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8년 1월 5일 금요일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2018 천일국지도자 신년 특별집회 참부모님 말씀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2018 천일국지도자 신년 특별집회 참부모님 말씀
천일국 5년 천력 11월19일 (양력 2018.1.5) 천정궁

사랑하는 전 세계 축복가정 식구여러분!
우리는 오늘 새로운 무술년을 맞아 기필코 하늘이 바라시는 하늘부모님을 중심삼은 인류 한 가족의 그 꿈을 실현한 기초단위가 국가복귀입니다. 그래서 나는 지금의 상태로는 여러 면에서 확신을 가질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새롭게 전 세계 축복가정들과 전 세계 75억 인류가 어떻게 하면 하늘부모님을 참부모님을 알아서 그 꿈을 실현시켜드릴 수 있는 효자효녀충신이 될 수 있을까? 

오늘날의 전 세계에서 벌어지고 있는 현상을 볼 때는 희망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인간들은 많이 노력했습니다. 평화로운 세계 행복한 세계를 꿈꾸어 왔습니다. 그러나 그 길은 멀기만 했습니다. 중심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참부모에 의해서 거듭난 축복 가정들입니다. 축복받은 자들입니다. 축복받은 자들에게는 책임이 있습니다. 그 책임은 나만을 위한 것이 아닌 내 이웃과 종족과 나라와 세계를 향해서 책임을 해야 됩니다. 그 기본단위가 종족메시아의 책임입니다. 여러분들은 얼마나 그 일을 위해서 정성을 들였습니까? 우리는 이제 우리가 목표로 정한 2020을 놓고는 2년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상태로는 생각을 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어떻게 하면 세계 모든 만민이 하나님을 아는 것이 아닌 하나님을 모시는 생활을 할 수 있는 모범적인 모델적인 축복가정, 종족메시아 책임을 한 나라를 통해서 보여주고 이대로 따라하게 되면 너희들에게도 하늘이 축복하실 것이다 하는 것을 보여주자 하는 의미에서 나는 세계섭리에 중심 나라인 한국과 일본, 미국을 통해서 신종족메시아를 성공한 신한국가정연합, 신미국가정연합, 신일본가정연합을 어떻게 세상 앞에 드러내서 보여줄 것인가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이라는 나라를 대륙으로 보아 다섯 개의 지구로 나누어서 한 사람이 담당하기보다는 다섯 사람이 하나가 되어서 움직인 다면은 다섯 배의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지구는 나라의 형태가 됩니다. 그래서 신한국가정연합의 회장을 이기성 회장으로 정했습니다. 잘했습니까?

5년 전부터 내가 주문한 것은 우리 가정연합은 신령과 진리로 나가야 된다고 말했습니다. 예수님 십자가 후에 기독교도 성신의 부활로 성령의 부활로 시작이 됩니다. 그러나 오랜 시간을 내려오면서 인간 중심한 기독교는 본질이 무엇인지 몰라 많은 착오와 실패를 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 돌아가시며 다시오마 했고 다시 와서는 어린양 잔치를 한다고 했는데 어떻게 오늘날의 기독교인들, 성직자, 어떻게 구름타고 오실 재림메시아만을 기다렸는지 모르겠습니다. 하나님의 창조가 남자 여자였습니다. 섭리의 완성을 위해서는 남자 혼자가지고 안됩니다. 여자! 상대가 있어야 합니다. 이 사실을 인간가운데 알아서 준비할 수 있는 환경권을 만들기 위해서 만들어나온 것이 기독교 기반이었는데 지금도 저녁입니다.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녁이 되고 아침이 되니 첫째 날이다 했습니다. 저녁잠이 너무 길어 새날을 맞아야 되는데 새날을 맞지 못하고 있는 기독교인들에게 우리는 어떻게 해야 되겠습니까? 진실을 밝혀줘야 됩니다. 잠에서 깨어나 새로운 시대에 참부모님을 중심한 섭리의 완성에 기여할 수 있는 그러한 사랑을 베풀어 주어야 합니다. 아시겠습니까? 

그래서 나는 여러분들에게 역사의 진실을 말하라고 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주저하고 있을 때 내가 스스로 내가 독생녀다 했습니다. 어떻게 되었습니까? 미국의 ACLC 성직자들은 환영했습니다. 왜 우리가 이런 사실을 몰랐을까! 여러분들! 무엇이 두렵습니까? 세상은 올 때까지 다 왔습니다. 이런 상태로는 인류에 대한 희망 우리가 살아가야 될 이 지구성에 대한 희망도 없습니다. 많은 과학자들은 앞으로 몇 년 후에 이 지구가 어떻게 될 수 있다는 우려를 말합니다. 지구가 없는데 인류가 생명을 부지 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상태로 주시하고만 있다면 우리의 후손, 미래는 장담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어떻게 해야 되겠습니까? 여러분들이 여러분 한사람 한가정이 1당 100이 되어서 승리해야 됩니다. 진실을 알려주어야 됩니다. 

