게 될 수 있어야 하나님과 참부모도 해방받을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할 일을 다 했다는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할 일이 남아 있어요. 여러분 가정권을 완성해야 되고, 여러분 나라를 찾아야 돼요. 그걸 선생님이 관여할 필요 없어요. 길 다 닦아 놓고 말이에요, 서울 갈 수 있는 길, 고속도로도 다 닦아 놓고 차도 있고, 다 있다구요. 차까지 만들어 주었으니 기름 값만 내고 기름만 넣으면 운전하면 가게 돼 있어요. 그것은 누구나 마찬가지예요. 여자나 남자나 모두 마찬가지라구요. 그거 안 하는 녀석들은 차를 탈 생각도 말고 갈 생각도 말라는 거예요. 걸어가라는 것입니다. 그것을 알게 돼 있어요. 통일교회가 얼마나 좋은가를 알게 돼 있다는 것입니다. 문을 닫더라도 다 알아 가지고 찾아온 다구요.
    유피아이(UPI) 통신을 통해 가지고 통일교회를 반대하던 원수들 이 있더라도 전부 다 해명하면, 젊은 사람은 레버런 문을 연구해 가지고 완전히 한 곳으로 다, 일방통행으로 들어온다는 것입니다. 누가 반대해요? 사탄이 조작한 반대예요. 선생님이 하는 일이 뭐예요? 불쌍한 사람들을, 히피 이피들을 찾아 쓰레기통들을 전부 다 꺼내 가지고, 들어가 있는 지옥을 없애 버리려고 하는데 반대할 것이 뭐 있어요? 선생님이 한 것을 믿어요, 알아요? 자신을 가져요. 그럴 때가 왔어요. 여러분이 안 하면 다 빼앗겨 버려요. 통일교회 교인들 다 빼앗기고, 새로이 축복받은 사람들이 36가정 전부 다 제치고 하늘나라에 입적을 먼저 다 해 버려요. 통일교회 교인들은 오랫동안 뭐 하고 또 이런 것을 하느냐고 해 가지고 들락날락했거든. 지금 새로 들어온 사람은 한번 딱 하면 휙 넘어가는 것입니다. 제4차 아담시대에 열두 살부터 24세까지의 사람들은 결혼도 안 하고 아들딸도 없기 때문에 뭐 듣게 되면 한꺼번에 직선으로 날아간다구요. 청소년은 나라가 보호하는 것입니다. 나라가 보호해 가지고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제 임자들 마음대로 하라구요. 선생님이 강요 안 해요. 마음대로 해요. 학점만 따면 학교를 졸업할 텐데, 학교에 출석해 가지고 공부 안 하면 낙제를 누가 해요? 그거 사실이에요. 선생님이 안 가르쳐 준 것이 어디 있고, 하지 않은 것이 어디 있느냐 말이에요. 다 하라고 한 것도 안 하지 않았느냐는 것입니다. 훈독회 하는데 참소할 조건이 없다구요. 내가 훈독회를 중심삼고 전부 다 나 자신을 비판한다구요. 하지 않고 이 말을 내가 했느냐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자기가 다 하고 선생님을 시켜야지, 하지 않고 시키면 되나? 확실해요? 이론적으로 어쩔 수 없어요. 통일원리는 너무나 방대해요. 역사의 시작부터 전부 다 보자기에 싸 가지고 굴려 버리게 되면 사탄이 못 따라와요. 천국으로 굴러가는 것입니다. 지옥을 거쳐 가지고 구르고 날아 올라가는데 잡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강하고 담대하게 부딪치라는 것입니다. (327-71~76, 2000년 7월 25일, 이스트가든)

    답글삭제
  5. 이것이 참부모님의 가르침이요 남겨주신 전통이다.
    3대가 훈독회 하고 그 말씀대로 실천하는 전통.
    멍청한 인간들아 확실히 알아라.
    인간은 그 자체로 평등한 천일국 백성이다.
    천일국 백성은 누구나 4대심정권과 3대왕권을 완성해야 한다.
    누구나 참사랑의 왕이 돼야 한다는 것이지.
    시대 뒤떨어지게 장자권을 주장하거나 왕권을 주장하냐?
    앞으로 종교적으로, 타락세계의 제도나 논리로 자기를 내세우는 놈들은 자멸의 길로 가는 것이니라.




    참부모님께서는 벌써 인류를 위한 유언을 준비해 남겼습니다. 일생에 여섯 일곱 번이나 생사를 넘나드는 옥고를 치르면서도 승리하여 준비한 유언서입니다. 영원한 인류의 교재 교본으로 여덟 종류의 책을 남겼습니다. 권수로 말하면 1천 권에 가까운 분량입니다. ‘문선명선생 말씀선집’ ‘원리강론’ ‘천성경’ ‘가정맹세’ ‘평화신경’ ‘천국을 여는 문 참가정’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 ‘세계경전’ 이렇게 여덟 종류의 서적입니다. 이 교본들은 여러분이 영계에 들어가서도 읽고 공부해야 할 책들입니다. 결코 인간의 두뇌에서 나온 말이나 가르침이 아닙니다. 하늘이 불쌍한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주신 천도를 가르치는 교재 교본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먼저 여러분의 가정에서 위에 열거한 교재 교본을 중심삼고 훈독회의 전통을 세워야 할 것입니다. 한 가족 3대가 새날을 시작하면서 먼저 하늘의 말씀을 훈독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훈독의 삶을 실천하는 전통을 세우라는 것입니다. 영계와 육계가 동시에 참부모님을 모시고 같은 천도의 말씀을 매일 훈독하는 세상을 만들자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제아무리 사탄이 여러분의 혈통을 타고 앉아 준동할지라도 훈독회의 전통 앞에서는 설 자리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정오정착적 기준에서 그림자 없는 삶을 살아가는 가정에 하나님의 축복이 내리지 않는다면 어느 누구에게 주시겠습니까? 이런 하늘의 가정들이 이 땅에 가득할 때 이 지구성은 자동적으로 ‘한 하나님 아래 한 가정’의 뜻이 완성된 지상·천상천국이 될 것입니다. -천지인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 천주대회- (천일국경전 천성경 1449쪽)

