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3월 16일 목요일

일본협회가 말하는 TM의 독생녀론은 "악의 있는 것", "틀린 내용"

2017.03.16. 00:56
3월15일 아침에 카페에 일본협회가 참어머님께 보낸 보고서 글이 올라왔었는데 나중에 보니 권리침해신고로 삭제가 되었더군요. 다행인지 캡처해 놓은 게 있어서 다시 읽어 보았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교리 문제에 대해 일본협회가 어떻게 대처해 왔는지를 설명한 장황한 글 가운데 처음과 마지막 부분에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었습니다.

(인용)
이번에 그 교리문제를 보고드리는 이유는 최근에 곽그룹이나 생츄어리교회측 사람들이 참어머님이 ‘나는 태어날 때부터 원죄가 없다. 아버님은 형제가 있다. 아버님에게 원죄가 없다면 그 형제들도 원죄가 없는 것이 아닌가? 나는 형제가 없다. 또 아버님에게는 사생활(私生活)이 있다. 나에게는 그것이 없다. 깨끗하다.’라고 말씀하셨다.”라고 하면서 그들의 인터넷 블로그에 정보를 게재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중략)

그런데 현재 곽그룹이 일본식구들을 자기편으로 끌어들이려는 의도로 참어머님이 ‘나는 태어날 때부터 원죄가 없다. 아버님은 형제가 있다. 아버님에게 원죄가 없다면 그 형제들도 원죄가 없는 것이 아닌가?나는 형제가 없다. 또 아버님에게는 사생활(私生活)이 있다. 나에게는 그것이 없다. 깨끗하다.’라고 말씀하셨다.”라는 내용을 유포하여 일본에서 그것을 읽고 믿음이 흔들려 혼란에 빠진 식구가 나오는 상황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일본식구는 이런 문제 때문에 믿음의 시련을 받아 왔습니다. 그러나 일본본부의 설명(상술한 내용)을 듣고 납득하여 수습된 문제이기도 하기 때문에 곽그룹이 현재 유포하고 있는 내용은 악의 있는 것’이며 틀린 내용’이라는 것을 서둘러 전해야 하는 상황이라서 여기에 보고를 드렸습니다.
만약 그 설명을 하지 못하게 된다면 일본에서의 섭리는 완전히 벽에 부딪히게 될 우려가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본협회는 생츄어리교회와 곽그룹이 유포하고 있다는 내용(빨강색 부분)이 악의가 있는 것”, “틀린 내용”이라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일본협회가 주장하는 생츄어리교회와 곽그룹이 유포하고 있다는 그 내용(빨강색 부분)은 바로 강현실선생이 생츄어리교회로 가자 무슨 대책회의를 하려했는지 작년 12월25일 크리스마스 때 어머님께서 교회간부 16명을 급히 불러 놓고 친히 하신 말씀이 아니었던가요?

그런데 말입니다......
여기에서 일본협회의 고민이 느껴집니다.
일본협회가 악의가 있는 것”, “틀린 내용”이라고 한 그 내용(빨강색)을 부정하자니 스스로 독생녀이심을 밝힌 어머님을 부정하는 꼴이 되고, 반대로 긍정하자니 어머님의 독생녀 말씀이 악의가 있는 것” “틀린 내용” 이 되어 버리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아무튼 위 글을 읽어보면 일본협회의 공식적 견해는 어머님이 독생녀 주장이 악의가 있는 것” “틀린 내용”임에 분명해 보입니다. 어머님의 독생녀 주장은 원리적으로도 잘못된 것으로써, 그럼에도 불구하고 독생녀 주장을 긍정하면 식구들의 신앙적 혼란으로 말미암아 일본협회의 책임인 헌금섭리가 완전히 벽에 부딪히게 될 것을 우려하고 있으니까요......
그렇습니다. 일본협회는 분명히 어머님의 독생녀 주장을 악의가 있는 것” “틀린 내용”으로써 부정하고 있습니다. 저만 그렇게 느끼나요?

그런데 말입니다. 어떻게… 어머님께 답변을 받았나요?

그런데 말입니다......
생츄어리교회는 실체가 분명해 보입니다만, 곽그룹이란 그 실체가 어디에 있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