그래서 나는 미국에도 주문을 했습니다. 미국이 큰 나라인 것은 틀림없고 50개 주가 있습니다. 미국이라는 대륙으로 보아 5개 지구로 나누었습니다.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그들은 결의했습니다. 어떻게 해서든지 책임을 다하는 미국이 되겠다고 그렇습니까? 안 그렇습니까? 김회장 한국은 어떠했습니까? 그랬습니까? 그래서 나는 오늘 일본은 내가 지금 현 체제로 둘까도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섭리의 중심국가 삼개 국이 한 체제로써 한 기구로써 서로 협력하고 하나 되어서 우리의 목표를 향해서 총진군하는 자세! 세 나라가 삼위기대가 되어 서로 소통하며 실적을 공유하며 주어진 기간 안에 120% 효과를 낼 수 있는 조직을 갖추어야 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오늘 일본도 일본이라는 나라를 대륙으로 보아 5개 지구로 나누었습니다. 그리하여 지금 신일본가정연합 회장을 도쿠노로 세웠습니다. 그리고 1지구 1지구는 부회장 자격으로 다나카! 2지구의 책임자는 내가 조금 세련된 이름으로 바꾸어 주었습니다. 내가 본인에게 말도 안하고 내가 바꾸었습니다. 배형주! 3지구는 고토다! 4지구는 김만진! 5지구는 박종필! 그리고 신일본가정연합의 부회장을 둘 두었습니다. 신임부회장에 이성만! 아까 제1지구장을 부회장겸 1지구장으로 정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일본도 국가복귀를 향해 박차를 가해 나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일을 하나 매듭을 지어야 할 일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유럽에서 일본에서 수고한 송용천 회장을 여러 가지 말 못한 이유가 있긴 있습니다. 그러나 글로벌 선학 학원 이사장으로 임명하여 한국 전 세계에 있는 초등학교로부터 대학교, 대학원을 한 체제로써 세워나가는데 있어서 책임을 지웠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아버님 성화 후에 내가 하고자 한 모든 일들이 정리가 되는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들의 신종족메시아! 신은 새로운 신이 아닌 하나님을 모시는 신종족메시아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하여 여러분들의 정성과 수고가 하늘 앞에 상달될 수 있는 그러한 실적을 남길 수 있게끔 내가 수련원안에 무엇을 짓겠다고 말했습니까? 천보원! 오늘 모인 여러분들이 다 그곳에 등재되는 영예로운 효자, 효녀, 충신이 되기를 바라고 축원합니다.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18.01.05. 17:54 new
이 내용을 직접 생각하셨을까요?
아니면 옆에서 누가 써 주었을까요?
 
18.01.05. 17:55 new
어무이는 새해에도 변함없이 꿈속에 사시누만...ㅉㅉㅉㅉ
 18.01.05. 19:08 new
개꿈!
 
18.01.05. 19:20 new
잘못되면 이기성이 전적으로 책임지게 됐구만.....도꾸노하고..
 
18.01.05. 19:37 new
자고일어나니까 이름바뀐넘은 억울해도 말도못하고 ㅋㅋㅋㅋㅋ 아무리 독생녀라도 너무하네ㅋㅋㅋ
 18.01.05. 20:00 new
그래도 독생녀 이름 보다는 세련됐구만
누가 들으면 한문 공부 디따 열심히 한 사람인 줄 알으요
 
18.01.05. 19:45 new
내용이.. 
가방끈이 참 짧아 보여...
 
18.01.05. 19:50 new
복잡하게 하지 말고 
독생녀가 서울역 앞에 가서 어깨 띠 차고 
독생녀 천국!
불신 지옥! 
하고 한 10분만 외치면 
순식간에 기독교뿐 아니라 전국민적으로 홍보될텐데 ㅎㅎ
 
18.01.05. 20:29 new
2년 안에 주권복귀라??
만약 안 되면 그 책임은 누구에게???
 07:22 new
가짜 성주 많이 마시게 활동 승리했다고 하겠지요
 
18.01.05. 21:16 new
송용천씨 .용이 하늘에서 ...
 
18.01.05. 22:28 new
갑자기 남에 이름은 왜 바꾸시는거죠?
 18.01.05. 22:42 new
이름 바꾸신지 좀 되었어요.
어머님이 실수로 부르신 것은 아니고...

그나저나,
어머님 원고 누가 작성&수정합니까?
주어랑 술어랑 맞게 좀 하세요.
그러니 가방끈 짧다는 소리 듣지...
 
00:44 new
참아버님이 마지막 유언 세계평화통일 가정연합을 없에버린 이유가 뭘까요
 10:37 new
종교의탈을벗고 평화운동가로 변신하라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