    답글삭제
  6. ( UCI 곽그룹 부분만 따로 정리. )

    아래의 내용은 천기1년(서기 2010년)
    양력 7월 7일 저녁 6시 40분- 7월 8일 오전 3시 30분경까지
    천정궁 거실에서 문선명총재님께서
    밤샘 말씀하신 내용에서 추출한 내용입니다.

    현진이, 곽정환이의 말은 일고의 가치도 없는 것이다.
    가나안 정착시 31왕을 멸했다. 법궤는 어디로 갔는가?
    오늘날 통일교의 70%가 사라질 것이다.
    구약의 모세노정의 결론의 결과이다

    현진 내가 항복서를 받아올 것이다.
    주동문은 현진의 울타리 되는 사람들을
    다 만나봐야 한다. 설득하라!
    손해배상 청구도 해야 하겠다.

    주동문은 곽정환도 만나야 한다. 해결하라.
    (만나주지 않는다고 만나기 어렵다고 하자)
    따라 다니면서라도 해라! 곽정환이 잡아와야 한다.

    CC 에서 왜 현진에게 돈을 주는가?
    왜 가만히들 있어! 생사지권을 걸고 해결해야 한다.
    전부 불살라버려야 한다.
    세계일보 이용하여 매일매일 기사쓰면서
    공격하면서라도 해결하라.

    여기 있는 사람들은 내가 영원히 책임지려고 한다.
    사진을 찍어 놓아라!
    다짐하고 손을 들고 하는 것을 기록해라.
    여기 말씀 녹음하는가? (몇 번 확인을 하심)

    현진이패들이 선생님까지 전부
    이용해 먹었는데 그냥 둘 수 없다.
    신달순이 현진, 곽씨 활동자금 지원하는데
    왜 가만히들 있는가?
    왜 찾아가서 잘못간다는 이야기를 안 했는가?
    잘못한 것을 따르는 사람들을 지도해야
    할 책임이 있다. 지도해야 한다.

    법적인 처단을 해야 하는 과제가 남아 있다.
    선배들로서 책임지고 나가서 책임을 해라!
    너희들이 나가서 수습해야 한다.

    곽정환의 손을 보면 몇 사람을 죽일 손이다.
    내가 그걸 안다구. 지나치면 좋지 않다는 것을 안다.
    통일교에서 여러분들 고생만 했지.

    영계에는 자신들이 어떻게 살았는지
    모두 가지고 가는 것이다. 공개하게 되어 있다.
    몰랐다고 할 수가 없다.
    몰랐기 때문에 벗어날 수 있다고
    할 수 없는 것을 내가 잘 알기 때문에
    이런 일을 하는 것이다.

    너 현진과 곽정환 소속된 자들이
    돈을 달라고 하는 것을 얼마나 지불하나!
    금년에는 지불을 하지 않고 있다.
    말씀이 있었기에 그렇게 하고 있다고 보고함.

    작년에 얼마를 지불했어?
    한 00억을 지불했다.
    그런데 왜 이야기를 하지 않았느냐?
    매년 00-00억이 나간 것이다.
    두 번은 UCI로 가고 두 번은 한국
    재단으로 간 것이다.
    현진에게 간 것은 00억쯤 되는 것이다.

    현진이 자기 멋대로 한다.
    워싱턴 타임즈 내가 직접 관리하는
    주동문, 김효율을 쫒아 냈다.
    그런데도 진만, 진효를 현진을 대하느냐?
    호텔에 그들이 오면 재워주느냐?

    곽정환, 진만, 진효 따라갈래!
    누가 그들을 따라갈래!
    무슨 나를 노망, 치매라구!
    꿈에도 나서지 않아야 할 말이냐구!
    그것이 가당챦은 말이냐 말야!
    내일 대회가 바로 천지인 참부모 정착인 것이다.

    너희들이 현진이를 용서한다구! 안됩니다.
    다시 조사해서 법적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알고 있는가?

    내가 현진이의 보고를 듣겠다고 하더라도
    용서해 주겠다는 것이 아니라구!
    샅샅이 다 드러내고 심판해야 한다구.
    재료 다 있지? (예 있습니다.)

    너희들이 나를 버리더라도
    나는 너희들을 어떻게 버리냐구!
    밥을 굶더라도 너희들을 먹이는 것이 나라구.
    알아 보라구! 내가 속인 데가 어디 있나?

    현진이[를] 도와주는 일을 하지 말라구.
    주동문이도 내가 조사를 해야 하겠다고.
    거짓말이 아니라구.
    왜 워싱턴의 호텔을 현진이 애들에게 넘겨주었어!
    호텔이 걔들의 소유야!
    (朱사장--“법적으로 그렇습니다.”)

    법적으로 드러내놓고 왜 못해!
    당당하게 하라구! 지금 몇 개월을 끌었어!
    마피아, 변호사, 대정부를 통해서라도
    해야 하는데 왜 하지 않았느냐구! (10분 녹음)
    나 무서운 사람이라구.
    외사촌이든 누구든 틀리면 차버렸다구.
    그렇기에 이런 싸움판에서 쫒겨나지
    않고 살아 있는 거야.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