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8년 1월 12일 금요일

하나님과 참부모님 그리고 하늘 부모님이란? (12/21 삭제 당한글)

 
하나님과 참부모님, 그리고 하늘 부모님이란?
UC에서는 하나님을 하늘부모님으로 호칭하고 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긴 인류사에 하나님을 ‘하나님’이라고 고유명사로써 호칭해 왔다.
그런데 불변해야할 가치가 UC에서 변경호칭 하고 있다.
이야 말로 하나님 앞에 만인이 인정할 수 없는 이단성 불법행위라 할 것이다.


UC는 가정맹세 2절에서 ‘하나님과 참부모님을 모시고’를...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을 모시고로, 6절에서도 ‘하나님과 참부모님의 대신가정으로써’를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의 대신가정으로써로 고쳐 암송하고 있다.
그리고 보고 기도할 때나 대화중에도 하늘 부모님으로 호칭한다. 이는 참으로 심각한 변질로, 섭리를 근본부터 파괴하고자하는 목적이 있어 보인다.


가정맹세는 원리와 아버님 필생의 말씀과 90평생의 피어린 고난 섭리의 승리적 실적의 터 위에서 찾아 세워진 것으로 축복가정들이 창조목적적인 생명과 영성이 영원하기를 바라시는 참부모님의 피어린 심정의 심연에서 완성된 말씀으로 6000년 복귀섭리사의 결정적 精髓다.

아버님은 말씀하시기를 ‘가정맹세는 하늘이 인류에게 내리신 축복중의 축복입니다.’라고 하셨고,

‘1954년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를 창설한 이래 40년의 기나긴 탕감노정을 참부모께서 직접 싸워 승리하고 넘으신 기대위에서 이제는 개인적인 차원의 나의 맹세가 아니고 천국입성의 기본단위가 되는 참된 가정이 함께 외치며 실천해야하는 가정맹세’입니다.’


이렇게 가정맹세를 천국입성의 의 기본단위하고 핵심가치를 말씀하신 것으로, 축복가정들이 암송하며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것은 성약시대의 75억 인류 가운데 행운아들로 그야말로 특권인 것이다.
이는 하나님의 아들이요 재림주님이요, 참부모님을 만나 모시고 영육으로 양육 받은 황족권의 사람들만이 누릴 수 있는 축복중의 축복인 것이다. 
 

이리 중차대한 가치를 생각할 때 일점일획이라도 손을 대 훼손하는 것은 불경이다. 맹세문의 핵심중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하나님’호칭을 임의로 하늘 부모님이라 함은, 당신이 팔대교재교본 어느 것도 고쳐서는 안 된다고 하신아버님은 말할 것도 없고 하나님께서도 불경스럽게 보시는 것은 불문가지다.


그러함에 가정맹세의 근본핵심을 손댐은 섭리를 부정하고, 참부모 이상을 부정하고, 하나님마저 부정하는 것으로 재림섭리를 위한 2000년 섭리를 부정함이요, 실체로 재림 주 90평생의 실적을 핵심부터 파괴하는 사탄역사인 것이 틀림없는 것이다.


우리가 하나님 아버지라 호칭함은 이미 하나님어머니를 전제로 한 것으로, 섭리의 주인 참아버님이 一字一字 一句一句를 수십 수백 번 감수하시고 하나님 앞에 보고 드려, 결재 받은 결정문을 임의로 개칭 훼손함은 반역이다. 여기서부터 하나님의 절대 존재성과 참부모의 이상을 파괴하고 참가정을 무시하고 원리적 섭리적 모든 조직을 와해 해온 것이다.
이는 逆天이다.


무엇보다 하나님과 참부모, 그리고 참아버님의 위상과 특히 참가정이란 섭리의 핵심가치를 파괴함은 하늘도 땅도 인류도 분통을 금할 길이 없는 것이다.


아버님은 ‘가정맹세는 참사랑을 뼈로 하고 참가정을 심장으로 세워 여러분의 삶을 하나님과 연결 시켜주는 다리입니다.’ 라고 말씀하시므로 참가정의 역할이 인류구원 섭리의 연결고리로 절대 핵심가치로 말씀하셨는데 결과적으로 이 모든 가치를 파괴한 것은 악영 역사임에 틀림없는 것이다.


이를 어찌 분히 여지 않을 것이며, 통탄하지 않을 수 있는가? 양심 있는 UC의 사람들이여 말해보라. 하나님과 참아버님을 인정한다면 바른 답을 내놓아야할 것이다.


나는 단호히 UC와 독생녀와 독생녀 교를 배격한다. 독생녀 교는 무신론 주의요, 사탄의 앞잡이요, 인류를 지옥으로 인도하고 하나님의 섭리를 말살하는 악의 축이라고 단언하고 일갈한다. 牡率.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