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10월 13일 금요일

속보 - 남미 가정연합측 변호사 사보리오 전격 해임

2017.10.13. 11:53
오랜 기간 남미에서 UCI 측을 상대로 법률 소송을 지휘해 왔던 콜롬비아 출신 사보리오 변호사가
적격 해고됐다는 소식이다.
그는 2008,9년경부터 가정연합 선교회 소속의 박진용 변호사 지시를 받아 
문현진 씨의 UCI를 상대로 온갖 소송을 이끌어온 사람이다.
파라과이에서 어떤 큰 사건이 일어나 신동모 남미 대륙회장이 책임을 지고 그 자리에서 물러났다고 하더니
사보리오도 같은 이유에서 물러난 것인가?
현진씨가 레다 땅을 팔아먹었다는 등 소문으로만 이런 저런 말들이 돌고 있는데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확한 사실을 알고 싶다.




 
11:57 new
사보리오 같은 자가 해고된 것은 정말 잘된 일입니다. 그런데 꼬리만 잘라낸다고 문제가 잘 해결될까요? 몸통이 살아 있는 한 남미의 악몽은 계속될 겁니다.
 
12:02 new
현진님이 레다 땅을 팔아먹었다고? 이런 악질적인 소문을 퍼트리는 자가 누구냐? 땅은 자기들이 빼앗겨 놓고 현진님에게 그걸 뒤집어 씌우냐 이 $&들아!
┗ 12:06 new
나도 그런 소문 들었는데.. 그게 사실이아니면 진실을 밝혀봐 그렇게 왕왕대지 말고. 당신들이 입다물고 가만이 있으니까 당신들이 모시는 분이 만날 도둑 소리 듣는거야.
┗ 12:53 new
웃기고있네. 그러니까 당신같은 자들이 문제야. 싸질러놓은 루머에 일일이 쫓아다니면서 변명 안하니까 욕먹는거 당연하다는건 어느 안드로메다 논리냐
┗ 19:06 new
12:06 씨 진실이 궁금하면 공부를 하셔요. 게으르게 앉아서 들리는 소문만 듣고 남탓하지 마시고.
 
12:12 new
땅은 그대로 있으니 염려하지 마세요. 
┗ 13:01 new
땅은 그대로이나 주인이 완전히 바뀌었다는 말이 아닌가요? 다시 찾아 올 수 있는 건가요?
 
12:15 new
남미에서 아번님이 얼마나 투입하셨는지 안다면 ㅠㅠ
10년 전에 현진님이 남미땅을 다 찾았다는 걸 들었었는데 ..

통일교회가 어떻게 관리하고 있는지 현상황을 아시는대로 소상히 밝혀주세요.
 
13:03 new
자기들이 하고 있는 것이 잘되고 있으면 그동안 뻔질나게 선전하지 않았겠습니까? 결국 현진님을 내몰더니 천벌을 받고 있는 것이죠. 모르긴 몰라도 브라질에서도 엄청난 땅을 빼앗기고 쉬쉬하고 있을 겁니다. 양준수 씨가 브라질 땅을 빼앗긴 주범 중에 하나인데 가서 한 번 물어보세요. 현진님에게 죽을 죄를 지었다고 한 분 아닙니까?
 
15:04 new
앞에 댓글에서 땅을 빼앗겼다고 했는데 어떤 땅을 빼앗겼다는 말이죠? 땅을 사기 당했다던가 국가가 몰수 했다던가 하면 이해가 되는데 빼앗겼다뇨? 아무리 남미가 후진국이라지만 그럴 수 있나요? 이 사건이 파라과이에서 발생했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